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LGU1년차님의 글

LGU+ 1년차에 위약/해지도와준다는 연락이 옵니다.

회원님의 사진
  • LGU1년차
  • 댓글: 3
  • 조회: 2,222

안녕하세요

작년 4월10일경 LG TV + 인터넷 결합상품을 여기서 가입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인터넷 해지도와준다는 연락이 자꾸 옵니다.

조건은 위약금 다 내주고 30만원 현금준다고 하는데 ,,, 사기같은 삘이~ ㅋㅋ

그때도 여기저기 문의남긴적도 없는데 어디서 알고 귀신같이 알람이 우네요

 

안그래도 엘지 사용하다보니 티비도 끊기고 인터넷도 끊기고

이참에 확 교체할까 싶은데 100MB 에서 도움주실수 있는지요??

아니면 본인이 고객센타에 접수해서 알아서 해지하고 재가입해야하는지

팁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LGU1년차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을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또 이렇게 잊지 않고 다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오늘 중대한 문제로 문의주셨는데요~^^b



    끄아.. 또 어떻게들 알고.. 여기저기서 가입권유 전화를 많이 받으셨는데요~

    이는 피싱전화 (사..기..)에 걸리신 것이랍니다...! 절대 걸려드시면 아니되어요....ㄷㄷㄷㄷㄷ


    1) 일단 고객님 정보를 어디서(?) 사가지고 본인 동의도 없는 가입권유 전화를 하는 자체가 나쁘고요;;;

    2) 위약금 대납 자체가 불법입니다. --> 즉, 불가한 일일 뿐더러, 위약금이 얼마인 줄 알고 내준다는 건지...쯧

    3) 또한 고객님 댁 상황을 전혀 고려치않고 무조건 영업하겠다는 심보이므로,

      만약 피싱이 아닌 단순 아웃바운드TM이었다고 하더라도 그냥 오케이하시면 절대 안됩니다!ㅠㅠ


    그야말로 가장 흔한 피싱 수법인데요, 아래 링크 글을 꼭 봐주시기 바랄게요! (사례 1에 해당하네요)

    --> [ 참고 링크 ]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1.
    참고로 개통하신지 아직 만 1년이 안된 상태이신데요~!

    만약 해지하시고 타사로 갈아타시더라도 만 1년이 넘어서 해주셔야 하는 것 아시지요?^^

    그래야 사은품 반납의무에서 벗어나고요~

    만 1년이 넘은 13개월차에 위약금도 떨어지기 때문에 만약 해지하시더라도 그 시기가 제일 적합하지요~!


    2.
    따라서 만 1년이 넘으면 해지신공을 시전하시기에도 딱 좋은 시기가 되는데요!!

    1) 타사 가입조건이 더 훌륭한 경우 (폰결합 할인등으로.. 갈아탈만한 메리트가 있다면) 갈아타시고요!

    2) 아니면 웬만하면.. 지금 상품을 유지! 단, 해지신공 통해 혜택을 챙기시는 것이 좋은 것이지요^^


    3.
    즉 무조건 갈아타시는 것이 답이 아니므로 꼼꼼하게 잘 따져보셔야 한답니다!

    1년 후 타사 가입은, 분명 요금도 올랐을테고, 신규가입 사은품이 위약금보다는 적을테니까요~

    폰결합을 통해 요금할인을 낭낭히 받으실 수 있는 조건이 아니면 굳이 갈아타실 필요가 없어요!

    (게다가 설치비도 또 내셔야 하고요^^;;;)


    4.
    만약 갈아타시고 싶으시다면, SK 혹은 KT로 결합가능한 폰이 있으면 전부 요금제까지 다 알려주세요!

    그럼 LGU1년차님 댁의 가입조건을 봐드리겠습니다~

    대신 LGU1년차님께서는 4월 10일 (개통후 만 1년)이 경과하면 바로 LG본사로 전화하셔서

    해지신공을 시전해주시고요! 즉 해지의사를 내비치시면서 (해지 위약금 문의) 밀당을 하시는 거죠~

    그리고 본사에서 옮기시지 마시라고 붙잡는 조건 (해지방어)을 들어주세요!^^

    해서 타 통신사 이동과 LG 유지 중에 더 메리트가 있는 쪽으로 선택하시면 되지요~^^b


    --> [ 참고 링크 ] 가입한 지 1년이 막 지나셨으면? 뜻밖의 해지신공!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8&page=2





    ****
    위의 일은 4월 이후에 봐주시면 될테고요~! (LG 해지방어 조건 및 타사 가입조건)

    일단! 무엇보다 당장 인터넷과 TV가 끊김이 있다고 하셨는데요~!

    이런 현상이 있으면 그냥 참고 쓰시지 말고, 즉시 본사로 신고를 하셔서 해결하셔야 한답니다!^^b


    --> 따라서 가입해주신 존함과 핸드폰번호를 댓글로 알려주시겠어요?

        그럼 바로 저희가 대신해서 LG본사로 장애신고 접수를 해드릴 것이에요~!^^


    해서 당장의 품질 장애 문제는 최대한 해결을 하시는 것이 좋고요!

    해결된다면 이대로 쓰시면 좋을테고, 만약 장애가 심하다면 수차례 장애신고 누적을 통해서

    위면해지 받으시는 방법도 있으니, 일단 성급히 이동하시기보다 두고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답변 봐주시고, 바로 꼭 댓글도 남겨주세요!


    그리고 저희 백메가를 기억해주시고, 다시 귀한 걸음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쪽)
  • 회원님의 사진 문의자
    @이현아김윤철 // 010-9442-****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문의자문의자님,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b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시고, 정확히 2015년 4월 16일자로 LG 개통받으신 것이 확인되네요~)


    아까 댓글로 번호 남겨주신 시점에 저희 담당자분께 전달드려서 연락을 시도했었는데요~!

    부재중이어서 김윤철님과 통화가 되지 않았네요ㅠㅠ 대신 문자를 남겨드렸는데, 확인해주셨겠지요~?^^;;

    통화 마치면 바로 장애신고 접수를 해드리려 하거든요~ 확인하시는대로 꼭 댓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백메가는 평일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2시까지 근무하고 있어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