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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문제로 인한 해지시 위약금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ho
  • 댓글: 1
  • 조회: 676

안녕하세요 3~4개월전 백메가를 통해서 KT -> LG로 인터넷 이동을 하였는데요


LG인터넷으로 교체후 잦은 끊김 현상으로 A/S를 수차례 받다가 개선이 안되어


현재는 원격 모니터링으로 LG측 문제가 맞는지 점검중입니다 (1~2주소요)


1~2주정도 원격 모니터링으로 점검후 LG측 문제가 맞다면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 하다고 하는데요


혹시 LG 해지후 다른 통신사로 이동시 백메가에도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ㅠ_ㅠ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ho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군요?!
    인터넷은 잘 사용하고 계신지 여쭙고 싶었는데
    품질 문제로 위약금 면제 해지에 대한 안내까지 받은 상황이네요😭

    잦은 끊김 현상으로 기사님이 여러번 방문하셨다면
    해결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시는 게 당연합니다.
    그간 품질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겠어요💦

    위약금 면제 해지를 적용 받는다면
    다행히 ho님께서 인터넷을 해지하며 발생하는 위약금 부담은 없다는 뜻인데요!
    백메가 통해 가입했기 때문에 발생하는 위약금은 전혀 없지만
    가입하며 지급해드린 사은품을 반납해야 해요ㅠ

    사은품 반납 의무 기간은 1년인데
    현재 LG인터넷을 가입하신지 3~4개월 밖에 지나지 않았으니
    해지시 사은품 반납은 불가피하지요..흐흑...

    1~2주 후 LG에서 해지하시는 게 옳은지,
    위약금 면제 적용 여부에 대해 안내드릴 텐데요!
    만약 위약금 면제 해지로 안내 받으신다면 댓글로
    가입하신 인터넷 명의자 분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사은품 반납 방법과 앞으로 어떻게 하셔야 할지 가이드 해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010-12**-**** ← 이렇게 감춰집니다.

    품질 문제로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을 텐데
    하루 빨리 본사의 결론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내용 확인하신 후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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