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 이수빈님의 글

백메가가 걸어오고 있는 길 (깨알자랑)

회원님의 사진
  • 이수빈
  • 댓글: 348
  • 조회: 201,074

wz_3667441122_799bad5a3b514f096e69bbc4a7896cd9.jpg
 

 

안녕하세요?

백메가(에서 월급을 축내고 있는) 정책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__)

 

맨날 사장님 얼굴만 나오면 너무 마초적인 홈페이지가 될까봐

제 얼굴도 한번 올려봅니다 호호

 

 

백메가도 벌써 6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분들의 애정 덕분에 잘 생존해나가고 있습니다.

정말 진심으로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백메가에 대한 자랑을 하려고 키보드를 들었(?)습니다.

만약, 백메가 자랑을 저희 사장님이 직접 하신다면 손발이 오그라들테니

직원인 제가 쓰는게 1~2그램 정도 더 객관적이지 않을까 해서요^~^ 

 

 

----------- 절 취 선 -----------

 

 

아마 초고속인터넷 업계에서 착한 기업을 3곳 뽑는다면,

그 중에 하나는 반드시 백메가일 겁니다.

 

"사람에 초점을 맞추라"는 모토도 참 좋고,

그 모토를 변함없이 유지하는 것도 좋고,

"정직해라", "양심을 지켜라" 라는 형식적인 캐치프레이즈보다 세련되기도 하고요^~^;;

(제 월급 주는 회사라서 더 이뻐보이기도 합니다)

 

백메가에는 "자작글로 가득한" 후기게시판 같은건 없지만,

백메가 게시판에서 "후기" 와 같은 키워드로 검색을 해 보신다면..

현명한 소비자 분들은 분명 백메가의 꾸밈없는 진가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sop=and&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D%9B%84%EA%B8%B0

 

 

백메가는 개인정보와 보안에 대한 투자를 아낌없이 하고 있고,

이것들은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신 고객님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라 굳게 믿습니다.

실제로 외주나 용역이 아닌, 자체 개발과 전산팀을 보유하고 있는 소기업은 흔치 않습니다.

 

** 뜬금없는 공고 : 백메가의 개발팀은 매우 한가하고, 월급도 아쉽지 않으니

실력있고 한가한 인생을 영위하길 원하시는 웹개발자분께서는 많은 지원 바랍니다 (--)(__)

이메일 : dev@100mb.kr / 담당자 : 오상관

 

 

또한 백메가는 아웃바운드 등 "기분이 나쁠 수 있는" 방식의 영업을 하지 않고,

낚시 광고나 낚시 금액, 고객을 기만하는 방식을 택하지 않는 것을 중요한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백메가의 임직원도 한편으로는 "고객"의 한명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스팸전화, 문자, 메일은 정말 치가 떨리는 녀석들이기 때문이지요.

 

 

 

누군가가 백메가를 정의해보라고 제게 묻는다면,

저는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곳"이다 라고 답변할 것입니다.

 

6년 동안 한결같았고, 앞으로도 이 자세를 고수하는 것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월급 좀 더 올라가면, 믿음이 -> 확신으로 올라갑니다)

 

 

백메가를 방문해주시고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고객님들께 정말 사랑의 말씀을 전합니다, 백메가가 걸어가는 길이

앞으로도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즐겁게 일하겠습니다 (--)(__)

 

 

아..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하지..? 하고 고민하다가

핸드폰에 저장된 백메가의 사진들을 올리면서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러브 앤 피스~~~!!!

모두 행복하세요

 

 

 

 

wz_661837427_799bad5a3b514f096e69bbc4a7896cd9.jpg

 

개발팀의 비밀병기... 무려 88,000원 짜리 컴퓨터 ( http://www.raspberrypi.org/ )

뭔가 거창해보이지만, 영화보는 용도로만 사용함

 

 

 

 

 

wz_661837427_cdc679bebbe282e170ab6fe0dca8445e.jpg

 

2013년 워크샵, 강원랜드에 가다.

