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약정기간 동안만 할인해드릴게요~" 하는 일이 대부분인데
약정만료 이후에도 1년 더 할인을 적용해드리겠다고 하셨고,
약정 문제도 전~~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니까요 +_+b
혹시나 다른 문제(!?) 생기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말씀 남겨주시고요~
계속 종종 들러주세용ㅎㅎ
P.S 고객센터 연결 시간...ㅠ 남 일 같지 않습니다 ㄷㄷ
운영진 곽은정
아이쿠야...! 하마님님 ㄷㄷ
조금 전, KT 본사 매니저님에게 회신받았는데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겼네유ㅠ
(에이 설~~~~마했는데 현실이 되었어요;;)
기존 인터넷 약정과 혜택플랜 약정이 별개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기존 인터넷의 약정만료일이 막 지나고 해지하는 경우엔
인터넷 약정에 대한 할인반환금(위약금)은 없지만..
혜택플랜 약정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발생해요ㅠ
따라서! 혜택플랜을 적용받은 시점으로부터 3년이 지난 후에 해지하셔야만
아무런 할인반환금 문제없이 깔~끔하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돈 문제는 아주 아주 중요한 문제여서 알림 문자 한 통도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_+
하마님
@곽은정어.. 결국 약정이 늘어났네요..? 그건 굉장히 곤란한데요;;
분명 통화할때 원래 약정대로 해지해도 어떤 위약금도 발생하지 않는다고 확인까지 받았는데.. 이 대기업놈들..
다시 전화를 해봐야하려나요..
그럼 원래 약정대로 해지시 위약금이 얼마 발생할지 알 수는 없나요?
운영진 곽은정
@하마님녹취가 계약을 갈음하니 추후 문제가 생기더라도
절~대 본사에서 모른 척(?)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즉, 기존 약정만료일이 지나 해지 후 -> 위약금이 청구되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꼭 말씀해주세요~!
오안내했더라도 녹취가 절대적(!?)이라 다시 반환해주실 거예요 +_+
(예전에 요렇게 돌려받은 분도 받은 분도 뵌 적 있답니다)
다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하마님님 휴대폰의 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면
녹음 기능을 켜고 다시 한 번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위약금 없음"을 확답받아주세용
문제 생기는 경우, "나에게도 증거가 있소~" 하시면
더더욱 어물쩍 넘길 수가 없으니까요ㅎㅎ
하루 지났으니 위약금은 작겠지만 이미 동의한 계약으로 변경되어
아주 쎈 민원을 제기하지 않는 이상 이전으로 되돌리기 어려울 거예요ㅠ 크흡..
(본사에서 엄청난 오안내를 한 것이 아니면 원복이 어렵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천하무적 녹취가 있으니 너~~~무 우려치 말아주세유
전체 댓글4개
오랜만에 뵙습니다ㅎㅎ 잘 지내고 계시지유?
가끔 찾아오실 때마다 몰래(?)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_+
어제도 수빈팀장님과 말씀 나누신 거보고
처음 본 사례라 궁금해서 기웃대었는데요~
(꿀팁게시판에 남겨주신 댓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2603&cmnt_id=23786 )
좋은 일이라 정말 정말 다행이어유
"남은 약정기간 동안만 할인해드릴게요~" 하는 일이 대부분인데
약정만료 이후에도 1년 더 할인을 적용해드리겠다고 하셨고,
약정 문제도 전~~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니까요 +_+b
혹시나 다른 문제(!?) 생기거나
또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말씀 남겨주시고요~
계속 종종 들러주세용ㅎㅎ
P.S 고객센터 연결 시간...ㅠ 남 일 같지 않습니다 ㄷㄷ
조금 전, KT 본사 매니저님에게 회신받았는데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겼네유ㅠ
(에이 설~~~~마했는데 현실이 되었어요;;)
기존 인터넷 약정과 혜택플랜 약정이 별개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즉,
기존 인터넷의 약정만료일이 막 지나고 해지하는 경우엔
인터넷 약정에 대한 할인반환금(위약금)은 없지만..
혜택플랜 약정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발생해요ㅠ
따라서! 혜택플랜을 적용받은 시점으로부터 3년이 지난 후에 해지하셔야만
아무런 할인반환금 문제없이 깔~끔하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돈 문제는 아주 아주 중요한 문제여서 알림 문자 한 통도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_+
분명 통화할때 원래 약정대로 해지해도 어떤 위약금도 발생하지 않는다고 확인까지 받았는데.. 이 대기업놈들..
다시 전화를 해봐야하려나요..
그럼 원래 약정대로 해지시 위약금이 얼마 발생할지 알 수는 없나요?
절~대 본사에서 모른 척(?)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즉, 기존 약정만료일이 지나 해지 후 -> 위약금이 청구되면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꼭 말씀해주세요~!
오안내했더라도 녹취가 절대적(!?)이라 다시 반환해주실 거예요 +_+
(예전에 요렇게 돌려받은 분도 받은 분도 뵌 적 있답니다)
다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심정으로
하마님님 휴대폰의 녹음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면
녹음 기능을 켜고 다시 한 번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위약금 없음"을 확답받아주세용
문제 생기는 경우, "나에게도 증거가 있소~" 하시면
더더욱 어물쩍 넘길 수가 없으니까요ㅎㅎ
하루 지났으니 위약금은 작겠지만 이미 동의한 계약으로 변경되어
아주 쎈 민원을 제기하지 않는 이상 이전으로 되돌리기 어려울 거예요ㅠ 크흡..
(본사에서 엄청난 오안내를 한 것이 아니면 원복이 어렵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천하무적 녹취가 있으니 너~~~무 우려치 말아주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