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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달전 가입자 온가족할인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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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이젠
  •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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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2달전쯤 백메가를 통해 가입을 하였습니다 .

당시에 온가족할인 합산 30년으로 결합으로 개통하겠다고 상담하고 개통신청을 하였는데요.

요금명세표를 보니 온가족할인이 가입이 안되있더라구요.


그래서 SKB에서 따로 전화로 가입을 하였는데요 .


가입하고난후에 생각난게 그때 백메가에서 한번 전화 왔을때 SKB에서 전화 오면 어떻게 말해달라고 했는데

그때 제가 바쁘고 그 이후 전화가 안와서 잊고 있었는데


혹시나 그때 뭔가 이유가 있어서 온가족할인을 가입을 미룬게 있나 싶어서 글 올립니다.

전체 댓글6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헛! 라이젠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반갑습니다! +_+


    남겨주신 말씀을 모두 살펴보았어요~
    2개월 전에 백메가로 온가족할인 결합으로 인터넷을 가입하셨는데,
    결합을 미처 하시지 못해서 2개월 간 혜택을 받지 못하셨군요!

    에고.. 많이 당혹스러우셨겠습니다 ㅠ_ㅠ
    사실 백메가에는 온가족플랜을 제외하고 결합 권한이 없답니다!
    홈 결합으로 개통하시고 난 뒤에 -> SKB 본사로 전화하셔서 결합을 신청하셔야 하지요~

    혹시나 이에 대해 미리 고지를 드렸더라도...
    한번 더 강조해서 말씀드리는 센스가 있었어야 했는데...
    불편을 드려서 참 죄송합니다 ㅠ_ㅠ



    음... 혹시나 안내드렸을 당시에 무슨 다른 사정이 있었을 수도 있으니,
    가입을 도와드렸던 순자씨에게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피드백을 받을 때까지만 잠시 기다려주시겠습니까
    제가 후딱 달려와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__+
  • 회원님의 사진 라이젠
    @김사라아 답변 들으니 생각이 나네요.
    그때 온가족할인 SKB에서 개통전화올때 따로 신청해야 한다고 했는데 그때 회사일이 바빠서 그냥 뒷전으로 미루고 잊고 있었네요...

    그때 상담하면서 다들었는데도 회사 중요한 프로젝트때문에 스트레스가 최고조여서... 백메가에서 알아서 해주겠지라고 생각만하고 제가 무지했네요...

    이제야 생각나네요.
    다름이 아니라 혹시라도 다른 할인때문에 보류된건지 아님 혹시 피해보시는거 있을까봐 문의드렸는데.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하다 말씀드립니다.

    그럼 답변 감사드리고 다시한번 죄송하다말씀드립니다.

    그럼 남은 하루 좋은하루되시길바라고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라이젠앗, 제가 아래 답변을  남기기 바로 직전에
    새 댓글을 남겨주셨네요! 라이젠님!!


    아이코 그러셨군요 ㅜㅜ....
    회사에서 바쁜 프로젝트가 있었다면 정말 일도, 그 외에 일과도 정신없이 진행하셨겠어요!

    백메가에서 한번 더 챙겨서 말씀드렸다면 참 좋았을텐데...
    너무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ㅠㅠ...
    백메가를 모두 믿고 맡기셨는데 말이에요!


    마지막까지 백메가를 생각해주신 라이젠님의 마음이 너무 감사하여서...ㅠㅠ
    혹시 괜찮으시다면 제가 시원한 커피 하나 대접해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시겠어요!?

    스타벅스, 이디야 중에 더 마음에 드시는 쪽을 말씀해주신다면
    제가 라이젠님의 휴대폰 번호로 바로 쓩 보내드리겠습니다~
    부디... 받아주시겠습니까~?!! +_+

    가입 당시 등록해주셨던 010-2XXX-XXX3 번호로 보내드리면 될지요!
    제 마음의 작은 표현이니 부담갖지 마시면 좋겠어요~ 후후 ^^♥
  • 회원님의 사진 라이젠
    @김사라제 실수인데 이해해주시니 감사드리고 다시한번 제 실수로 인해 번거롭게해드린점 죄송하다 말씀드립니다.
    또한 커피는 제가 받아도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상대방의 성의를 무시하는것도 예의가 아니라 배워서 보내주신다면 감사히 잘 마시겠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이디야 가리진 않습니다만.
    스타벅스를 선호하는편입니다.

    이렇게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러면 앞으로 김사라님 앞에 항상 좋은일만 있게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라이젠오오! ^^ 라이젠님
    또 배려하시는 마음으로, 요렇게 성의를 받아주시니 정말 감사드려요 ♥
    여름이지만 이 따끈따끈한 훈훈함이 기분 좋습니다~! ^^)/

    커피 혼자 드시기엔 아쉬우니
    지인 분과 함께 즐기시라고 두잔 보내드렸어요 ^.^~!
    아니면 홀로 여유를 즐기시면서
    하나는 커피로, 하나는 케이크로 바꾸어 드셔도 좋겠습니다 후후

    라이젠님께도 항상 행복과 행운이 가득가득 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든 백메가 찾아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라이젠님!
    지금 순자씨를 통해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_+


    가입 당시에 아래와 같이 말씀 드렸다고 하네요~

    1. 온가족할인으로 가입하신 뒤,
     SK 인터넷 설치 후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인터넷 온가족할인을 직접 등록하셔야 된다고 말씀 드렸다고 하고요~

    2. 센터에서 연락오면 상담원이 어떻게 가입하셔는지 물어보시는데,
     이 때 '온라인 가입 했다'라고 하시면 된다고 안내드렸다고 합니다!!

    아마도 전화 가입 시에 생소한 단어가 많이 나와서
    라이젠님께서 캐치하지 못하신 듯 해요~ ㅜ_ㅜ


    그래도 너무 속상해마셔요!

    제가 계산해보니,
    1달 하고도 2주 정도 되는 기간 동안 못받으셨던 혜택은
    17,000원 정도 됩니다!

    크다면 큰 요금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오늘 결합하신 날로부터 바로 일할 계산되어,
    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으니
    앞으로 받으실 혜택이 더더욱 크지요~! ^^


    온가족할인 결합이 제대로 이루어진 것이 맞다면
    이 외에 가입에 문제될 여지는 전혀 없으니,
    지금 그대로 쭉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시다가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제가 후다닥 달려가겠습니다 +_+ 라이젠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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