•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적별님의 글

해결방법 없을까요..

회원님의 사진
  • 적별
  • 댓글: 3
  • 조회: 715

LG 3년약정으로 티비 인터넷 집전화 이렇게 2년사용하고 1년이 약정 남은상태인데요

 

티비도 막 화면이 깨지는현상이 있고 인터넷도 영... 만족스럽지 못해서 a/s를 몇번 받긴했는데

 

기가 인터넷으로 바꾸면 괜찮아질꺼라고 합니다 ㅡ,.ㅡ

 

근데 문제는 인터넷을바꾸면 공유기? 셋업박스? 또한 바꿔야하는데 그건 또 약정이 새로 들어간다는거에요

 

그래서 해지를 해볼까 했는데 .. 위약금이.......약 60만원??!

 

KT 사용할때는 정말 끊키지 않고 잘되고 빠르고 해서 다시 kt로 바꾸고 싶은데..

 

- _- 어떻게 해결방법 없을까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적별님, 안녕하세용~~!!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귀한 시간 내주셔서 백메가도 들러주시고
    이렇게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쿠...!! 품질장애 문제로 고통을 겪고 계신데요...!!

    * LG 인터넷 + IPTV + 전화 => 모두 사용중이시며
    * 약정은 아직 1년 정도 남은 상황인데....
    * 현재 IPTV 화면 깨짐 및 인터넷품질에 문제가 있어
    * 이미 A/S를 여러번 받으신 상태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품질문제는 해결되지 않은 상태...!!!

    ☆☆
    게다가 본사에서는 위약금을 60만원을 말하면서,
    이번에 기가인터넷으로 변경하면 괜찮아질 거라고..
    그런데 새로운 셋탑박스로 설치하면
    이건 약정이 또 3년 새로 들어간다...라고 안내했군요....;;;;


    -------------------------------------------------


    아아.. 본사의 안내가.. 이건 좀 아니다 싶네요...
    제가 다 속상합니다 진짜....엉엉....ㅠㅠㅠㅠ

    1)
    먼저 말씀드릴 것은!!
    인터넷과  IPTV에 발생하는 품질장애 문제는,
    이를 상위 상품으로 변경 설치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는 거예용~~!!ㄷㄷㄷㄷ

    즉 기가급으로 변경하시는 것은
    품질장애 해결방안이 아니므로 하실 필요가 전혀 없구용!!

    아마도 본사측에서 (실적을 위해서겠지요...)
    해지를 막으면서 + 동시에 상위상품을 팔기 위해서
    이처럼 안내드린 것이라 보여집니다....(흡)

    이런 경우가 비일비재하더라구요...
    이건 정말 대기업답지 못한 대처였다고 봅니다;;;

    2)
    인터넷 품질은 그 통신사의 아이덴티티와 같아요!!
    그리고 소비자는 돈을 주고 이용하는만큼,
    제대로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구요~~!!
    본사 역시 이를 제공할 의무가 있는 부분이랍니다~~☆

    그리고 지금과 같은 품질장애가 계속되면
    본사는 위면해지를 적용해줄 의무가 있답니다!!>ㅅ<)//
    (위면해지 : 위약금 없이 면제받는 것)

    참고로 인터넷 속도가 최저보장 속도에 못미치거나
    1개월내 장애신고 3~5회가 누적되는 경우거나
    끊김과 같은 심각한 품질장애가 있으면??
    위면해지를 적용받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용!!

    (즉, 장애신고는 짧은 기간 내에 많이 누적될수록
    적별님 입장에서 더욱 유리해질 것입니다~~)

    3)
    따라서 본사로 다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를 하시고
    이번에도 역시 품질문제가 개선되지 않으면??
    걱정하지 마시고 당당히 위면해지를 요청하세용~~!!!