(다들 소심해서 1000원짜리 칩으로만 교환한 건 비밀)

 

 

 

 

 


wz_661837427_156005c5baf40ff51a327f1c34f2975b.jpg

 

노래왕 신정권 사장님

(왜 흑백이냐고 누가 묻는다면, 사장님이 시켰다고 답변할래요)

 

 

 

 

 

wz_661837427_fe5df232cafa4c4e0f1a0294418e5660.jpg

 

내 짝지, 강미리 대리의 손톱 자랑

40,000원짜리라는 건 안자랑

 

 

 

 

 

wz_2042555497_f97bae36457972eb8fbe95f17efa9136.jpg 

 

백메가 절대팬님께서 만들어 주신 축전 ㅋㅋㅋㅋ

당구왕 신정권 사장님과 싱크로율 10000%

(감사합니다 절대팬님 ㅋㅋㅋ)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8756

 

 

 

 

 

 

 

브라질에 가서, 쌈바댄스 추는 무대 위에 즉흥적으로 올라가서는

광란의 댄스를 벌이고 있는 울 싸장님.. (소싯적에 댄스 좀 추셨음)

 

 

 

 

 

 

wz_661837427_18e2999891374a475d0687ca9f989d83.jpg

 

2012년의 멋진 일 : 서승환 고객님께서 백메가로 보내주신 와인..

사무실에 와인잔이 없어서 다들 종이컵으로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엄청 비싼 와인이었다능..ㅠ

 

 

 

 

 

 

wz_661837427_30e62fddc14c05988b44e7c02788e187.jpg

 

인천 부평에 "눈 튀어나오게 맛있는닭도리탕"이 있다고 해서,

미친척하고 인천까지 가서 회식한 날.. 부평이 아니라 동암역이었다는 건 에러...

 

 

 

 

 

 

wz_661837427_d0096ec6c83575373e3a21d129ff8fef.jpg

 

먹는게 남는 거

 

 

 

 wz_1028236157_11eb64350ad8f537724183e790c416f2.jpg 

 

막내 닝겐이 귀여움을 시전합니다

[차단]

[차단]

[반격]

[크리티컬]

 

 

 

 

wz_2042555497_8a27d26593fa44436942013e03c662c3.jpg 

 

백메가 사무환경 에디션!

초록은 사랑입니다 ♡

 

 

 

wz_3696660838_e22e6859ea66bc8e1dab065d925b680a.png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4316

 

백블레스유 님께서 그려주신 그림!

아잉 귀여워 ♡

 

 

 

 

wz_661837427_032b2cc936860b03048302d991c3498f.jpg

 

먹는게 남는 거

1년에 1번 있는 전체 회식, 드마리스 스테이크... 기대보다는 별로 ㅠㅜ

난 입이 저질이라 찹스테이크 같은게 좋단 말이다!!!

 

 

 

wz_1028236157_48e4023857765f46dd01008b47606491.jpg 

 

우리 퍼플리셔의 일과 대공개 :

 

1. 아이패드 감상

2. 아이패드 들고 얼리어답터인 척 연기

3. 아이패드 들고 얼리어답터인 척 연기하면서 커피 빨기

3. 아애패드 들고 얼리어답터인 척 연기하면서 커피 빨다가 칼퇴근

 

이야~ 멋졍

 

 

 



wz_661837427_8cda81fc7ad906927144235dda5fdf15.jpg 

 

[개발팀 팀장님과의 대화]

 

수빈 : 왜 컴퓨터를 이리 많이 써요?

팀장님 : 이만큼 필요하기 때문이지.

수빈 : 와 엄청난 작업들을 하시나 봐요

팀장님 : 아니, 작업에 필요한 게 아니라 자기만족에 필요하지.

수빈 : 헐..

팀장님 : 잘 쓰지도 않는 루이비통 빽 10개가 장농안에 있다고 상상해봐. 든든하지?

수빈 : 완전공감.

- 끝 -

 

 

 

 

 

 

wz_2042555497_609da438990bf184c43780cb3b4b6041.jpg 

 

완전 한량토끼

너가 가끔 부러워-

 

 

 

 

 

 

 wz_661837427_d244e0541ebd11514ddc53d551dd2ecd.jpg 

 

 

사장님의 자랑거리, 고양이 특공대.

저 아이들은 왜.. 왜 저렇게 뭉쳐있는 거죠..? 뭉치면 올레..?

 

 

 

 

  

 

 

사장님 댁 고양이들의 대항마......

이현아 상담원 집에 서식중인 고양이 (이름이 호두!! 이름도 귀여웡!!)

 

 

 

 

 

 

 

wz_661837427_f3ccdd27d2000e3f9255a7e3e2c48800.jpg

 

항상 유쾌하신 우리 사장님

탈모 증상만 없었으면 완벽남이었을텐데!

