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최진수님의 글

안녕하세요^^ 질문을 드리고 싶어서요.

회원님의 사진
  • 최진수
  • 댓글: 1
  • 조회: 546

인터넷가입관련의 문의가 아니라 죄송합니다


문의게시판의 글들을 하나하나 많이 보았는데 제 고민이 해결되고 싶어하는 갈망이 있기에 문의 드립니다. ㅠ_ㅠ


두서없이 부탁조의 글 죄송합니다.


저는 온라인게임을 하고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있습니다.


3여년간 여러계의 캐릭터를 키우고 있었는데 

이번에 ip밴 이라고 하는 접속이 안되는 상황이 생겼어용.


고정아이피, 맥어드레스 , 프로그램, 배치파일? 등 한 40여개는 다운받아서 깔고 해보고 했는데


네이버에 내ip확인하기를 치면나오는 고정ip는 바뀔생각을안하네용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IP밴을 당했다면, 그 값이 바껴야 한다고 하더라구용)


백메가 문의 게시판에서 보았던

모뎀 전원끄고 꼽아보기도 했었는데 안되네용 (2시간 껐다 켜서 그런가요 ㅎㅎ)


1. 브로드밴드에 고정IP 상품? 39800원 짜리도 있떤데 그것을 문의해야하나요?

2. 아니면 SK전화해서 고정아이피를 바꾸어달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두서 없습니다. 열심히 잘하던 오락이 초반에는 게임사에서 여러 계정도 괜찮다고 했다가

갑자기 정지 먹인다는 통보없이 선조치 하고 공지를 한다는게"더이상 하면안된다" 라고 하니까용


주위 동료들도 IP밴이라 IP를 바꿔야 한다고 합니다.


해답이 있다면 좋겠지만, 인터넷을 바꿀의향도 있어요 물론 백메가에서!!!!


그럼 지금부터 내일아침 09시 까지 모뎀의 전원케이블을 끄고 자고일어나보겠습니다. ㅠ_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최진수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아이피 차단 문제 때문에 인터넷 바다를 헤엄치다.. 백메가까지 찾아와 주셨군요~?!+.+

    저희 백메가는 인터넷 가입 유치를 업으로 삼고 있는 사업자인데요~!

    인터넷 가입과는 관련이 없더라도~?!
    모든 고객님들과의 소중한 (+ 뜻밖의?) 만남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IT 관련 문의에도 저희가 아는 선에서 성심을 다해 답변 드리고 있답니다!^~^b

    대신(?) 나중에 인터넷 가입이 필요해지시면~?! 꼭! 백메가를 다시 찾아와주시겠어요~?! 후후


    # 현재 SK의 인터넷을 이용 중이신데요~!
    모(?) 게임을 하시다가, 운영정책 위반으로 IP 차단 (IP밴)을 당하신 상황으로 짐작됩니다.

    그리고, 이 때 말하는 아이피는~?!
    공인아이피 (= 외부아이피)를 말하는 것입니다.
    하여, 공인IP를 변경하신다면~?! 가장 쉽게 차단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을 거예요!+_+b

    (참고로, 말씀하신 '고정아이피' 서비스 이용 여부는~?! 이번 상황과는 관계가 없답니다)


    1. 오늘날 IPv4 체계에서는~?! IP 자원이 협소하기에..
    ISP(통신사)들은 개별 지역(수용국)마다 미리 정의된 IP테이블을
    돌려쓰기(?!) 하고 있는 실정이지요~!ㅎㅎ

    하여..!
    1) 만약 내가 사용하는 IP에 대한 DHCP 요청이 더이상 이루어 지지 않는 상황에서..!
    2) 동일 수용국 내의 제 3자가 DHCP 신규요청을 취했을 때, 운 좋게 나의 IP가 할당된다면~?!
    3) 비로소, 내가 새로운 공인IP를 취득하게 될 가능성이 열리게 되어요~!^0^


    2. 그리고 IP 변경 방법은~?!
    이미 저희 백메가 게시판에서 찾아보신 대로,

    1) 통신사의 임대장비 일체 (어댑터, 모뎀, 공유기)의 전원을!  모두 OFF 하신 후~!
      (= 즉! 선들 싹 다~ 뽑아두기)
    2) 오랜 시간 (몇 시간 이상) 방치하셨다가..!
    3) 다시 모든 장비의 전원을 ON 하시면 됩니다. -> 그럼 IP 주소가 바뀐 것을 확인하실 수 있지요.

    즉..! 아마 지금 쯤은 진수님 IP도 변경되어 있을 것으로 짐작되는데, 혹시 어떠신가요~?!>.<


    3. 만약.. 여전히 IP주소가 전혀 바뀌지 않았다면~?!

    위의 2.번 방법 그대로 다시 진행을 하시되..!
    이번에는 모뎀이나 공유기는 다 빼고,
    PC(컴퓨터나 노트북)을 통신사 인입선에 다이렉트로 연결! = 즉 '직결' 해보시겠어요~?!

    이렇게 되면 해당 단말기가 DHCP 요청을 직접 수행하게 되므로..!
    IP가 변경될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_+b


    그럼.. 제 안내가 진수님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고요~*

    반가운 소식도 들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