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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IPTV, 인터넷 가입 이후 프리미엄 해지 가능시점 문의

회원님의 사진
  • 까비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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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1,123


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서 9월 6일에 IPTV, 인터넷 가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입 당시에 LG U+의 이벤트 중 하나로

IPTV의 등급을 2개월간 상향해서 사용하면

추가적인 사은품이 지급된다고 하여 그렇게 했었는데,


9월 10월 사용해서 이제 해지해도 될 것 같다고 생각되는데

언제부터 가능할지 확인부탁드립니다!


해지 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까비더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호!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인터넷과 TV는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계시다니 다행이에요👏

    가입 당시 안내 받으신 프로모션은
    2개월 동안 "프리미엄" 요금제로 이용하시는 조건인데요!
    프리미엄 요금제로 가입하시면 2개월 차에 백메가에서
    TV 요금제를 다운그레이드 하시라는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는 설명을 들으셨을 거예요.

    지난 9월 6일에 설치 받으셨기 때문에 2개월이 이미 지나
    문자를 받지 못하신걸까 하는 마음에 살펴보니
    까비더님은 지난 11월 11일에 발송되는 문자 목록에 포함되어 있었고,
    11월 18일 이번주에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헌데, 11월 11일에 발송된 문자는 발송 실패한 것으로 확인되어서요..!
    다양한 사유로 문자 발송이 실패하기도 하는데
    까비더님께 문자가 닿지 않은 이유는 "기타" 사유로 이유를 특정할 수 없었어요🥶

    문자 내용이 짧은 단문이 아닌 LMS 장문으로 발송되었는데
    장문 문자의 단점인 도달율이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발송 실패 문제의 원인이 LMS 장문 메시지라서 그런 게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문제가 있었다니 꼼꼼히 체크했어야 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TV요금제는 지금 당장 다운그레이드 하셔도 되고요! (해지가 아닌 요금제 변경입니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해 TV요금제를
    "베이직" 요금제로 하향해 달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요금제를 변경하는 과정에 문제가 있으시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까비더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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