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psjs****님의 글

SK 인터넷 황당한 인터넷 설치기사와 백메가측의 적절한 대응

회원님의 사진
  • psjs****
  • 댓글: 1
  • 조회: 1,261

방문예정일: 2021년 10월 8일

방문예정시각: 오전 10시

도착시각: 오전 11시 - 미뤄짐 - 정오


기타: 

 신규가입을 위해서 오전 10시에 방문한다고 해서  휴가를 썼습니다. 정시에는 오지도 않았고 오전 10시 03분경에 전화가 왔습니다. 저는 모르는 번호는 받지 않는 편이라 전화를 받지 않았고, 해당 번호로 방문 문자도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해당 번호가 인터넷 설치 기사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혹시나 싶어 부재중 전화가 온 10분 지난 10시 13분 경에 해당 번호로 전화했습니다. 자기 설치건이 밀려있다는 등  짜증스러운 말투로 미루며 방문을 지연했습니다. 이후에 다음과 같은 이유를 대며 다음 주로 설치를 미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해당 건물은 SK브로드밴드 설치가 안된다."라고 했다가 나중에는 접수 측에서 접수한 "주소지가 잘못되었다."라고 했다가  "상담원이 주소지 등록을 잘못했다. 바꿔야한다. 오늘 설치할 수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그럼 문제 해결하시고, 지금 설치 좀 해주고 가세요. 제가 다른 날에 또 휴가를 쓸 수가 없어요"라고 말하자 자기는 근무시간이 17시 까지라며 자기가 선심 쓴다는 듯이 일방적으로 자기 근무시간 이후에 예약을 저녁에 잡아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저 이후에 예약된 손님이 많다고 공격적인 말투로 말씀을 하시면서요. 그러더니 일방적으로 예약을 저녁시간으로 다시 잡고 ​설치도 하지 않고 갔습니다.


 기사분이 영업장에서 주소를 잘못 입력해서 생긴 일이라길래 황당해서 백메가에 문제 해결을 위해 전화를 했습니다. 


이후에 다른 기사분이 오셔서 20분 만에 설치를 해주고 가셨습니다.


이상한 기사분 오시면 기사분 교체를 요구하세요.  


제가 제 돈과 시간 써가며 왜 이런 황당한 경험을 해야 했는지 모르겠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psjs****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아이쿠.. 말씀해주신 내용을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ㅠ

    psjs****님께서 얼머나 황당하고 곤혹스러우셨을까 생각하니 죄송스럽고 속상하네요..


    # 어찌된 일인고~? 담당자분 통해 확인해 보니..!
    고객님의 거주지는 건물이 두채였다가
    하나를 허물고 한채로 새로 지어진 건물이었고요~!>.<

    그런데 이것이.. SK전산에는 통폐합이 안되어 있었습니다;;

    즉, 장비가 있는 건물과, 없는 건물로
    나누어져 있던 상태에서..! 장비가 없는 주소로 잘못 접수된 것이 화근이었네요..ㄷㄷ

    (참고로, 해당 주소지를 살펴 보니~?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주소(XX로 XXX)로 하면
    고객님댁 호수가 안보이고요~;;
    다른 주소(XX로 XXX-X)로 해야 해당 호수가 보이네요!
    이 주소는 '건물명'으로도 조회가 안되어, 이런 세부사항까지는 확인이 어려웠던 듯합니다..ㅠ)

    고객님과 연락이 닿치 않아, 최초 배정되었던 기사님은
    다른 집(!)으로 인터넷 설치를 하러 가셨었고..!
    해서, 일정상 바로 설치가 어렵다고 안내드리는데.. 적절한 응대가 이뤄지지 못했던 것이지요..

    이후, 최초 기사님께서 -> 다른 기사님으로
    새로 배정을 요청하시면서
    주소수정 요청도 같이 하셨다고는 했는데요..!

    주소처리가 안되었는지, 고객님께서 저희 백메가로 전화를 주셨던 것으로 보이고요~!>.<

    다행히 금방 주소 전산처리가 완료되었고,
    당장 투입 가능하신 기사님도 마침 계셨기에..!
    그래도 다행히, 그날 안에 설치(개통)까지 완료될 수 있었던 것이지요..!+_+b



    # 주소(+전산) 문제는 간혹 발생할 수 있기는 하나..
    기사님께서 이번처럼 불친절하게 응대하시는 일은 흔치 않은데.. 많이 놀라셨지요~?!ㅠ

    불편을 끼쳐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psjs****님..

    (인터넷 설치를 위해 휴가까지 쓰셨는데,
    그날 만약 설치까지 못받으셨다면 어쨌을까 생각하니..!
    지금 제 심장이 다 울렁거리네요..흑..ㅠ)

    그리고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는 이처럼 고객님께서 불편 겪으실 일이 생기지 않도록..!
    저희 백메가 쪽에서도 보다 꼼꼼하게 살펴보고!
    더더욱 세심하게 신경을 기울이겠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고, 설치까지 잘 마무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