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s****님의 글

LG U+ TV 설치와 넷플릭스 혜택 관련

회원님의 사진
  • ss****
댓글 9
  • 조회 1,987

안녕하세요~

 

아직 인터넷 문제 해결 중에 또 궁금한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자꾸 귀찮게 해드려 죄송해요 ㅠ

 

실은 며칠 전 꿀팁게시판에서 LG u+의 넷플릭스 혜택 관련 글을 보다가 생각대로 잘 안되서 여쭤보려고 합니다.

게시판에서 말씀하신 요건 아래와 같이 모두 충족하는데요...

1. LG인터넷 + TV를 신규로 가입 -OK

2. 고급형 요금제 - OK

3. 3년 약정 - OK

4. UHD 2세대 - OK

5. 2018년 12월 31일까지 가입 - OK

6. 2019년 1월 19일까지 유플러스 셋탑박스의 넷플릭스 앱에 로그인 - OK


한 달 첫 무료 + 36000크레딧 꼼수를 위해 넷플릭스 공식홈피에서 먼저 가입하여 한 달 무료를 받은 상태에서 

TV앱으로 들어가니 헉!! 그냥 그대로 로그인만 되고 어떤 곳에서도 크레딧을 얻기위한 부분은 찾을 수 없더라구여..

소문만 듣고 설레는 마음으로 가입했지만 또 한번 좌절이 왔습니다...

왜 그럴까요? ㅠ 

다른 블로그 검색 시에 요금제가 충족이 안되서 (지금 49요금제) 그렇다는 말이 있던데 그것 때문일까요?

인터넷 가입 명의자는 아니지만 LG로 함께 넘어온 와이프 요금제는 69 요금제인데 그것으론 안될련지...

3개월 무료 꼭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ㅠ 

 

인터넷 문제로 올린 글에 대한 답변확인은 조만간 빨리 체크해서 다시 올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  ss님!
    다시 만나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당ㅎㅎ

    앗, 문의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는데요!
    넷플릭스 크레딧이 확인되지 않아 문의를 주셨군요



    그런데 제가 확인해보니...
    ss님께서는 11월 12일에 가입하신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ㅠㅠ
    넷플릭스 프로모션은 11월 16일 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에
    ss님께서는 이 프로모션 혜택에 해당되지 않으시구요....ㅠㅠㅠ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한번 확인해보시겠어요!?
    크레딧은 자동적으로 적립이 되는데,
    이는 셋탑이 아니라 PC버젼에서만 확인할 수 있거든요 :)

    1. PC 버젼으로 로그인하셔서
    2. [계정 메뉴]에서
    3. [결제 상세 정보]를 클릭하시면
    ->  "XXXX원(잔액)의 크레딧이 다음 결제 요금에 적용된다" 는 메시지가 송출됩니다!

    물론.. 예상컨데
    프로모션 적용일 전에 가입하셔서 크레딧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만...
    돌다리 두드려보는 심정으로 한번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만약 크레딧이 없다고 하더라도 너무 염려마세요~! :)

    현재 배우자님께서는 69 요금제를 사용 중이신데,
    12월 31일까지 아래 링크로 신청하신다면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거든요 ^_^

    http://www.uplus.co.kr/evt/evnt/evin/RetrieveUbEvIngElDetail.hpi?WEB_BNNR_ID=EVENTLIST_261811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번호를 받아 신청하신다면
    넷플릭스 3개월 혜택, 바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보시고 제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
    기다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ss****
    안녕하세요~

    답변 잘 확인 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보다 4일이 빨랐군요 ㅠㅠ 조금만 더 천천히 할걸 ㅠㅠ
    역시나 컴퓨터로 넷플릭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크레딧에 대한 언급은 어디에도 없네요...허허
    가르쳐 주신 사이트로 업무중에 잠깐 들어가봤는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하시는 화면으로 이동하지 못했습니다.
    페이지 주소를 다시 확인하신 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뜨네요..
    뭔가 이 쪽 이벤트도 끝나버린걸까요? 허허..

    확인 부탁 드립니다 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ss****허걱?!
    정말 이상하네요 ^_^;;

    제가 남겨드린 링크로는 접속이 되지 않는데,
    본사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접속이 잘 되거든용.... ㄷㄷㄷ

    LG 홈페이지가 이번에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뭔가 좀 외부접속 신호를 이상하게 받아드리는 것 같아요 ^_^;;
    간혹 헛점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아래와 같이 접속해보시겠어요!?

    1. http://www.uplus.co.kr/evt/evnt/evin/RetrieveUbEvIngElList.hpi?mid=11644
     우선 여기로 접속하셔서

    2. 하단에서 3번째 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3. 그럼 나오는 페이지 맨 처음에
     [모바일 요금제 이벤트]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 혜택
     이라는 배너가 보일 겁니다!

    4. 이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무사히 접속되는지 확인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겠어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 회원님의 사진 ss****
    안녕하세요~!!