(모발이식 수술한 건 비밀)

 

전체 댓글348

  • 회원님의 사진 한웅
    약정종료 메일받고 이번에도 백메가에서 추천해주신거로 신청했습니다
    유플러스에서 브로드밴드로 갈아탔는데 이번달에 스마트3가 새로 나왔다하시더라구요
    요금도 기존꺼와 똑같다하시니 이걸로 신청했는데 스마트3은 리뷰예정이 없나요? ㅎㅎ
    스마트2리뷰는 봤는데 게시판보니 크기는 작아지고 성능은 좋아졌다하니 기대됩니다 백메가의 솔직한 리뷰,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한웅오! 아마 신청하시고나서 게시판도 한 바퀴 쫙~~ 둘러보신 거겠지요? +_+
    이미 다른 글에서 봐주신 거처럼 기존 스마트2셋톱박스보다

    1) 크기가 현저히 작아졌고
    2) 대기전력이 좋아졌습니다~! 덕분에 어댑터가 12V에서 -> 5V로 바뀌었지요ㅎㅎ
    3) CPU 성능도 쪼끔 더 좋아졌고요..!
    4) 안드로이드 8.0에서 -> 9.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마트2가 나온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새로운 것이 또 등장해서 놀랐는데
    (신형 모델 출시주기가 이렇게 짧았던 것을 본 적이 없거든요^^;)
    요번 셋톱박스가 꽤 괜찮더라구요 +_+
    저를 포함한 다른 동료분들도 수긍(!?)했지요^^;;;

    스마트3 리뷰는 열심히 작성 중이라
    다음달 내에 올라갈 예정이서요.. 쪼끔만 기다려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한웅
    @곽은정이따끔씩 눈팅하고 있어서 다음달도 기웃기웃하러 들르다보면 올라와 있겠군요 ㅎㅎ
    기다리면서 스마트2라도 복습하러 가야겠어요
    이르지만 백메가님들 모두 풍성한 추석보내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한웅헙ㅎㅎ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저도 감사드려요~♡

    혹시나 진행 중 문제 생기거나 (물론 이런 일은 없어야겠지만요^^;;;)
    도움 필요한 일 있으시면 부담없이 들러 말씀 남겨주세요 +_+
    도움될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열과 성의를 다해 서포트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벌써 8월 끝이 다가오네요ㅠ
    한웅님께서도 즐거운 명절보내시고요~!
    다음에 또 만나뵈어용^^
  • 회원님의 사진 자유시간
    착한 기업이네요. 조만간 시간 날 때 연락 드리죠. (물론 인터넷 신규 가입차 )
    요즘 믿을만한 업체가 드물어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자유시간안녕하세요, 자유시간님~~!! 백메가의 이루다예용!^ㅁ^)//

    자유시간님께서 혜안(!)으로다가
    저희 백메가의 진가를 딱! 알아봐주신 듯하여 감사할 따름입니당!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뿌듯뿌듯)

    말씀하신 것처럼~~!!
    기존인터넷 약정만료 or 신규가입 진행을 앞두고 계시다면~?!
    꼭꼭 저희 백메가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시고
    자유시간님께 꼭 맞는 맞춤 설계를 받아보시기 바라구요~~☆

    또한 신규가입 진행 여부와 관계없이~~!!
    언제든 통신상품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역시나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백메가로 걸음 해주십쇼!!>ㅂ<bbb

    항상 제 일처럼 생각하고! 성심을 다해 도움 드리리겠습니당♡

    +
    그리고 물론! 자유시간님과 귀한 인연까지 맺을 수 있다면야,
    더더욱 감사하고 + 또한 영광이겠습니당~~!! 호호홍


    그럼 환절기에 감기 유의하시구용!! 조만간 꼬옥 다시 뵈어요~~☆
  • 회원님의 사진 닷닷
    인터넷 가입 관련되서 몇번 구경했었는데.. 정말 꾸준히 하고있네요 :D
    저희는 아버님이 저 몰래(?) 재약정을 하셔서 어마어마한 손해를 보고있는데 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여기서 상담 받아보고 싶네요 :D
    새벽에 인사게시판 보고 구경하고 갑니다 ㅋ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닷닷엄머머..>.< 이미 오래 전부터 백메가를 눈 여겨봐주셨나 보네요♡
    만나뵙게 되어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그나저나 아버지께서 닷닷님 몰래(!) 재약정하셨다니..ㅠ
    아마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먼저 아버지께 연락해와 재약정을 권유한 거겠쥬?!
    혜택이라도 제대로 챙겨주었다면 그나마 아쉬움이 덜 하셨을텐데
     왠지 그것도 아닐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ㅠ

