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직 인터넷 문제 해결 중에 또 궁금한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자꾸 귀찮게 해드려 죄송해요 ㅠ
실은 며칠 전 꿀팁게시판에서 LG u+의 넷플릭스 혜택 관련 글을 보다가 생각대로 잘 안되서 여쭤보려고 합니다.
게시판에서 말씀하신 요건 아래와 같이 모두 충족하는데요...
1. LG인터넷 + TV를 신규로 가입 -OK
2. 고급형 요금제 - OK
3. 3년 약정 - OK
4. UHD 2세대 - OK
5. 2018년 12월 31일까지 가입 - OK
6. 2019년 1월 19일까지 유플러스 셋탑박스의 넷플릭스 앱에 로그인 - OK
한 달 첫 무료 + 36000크레딧 꼼수를 위해 넷플릭스 공식홈피에서 먼저 가입하여 한 달 무료를 받은 상태에서
TV앱으로 들어가니 헉!! 그냥 그대로 로그인만 되고 어떤 곳에서도 크레딧을 얻기위한 부분은 찾을 수 없더라구여..
소문만 듣고 설레는 마음으로 가입했지만 또 한번 좌절이 왔습니다...
왜 그럴까요? ㅠ
다른 블로그 검색 시에 요금제가 충족이 안되서 (지금 49요금제) 그렇다는 말이 있던데 그것 때문일까요?
인터넷 가입 명의자는 아니지만 LG로 함께 넘어온 와이프 요금제는 69 요금제인데 그것으론 안될련지...
3개월 무료 꼭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ㅠ
인터넷 문제로 올린 글에 대한 답변확인은 조만간 빨리 체크해서 다시 올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