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ryu****
님의 글
아놔... 어이가 없네요 아놔... 어이가 없네요 아놔... 어이가 없네요
ryu****
2021년 06월 14일 18:16
댓글:
1
조회:
1,285
현금 27만원 +상품권 5만원이라고 해놓고
이제 와서 잘못 보냈다고
현금 25만원이고 상품권 7만원이고 기껏 전화해서 확인해야 그제서야 말해주는게 말이됩니까
잘못 보냈으면 바로 연락 주시던지 연락을 줘야지 내가 확인하고 나서야 연락주는게 뭡니까
하루 이틀 하신것도 아니라면 이런 일도 하루 이틀이 아닌가보죠?????
나참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최유진
21년 06월 15일, 09시
안녕하세요, ryu****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b
# 이번에 LG헬로비전 상품을 가입해주셨는데요~!
사은품 총액 32만원이 : 상품권과 현금으로 나뉘어 지급되는데,
상품권과 현금 비율에 대한 오안내로.. 불편을 끼쳐드렸군요..!ㅠ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
안그래도 저희 담당자분 낯이 흙빛(!)이 되었기에
이것이 정확히 어찌 된 상황인지 바로 확인을 해보았는데요~!ㅠ
저희 담당자분께서 신규가입 진행시 (즉, 전화 상으로는)
현금 25만원+상품권 7만원으로 제대로 안내하셨었고요~! 다만..
이후, 문자로 안내드릴 때 순간 실수로.. 상품권과 현금 금액 '뒷자리'를 바꿔서 발송하셨더라고요..에구구..
하여, ryu****님께서는 당연히..!
문자로 안내받으신 내용이 맞을 거라 생각하셨을 텐데요~!
약속과 다르게 현금이 25만원만 입금되었으니..ㄷㄷ
사은품이 덜 들어왔다고 생각되셔서 당황스럽고, 속은 것 같아서 불쾌하셨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담당자분께서도 전화로 이러한 사정을 안내드리고
거듭 사과를 드렸는데요..
백메가에 대한 신뢰가 조금? 떨어진 ryu****님 입장에서는..
그저 대충 둘러대거나 변명하는 것으로 느껴지셨을 수도 있었을 거예요..ㅠ
허나 결코! 절대! 고객님을 기만하는 일은 없었으니, 혹여라도 의심하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저희 백메가도 실수를 하고는 합니다..!^~^;
특히 비용(금액)에 관한 것은 아무래도 가~장 민감한 부분인지라
더더욱 실수하지 않으려고 주의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이러한 일은 또 생길 수 있겠지요..ㅠ (실은 저도.. 숫자 오타 실수가 종종 있음을 고백합니다;;)
그래도 더욱 노력하고 주의를 기울여, 앞으로는 이런 실수가 최대한 없도록!
더 나아지는 모습을 꼭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어쨌거나, 이번 일은 명백히 저희 백메가의 잘못이 맞습니다.
문제의 핵심은 상품권 / 현금 비율 안내가 일관성이 없었다는 건데..
총금액이 동일하다는 이유로 소비자(고객님)의 이해를 마냥 바라는 것은 경우가 아니겠지요~!>.<
하여, ryu****님께서 이번에 지급받으실 거라고
기분 좋~게 기대하고 기다리셨을! 현금사은품 금액을 맞춰드리는 의미로..!
저희 백메가에서 따로 2만원을 입금해드렸습니다.
조금이나마.. ryu****님께서 느끼셨을 서운함이나 못미더움이 덜어졌으면.. 하는 바람이고요~!
이번에 받으신 상품권의 경우~?! 이미 안내받으신 것처럼,
저희 백메가를 통해 현금으로! 100% 금액 그대로! 교환 가능하므로..
상품권 -> 현금화를 원하시면? 저희 백메가로 (택배 착불로) 보내주시와요~!^~^b
[참고 링크]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오늘 날씨는 흐리지만..! 기분만은 화창~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백메가와 귀한 인연 맺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ღ˘‿˘ற꒱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검색어:
죄송합니다
1
페이지
인터넷 변경 관련 상품 문의
6
USER24672
1일 전
112
혹시 백메가를 통한 가입 시 마케팅 선택동의 항목에 전부 동의되나요..?
1
Overtone
2일 전
58
SK 인터넷 + TV 설치문의
3
드라군워러
2일 전
83
KT 재약정 혹은 이동 문의
6
빵아저씨
6일 전
164
인터넷 가입 가능할까요?
6
POSTNK
6일 전
104
KT 약정종료후 재가입 문의
5
홍대민
6일 전
125
다가구 원룸 TV+인터넷 가입 문의
5
새우
8일 전
86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입니다(유무선 결합)
8
긍지니
8일 전
231
약정만료 재약정 문의
7
무니
8일 전
151
kt 가입 시 맥주소 개수 추가 가능한지..