    다음에 찾아주시면 객관적으로 상황 살펴보고
    유리한 길로 인도해드릴테니 저만 믿어주세용!
    요번에야말로 손해보실 일 없도록 해드릴게요 :-D

    날이 급격하게 추워졌는데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다음에 닷닷님 뵐 날만을 고대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만나유! (꾸벅)(__)
  • 회원님의 사진 보들보들치즈
    동암역 어디죠?
    제가 대신 가보겠습니다 낄낄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보들보들치즈오 보들보들치즈님! +.+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기 "눈 튀어나오게 맛있는닭도리탕"집 말씀이시군요!?

    저날 마침 제가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회식에 불참했는데...

    진짜 눈 튀어나오게 맛있었다면서, 가게는 비밀이라고 절대 안열려주더라구요 ㅠㅠㅎㅎㅎㅎ

    어차피... 저희 동네에도 닭도리탕 맛집이 있어서 궁금하지 않습니다...!! (흥흥)


    허나! 저의 코난같은 추리력(?)으로 바로 찾아냈지요 ㅎㅎ

    초록창에 "인천 동암역 닭도리탕"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 제일 첫집입니당 ^^ (너무 간단한...)

    근처에 거주하신다면 한번 스~윽 들러보시길... 홋홋
  • 회원님의 사진 보들보들치즈
    @한아름호호호 20년도 건강하길 빌면서...

    지도에서 A로 나오는 길모 식당인가요 아니면 제일위에나온 블로그에 닥모 식당인가요?
    설렁설렁 걸어서 갔다오기 좋은 거리라서 포장해다가 먹을까 고민이나 좀 했더니만 흑흑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보들보들치즈앗, 맨처음 리뷰만 확인한지라 여러곳이 나오는지 몰랐네요 ㅎㅎㅎㅎ

    블로그 제일 위에 나오는 '닥' 모 식당이구요!

    제 매의 눈으로 살펴본 결과... 반찬과 테이블과 브루스타가 동일합니다

    (´•_•`) <-- 순한 매의 눈...

    정말 맛집인지, 저를 제외한 백메가 직원들이 막입인 것인지...

    한번 객관적으로 살펴봐주세욥!!! 후후
  • 회원님의 사진 보들보들치즈
    @한아름친구들 사이에선 웬만하면 다 먹는놈이지만
    전 회사에서는 입맛 까다롭고 자기 주관 강한놈이었으니 평균적인 입맛은 되는걸로 보고... 리뷰를 이 댓글에 쓰면 되는건가요 ㅋㅋ?

    그나저나 백메가에는 매가 많은걸 보니 어지간히 살아남기 힘든 정글인가 보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보들보들치즈이런... 저는 저만 갖고 있는 줄 알았는데,

    다들 1인 1매의 눈을 갖고 있었나요? (´•_•`)....

    고스펙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하나씩 장착해야 되나 봅니다...ㅎㅎ

    무서운 도시 정글 ㄷㄷㄷ


    오잉 ^ㅡ^... 너무 이상하게도 친구분들과 회사 동료 사이에서 평이 극과 극이신데요..??

    두 평을 합쳐 입맛이 정반합이 되셨네요...

    약간 신뢰도가 의아해지려고 합니다만(?) ㅎㅎㅎㅎ

    주관적으로 참고하겠습니당 +.+ 부디 편하게 리뷰 남겨주세요 후훗
  • 회원님의 사진 나그네
    회사 소개 이렇게 재밌는건 첨봤넹 ㅋㅋ 루이비통백 비유 웃기당 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나그네흐흐흐~ 지루한 회사 소개는 식상하지 않습니까~!
    수빈씨가 센스있게 백메가 스타일로 작성해 줬지용 :-)
    다른 글들도 깨알 재미가 쏟아지니 시간되실 때 한번 둘러봐 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두호
    그동안 도움만 받다가 약정 종료로 백메가 통해 가입하려고 문의드렸는데
    지금을 바꿀때가 아니라는 진솔한 조언 덕분에 해지 부서와 며칠간 밀당하여
    1년 재약정 조건으로 상품권 10만원에 요금할인 3천원, 최신형 셋톱으로 무상 교체 받았습니다.
    지금 보고있는데 생각이상으로 최신형이 좋긴 좋네요~