    말씀해주신 주소로 접속해서 3번째 페이지를 보았으나 신한은행 이벤트 딱 하나밖에 없네요 ㅠ
    그 사이에 뭔가 바뀐게 있나해서 다른 페이지의 넷플릭스 3개월 무료혜택 배너를 들어가 보았으나
    이건 신규가입 전용인지 휴대폰 번호 인증 말고 "지금 상담 신청하기 GO" 메뉴 밖에 없네요...

    조급합니다... 12월 31일까지 얼마 안남았네요...ㄷㄷㄷ

    도와주세요 ㅋㅋㅋ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ss****허거걱.... 세상에나!
    제가 첨부한 사진을 봐주시겠어요~?

    지금 확인해보니..
    원래 처음 안내드렸던 목요일까지만 하더라도
    12/31 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확인이 되었거든요 ㅠㅠ

    그런데 지금 ss님의 말씀을 듣고 확인해보니
    종료된 이벤트 란으로 이동하였네요 ㄷㄷㄷㄷ
    확인했던 12/20 목요일까지 진행됐다고 변경되었구요...

    아무리 사정에 따라 이벤트가 일찍 종료될 수 있다고 기재해놓기는 했지만,
    열흘이나 일찍 종료하다니 ㅠㅠ
    정말 치사하고 너무 하네요.......



    저도 당혹스러운데
    ss님은 얼마나 당혹스러우실지요... ㅠㅠ

    ... 그래도 염려마세요!!
    ss님께서 절대 아쉬우시지 않게
    백메가에서 이 고통을 분담하겠습니다~!! :)

    넷플릭스를 시청하실 수 있도록
    제가 3만원을 자체 송금하겠습니다 ^_^~
    이 정도라면 저의 작디 작은... 권한 안에서도 도와드릴 수 있거든용 ㅎㅎ
    작은 마음이지만 부디 받아주시면 좋겠습니당.. 헤헷

    기존에 현금 사은품을 받으셨던
    국민은행 계좌로 바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
    말씀해주세용~ㅎㅎ
  • 회원님의 사진 ss****
    헐......

    저저저...정말루요?????? 백메가는 이런 곳입니까?????
    인터넷 설치업계에서 이런 서비스는 처음 받아봐서 기분 좋으면서도 당황스럽네요 ㅎㅎㅎㅎ
    설치 후 자꾸 이런저런 문의 드려 죄송했었는데.....
    그 동안 LG 인터넷 TV 설치하고 왜 내게만 이런일들이 자꾸 일어나는지 했던 속상한 마음들이 한 번에
    씻겨 나가는 것 같네요 ^^ (말씀 하신 기존 국민 계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돠~~~~)

    최근 술자리에서도 지인집 놀러갔을 때도 인터넷 얘기 하면서 가입할땐 제가 좋은 곳 알려드린다고
    계속 홍보중입니다 ㅋㅋㅋ 좋은 건 공유해야죠!!ㅋㅋㅋ

    가입만 시키고 고객이 어려워할때 나몰라라 하는 업체들만 보다가 백메가보면서 많은 걸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ss****오! ss님~! ^_^ ㅎㅎ
    지금 따로 문의주셨던 LG 셋탑 장애 답변을 드리느라
    남겨주신 댓글을 조금 늦게 확인했습니다!


    아이쿠...
    ss님께서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이 정도는 정말정말 마땅한 도의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이렇게 백메가 생각해주시고 추천해주시는데...
    오히려 이 이상으로 못해드리는 것이 아쉽고 죄송스럽네용... 흐흣... ㅠ

    이런 제 마음을 담아..
    ss님의 국민은행 계좌로 3만원 지금 바로 송금했습니당 ^.^
    시간 되실 때 확인해주시겠어요~~? ^^


    ss님과 같이 좋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백메가가 이렇게 잘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홍보도 너무너무 감사드리지만...
    ss님께서 앞으로도 백메가와 좋은 인연 이어주셨으면 정말 더할 나위없이 기쁘겠습니다~!
    진심으로요!


    오, 그리고 LG 장애 신고 꼭 잊지 마시고 접수하시구용!
    계속해서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바로 백메가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상황을 확인해보고 좋은 방법이 있을지 강구해보겠습니다 >_<



    p.s.
    앗! 그리고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당 ㅎㅎ
    저는 지금 스누피 크리스마스 송을 듣고 있는데 묘하게 기분이 설레네용~ ^^
    ss님께서도 한번 들어보시겠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4PzetPqepXA
  • 회원님의 사진 ss****
    사라님~ ㅎㅎ
    방금 입금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함께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업무 중이라 스누피 크리스마스송을 못 듣고 있지만 나중에 꼭 들어볼게요 ㅋㅋㅋㅋㅋ

    신나는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ss****오! 바쁘신 업무 중에도 답변 확인해주셨던 것이군요...!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이따 퇴근 길에 꼭 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며칠 전에 스타벅스에서 혼커 하다가 (혼자 커피ㅎㅎㅎ)
    우연찮게 듣게 된 노래거든요 ^.^~

    오늘 내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구요~ :D
    얼마 남지 않은 한해... 정갈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