    LG 본사에서는 최대한 위면해지를 막으려고
    장애 개선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구용~~ㅎㅎ

    어떻게 해도 해결이 안되는 상황이라면
    당연히 마땅히 위면해지를 해줄 것이랍니다~~^ㅇ^bbb


    ------------------------------------------------------


    LG를 이용하시면서 계속 이런 불편이 있었던거라면
    아마 적별님 댁에 들어가는 LG는
    "대칭형 망"이 아니라
    "비대칭망"인 광동축혼합망 (HFC)이 아닐까 싶네요....ㄷㄷㄷ

    (혹은 오래된 아파트라면 전화선을 기반으로 한 구형 방식의
    VDSL 망이 들어가고 있을 가능성도 있구요....ㅠㅠㅠㅠ)

    ㄴ 인터넷은 역시 대칭형 인터넷!!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11
      (이 글은 꼭!! 시간 내서 한 번 읽어봐주세용~~☆)


    ★★
    즉!! 이번에 만약 품질문제가 해결된다면~~??!!

    그대로 남은 약정은 LG로 이용해주세요~~!!
    대신 해지신공을 걸어서,
    남은 기간은 추가혜택을 받으시면 되구용~~☆

    ㄴ 해지신공 꿀팁 안내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page=2

    ★★
    역시나 품질문제 해결이 아니된다면~~??!!

    LG본사로부터 위면해지를 약속 받으시고~~!!
    KT로 확 신규가입을 하시면 그만입니다용~~^ㅁ^)//



    그럼 제 안내가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그리고 좋은 소식도 기대하겠습니다!!^ㅇ^bbb

    나중에 시간 되시면, 어떻게 잘 해결되었는지
    댓글로 알려주시겠어용~~?!! 호호홋
  • 회원님의 사진 적별
    @이루다정말 긴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이게 ... 그런거 있자나요.. 티비 화면이 일그러지긴하는데 잠깐씩.. 자주
    ( 조금이지만 짜증나는) 이런 현상이 생기고..
    인터넷도.. 일단 다운로드 속도는 잘나오는데... 업로드가 마음에 안들고
    말씀하신대루... 비대칭형 인터넷이라 마음에 안들어요 ㅠ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적별아하.. 그러시군요!! 흐흐

    즉, 품질장애 현상이 있기는 하나,
    이게 또 아주 못쓸 정도로 불편한 정도는 아니고..
    애매하게 가끔 따끔따끔 아픈 상처같은 경우인거죵??!!

    이런 경우라면 적별님께서 이를
    "인내하고 쓸만한가?? 아님 정말 못쓸 정도인가??"
    이에 따라서 조치를 취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ㅁ^bbb

    1)
    즉, 그냥저냥 참고 남은 1년을 쓸만할것 같다면??

    그냥 이번에는 클레임 겸 + 해지신공을 시전하셔서
    추가 요금할인 혜택을 챙겨받으시고 + 사은품도 받으셔서
    남은 기간을 알뜰하게 계속 이용하시면 되구용~~☆

    2)
    아무리 할인이나 상품권 혜택을 받는다고 해도
    이대로는 스트레스 받아서 못쓰겠다!! 하시는 경우라면??
    보다 강력한 (그러나 정중한) 클레임 + 장애신고를 통해서
    위면해지를 받아내시면 되옵니다~~!!^ㅂ^)//

    3)
    다만 지금 타사로 이동하시면 아무래도 총요금은
    2년 전 가입하셨던 LG 요금보다는 많이 나올거예용.....!!
    (폰결합 할인을 적용받지 않으신다면 말이지용~~ㅠㅅㅠ)

    통신사들 요금이 야금야금 다 올랐거든요~~ㅠㅠㅠㅠ
    100메가 인터넷 + 대표 IPTV 상품 (UHD셋탑)
    요 두가지 가입 기준, 총요금은 3.6만원대~3.7만원대랍니다요!!

    (그리고 3만원대 중후반의 설치비도 다 받아가구요....ㄷㄷㄷ)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