    너무 도움받기만 한거 같아 멋지게? 감사 인사라도 드리고 싶은데
    문의게시판에 남기기엔 말재주가 없어서 이곳에다 인사드리고 갑니다.
    내년엔 백메가에서 가입할 수 있길 바라며..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ㅎ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두호안녕하세요, 두호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아마 전화 상담에 이어 게시판에도 찾아주신 거겠죠?
    (왠지 처음 뵙는 닉네임인 듯 하네용 +_+)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말씀주신 상황으로 미루어보아
    기존 통신사 유지로 절감될 가계통신비가 엄청나서
    통화하신 상담원님이 재약정을 권유드린 듯 한데요ㅎㅎ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하셨네유

    아주 저렴하게 이용 중인 경우에는
    타통신사 이동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본사 상담원님들도 잘 알고 계신지라
    적극적으로 붙잡지 않는 일이 (즉,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음ㅠ) 많은데
    상품권+추가 할인+셋톱 교체까지 쓰리콤보(?)를 받으셨으니 말이지요 +_+

    이번에는 아쉽게도 백메가에서 진행해드리지 못했지만
    요렇게 만나뵙게 된 것도 인연이니
    언제든지 인터넷과 관련해서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부담없이 찾아주시고요~
    부디... 내년엔 이동할 수 밖에 없는(!?) 좋은 프로모션이 등장하여
    새로운 통신사로 촥촥 진행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고남순욱
    인터넷 가입만큼 소비자가 당하기 쉽고 또 기분 나쁘기도 쉬운 시장이 없을 겁니다.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어온 곳인데, 정보도 많고 이상한 거짓말이나 사기스러운 걸로 낚는 것도 없고, 정성들이고 편리한 글로 가득하길래 여기에서 가입을 했었죠.
    저는 100mbps 광랜만 필요했었던지라 상담사에게 원하는 걸 말하니 호객행위도 없고 바로 안내해주시더군요. 사은품 설명도 깔끔했고, 개통 후에는 품질에 대한 조언 등도 문자로 오더군요
    친절한 것도 좋은데, 더 맘에드는 점은 선을 잘 지키는 업체라는 겁니다. 과한 친절도 친절을 가장한 영업도 아니었고 필요한 만큼만 제공해주는 서비스 덕분에 기분 좋게 쇼핑한 느낌이었어요.
    사실 통신 유통이 인식이 안 좋고, 저도 그렇게 보지만 이 업체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소신있고 프라이드 있어보여서 좋았어요.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고남순욱고남순욱님~!! 안녕하세요 ^_^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다
    이렇게 귀한 후기와 함께.. 칭찬글을 남겨주시다니...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ㅠ


    사실 칭찬해주신 부분들은 인터넷 가입 뿐만 아니라
    여느 서비스 직종에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될 태도인데
    이 기본을 모자리지도, 과하지도 않게 적정선으로 지키는 것이 참 어렵더라구요..!

    간혹 저희 백메가 동료들도 실수를 할 때도 있었고
    혹은 너무 과하게 챙겨드리는(?) 바람에
    오히려 조금 부담스러워 하시던 경우도 있었지요 ㅎㅎ

    백메가가 자리를 지켜온지 10여년이 넘었고,
    저와 동료들 또한 오랜 시간을 함께 해왔지만...
    이제서야 이 기본을 알아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그래도 이렇게 고남순욱님께서 알아봐주실 정도라면,
    조금은 자랑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후후 ^^


    고남순욱님의 말씀 덕분에 기본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뒤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백메가를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프라이드를 갖되 겸허한 자세로 찾아뵙는 백메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남순욱님~!!
  • 회원님의 사진 개구리오지
    전에 여기에서 가입했는데 잘 모르고 인터넷전화 결합상품을 구매했죠. 날마다 쓰지도 않는 인터넷전화 요금 개짜증납니다. 전부터 스마트폰으로 전화하는데 왜 굳이 인터넷전화를 껴놔서 상품권 증정을 내놓았는지 지금도 불쾌합니다. 정직하다면 그런 쓸데없는 건 빼놓고 했어야죠^^ 그때가 17년이었을 터인데말이죠. 진짜 그따위로 장사안했으면 하는군요. 증말로 안좋다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개구리오지안녕하세요, 개구리오지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헉;; 말씀하신 것처럼,
    휴대폰이 대중화된 오늘날에는 070전화의 가치가 현저히 낮아졌습니다.