1
시드
9일 전
100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7
pyo92
24.03.18
164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알아보고있습니다.
3
동글이
24.03.18
91
핸드폰/인터넷/TV 문의
11
조아조아
24.03.18
247
SKT 인터넷/TV 가입 문의
2
갓세아
24.03.18
90
인터넷 신규 가입 관련 문의 드립니다.
7
세나
24.03.17
116
안녕하세요! 유무선 재정비하려고 문의드립니다!
16
공주
24.03.14
371
약정기간 만료 문의합니다.
5
이번주엔
24.03.14
116
휴대폰 번호이동 지원금 관련 문의 드립니다.
5
지니램프
24.03.13
106
KT (인터넷 + TV) 3년 약정 (21.03.15 ~ 24.03.14) > LG U+ (인터넷 + TV)
7
et6****
24.03.13
276
여러가지 실망스러워서 적습니다.
1
NEO21
24.03.12
219
SKBTV 3년 약정이 20240310으로 만료되었습니다.
1
smartstorm
24.03.12
89
오늘 kt에서 lg로 설치 했는데 상담하신분 하고 내용이 다르네요
1
csw****
24.03.11
148
안녕하세요 자취방 첫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2
연
24.03.11
132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다음검색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1,555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58
조회 16,671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51
조회 526,986
주간 인기글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타고싶습니다
19
약정 만료 재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입 문의
11
핸드폰/인터넷/TV 문의
11
부모님집과 우리집 두 곳 다 인터넷만 가입
9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236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1개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b
# 이번에 LG헬로비전 상품을 가입해주셨는데요~!
사은품 총액 32만원이 : 상품권과 현금으로 나뉘어 지급되는데,
상품권과 현금 비율에 대한 오안내로.. 불편을 끼쳐드렸군요..!ㅠ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안그래도 저희 담당자분 낯이 흙빛(!)이 되었기에
이것이 정확히 어찌 된 상황인지 바로 확인을 해보았는데요~!ㅠ
저희 담당자분께서 신규가입 진행시 (즉, 전화 상으로는)
현금 25만원+상품권 7만원으로 제대로 안내하셨었고요~! 다만..
이후, 문자로 안내드릴 때 순간 실수로.. 상품권과 현금 금액 '뒷자리'를 바꿔서 발송하셨더라고요..에구구..
하여, ryu****님께서는 당연히..!
문자로 안내받으신 내용이 맞을 거라 생각하셨을 텐데요~!
약속과 다르게 현금이 25만원만 입금되었으니..ㄷㄷ
사은품이 덜 들어왔다고 생각되셔서 당황스럽고, 속은 것 같아서 불쾌하셨을 것입니다.
이에 대해, 담당자분께서도 전화로 이러한 사정을 안내드리고
거듭 사과를 드렸는데요..
백메가에 대한 신뢰가 조금? 떨어진 ryu****님 입장에서는..
그저 대충 둘러대거나 변명하는 것으로 느껴지셨을 수도 있었을 거예요..ㅠ
허나 결코! 절대! 고객님을 기만하는 일은 없었으니, 혹여라도 의심하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저희 백메가도 실수를 하고는 합니다..!^~^;
특히 비용(금액)에 관한 것은 아무래도 가~장 민감한 부분인지라
더더욱 실수하지 않으려고 주의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이러한 일은 또 생길 수 있겠지요..ㅠ (실은 저도.. 숫자 오타 실수가 종종 있음을 고백합니다;;)
그래도 더욱 노력하고 주의를 기울여, 앞으로는 이런 실수가 최대한 없도록!
더 나아지는 모습을 꼭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어쨌거나, 이번 일은 명백히 저희 백메가의 잘못이 맞습니다.
문제의 핵심은 상품권 / 현금 비율 안내가 일관성이 없었다는 건데..
총금액이 동일하다는 이유로 소비자(고객님)의 이해를 마냥 바라는 것은 경우가 아니겠지요~!>.<
하여, ryu****님께서 이번에 지급받으실 거라고
기분 좋~게 기대하고 기다리셨을! 현금사은품 금액을 맞춰드리는 의미로..!
저희 백메가에서 따로 2만원을 입금해드렸습니다.
조금이나마.. ryu****님께서 느끼셨을 서운함이나 못미더움이 덜어졌으면.. 하는 바람이고요~!
이번에 받으신 상품권의 경우~?! 이미 안내받으신 것처럼,
저희 백메가를 통해 현금으로! 100% 금액 그대로! 교환 가능하므로..
상품권 -> 현금화를 원하시면? 저희 백메가로 (택배 착불로) 보내주시와요~!^~^b
[참고 링크]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오늘 날씨는 흐리지만..! 기분만은 화창~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랄게요~!
백메가와 귀한 인연 맺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ღ˘‿˘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