    하여 백메가에서 인터넷전화(070전화)를 권유드리는 일은 좀처럼 없습니다..!ㄷㄷㄷ

    즉! 명백한 이유없이, 당시에 070전화를 강매(?)했다면
    이는 제법 심각하고 창피한 일이에요..!ㅠ
    가입해주신 존함과 휴대폰 번호를 댓글로 알려주시겠어요~?!

    아마 추론컨대.. 070전화를 가입해서 3년간 납부하는 요금 기회비용보다
    사은품 취득 편익이 높아서 제안드렸거나~?! (이런 일은 존재하기 힘들긴 합니다;;)
    기타 다른 이유가 있을 듯한데요..!

    명백한 이유없이 그랬다면 그냥 넘어가서는 안될 문제이옵니다.
     
    하여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정보를 꼭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b
  • 회원님의 사진 자유도시
    꾸준히 백메가 이용중인 1인입니다
    때마다 메일로 챙겨주시고 소비자 입장에서 어떻게 하는 것이 유리한 지 같이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업자라면 당장 눈앞에 이익을 생각해야하니 그러기가 쉽지 않을텐데 저도 사업하는 사람으로써 한 수 배웠습니다 ^^
    곧 인터넷 바꿀 때가 된 것 같아서 찾아왔는데 아직 몇 달 남았네요 ㅎ
    무튼 여전히 잘 되시는 것 같아 흐뭇합니다 ^^
    조만간 다시 연락드릴게요~ 대성하십쇼~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자유도시어머나..! 안녕하세요 자유도시님 ^^
    예전부터 저희와 인연을 맺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흐흐
    귀한 시간내어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자유도시님과 같은 고객님들 덕분에 저와 동료분들이 먹고 사는 것인데
    가입 이후에도 케어해드리고, 객관적으로 설명드리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소비자 입장에서 '볼 일 끝나면 땡(?)'이라는 느낌을
    일상에서 많이 받았던 지라.. 그 기분이 어떠한 지 잘 알고 있거든요ㅠ

    아무튼 이렇게 인사댓글 남겨주셔서 제가 더더더!!! 감사드리구요~~ >.<
    이후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문의 생기시면 부담없이 찾아주십시요 ㅎㅎ
    lucky님께서도 하시는 사업 승승장구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백색나무
    안녕하세요?
    백메가 가 정직한 회사라고 해서 둘러보다가 마음에 들어서 문의 게시판에 문의 드릴려고 하니 코로나 때문에 비활성화로 통화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럴 때 저 같은 청각장애인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귀가 안들려 통화를 못합니다.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드리고 여길 통해서 인터넷+TV 가입해볼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꼭 통화를 해야한다면.....  말씀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백색나무반갑습니다. 백색나무님!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아..! 문의게시판 글 작성이 되지 않아 꿀팁 글 대댓으로 문의글을 남겨주셨군요?! 
    안내되어 있는 그대로 코로나 때문에 게시판이 비활성화 되어 있다면 전화 상담만 가능합니다.

    청각장애인이시라고 해도 백메가 통해 가입하는 게 가능합니다^.^
    직계 가족분을 "대리인"으로 두시고 가입하시면 되지요.

    다만, 대리인이 가족분이라는 증명이 되어야 가입신청이 가능하기에
    "가족관계증명서"를 함께 준비해 주셔야 해요.
    그리고 전화 통화는 직계 가족분과 하기 때문에
    대리인분과 통화하기 위해서는 가족분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우선 백색나무님댁에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결정해야겠지요?!
    여기서 제가 상담해 드린 후 가입신청 방법까지 이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느 통신사를 택할지 결정하기 위해서는 백색나무님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래/서 요금과 사은품 안내가 아닌 몇가지 질문이 있어요.

    질문1) 현재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이 있으신지요?!
    있다면 어느 통신사인지 말씀해 주십시오.
    동일 통신사는 해지 후 바로 재가입하는 게 불가하기 때문에
    사용하셨던 통신사는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ㅠ


    질문2) 백색나무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핸드폰이 있다면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지 않습니까~ㅎㅎ

    *예시답변: 본인 KT핸드폰 데이터선택 32.8요금제
    =>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3)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핸드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세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그럼 백색나무님 댓글 기다릴게요!
  • 꿀팁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