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요해님의 글

TM전화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요해
  • 댓글: 1
  • 조회: 599
이것을 통해 16년?에 lg결합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최근에 1년 사용해서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하는 전화를 받았는데 내용은

[[안녕하세요 방금 상담전화드렷던 상담사입니다 ~
저희가 드리는 6개월 무료혜택은 구형장비를 신형장비로 변경 해드리기위해서 혜택 진행중입니다 ^^
다만 통신법상 같은장소지에 같은 통신사가 6개월 동안은 중복설치와 업그레이드가 안되게 규정이 되어잇어서 6개월 무료혜택기간동안은 저희가 SK셋탑으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어요 ~
현금 20만원과 상품권 7만원 총 27만원을 고객님께 먼저 드리고 있습니다.
월요금 39600원 6개월치 하시면 23만원정도 되시구 , 설치비 35000원까지 하시면 27만원정도 되실거에요 ~
6개월 후에 다시 LG로 재전환 처리 해드리면서 추가 지원금 , 요금 할인혜택 , uhd 신형장비로 들어가시는거에요 ~ ! 이때도 추가지원금150,000원 지급되실꺼에요
전화로 말씀드렷던 요금할인도 당연히 6개월 후에 다시 넣어드리면서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잇도록 해드릴거니까 그런부분에서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이렇게 바꿔도 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요해님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오.. 2016년에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또 감사드리옵니다!!! ^_^~


    ============================================================

    허걱....
    어제 신원불명(?)의 대리점으로부터 전화를 받으셨군요

    음...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100%의 확률로 낚시" 입니다~~~!! ㅠㅠ
    그러한 통신법은 듣도 보도 못했습니다 ^^;;

    해지 후 3개월 내 재가입이 불가능하고,
    LG와 SK는 같은 장소에 인터넷을 2회선 이상 설치해드리지 않기는 하지만...
    통신법으로 제약하는게 아니라
    통신사 내부 규정일 뿐입니다 ^^;;
    얼마든지 본사 단에서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겁니다!

    또한 다운그레이드는 개통 후 6개월 ~ 1년 내에는
    불가능하도록 제약하는 통신사는 있으나
    업그레이드는 가입자님 마음대로 언제든 가능하답니다 :)

    이 부분만 봐도 피싱 업체임을 인지할 수 있지요....


    ============================================================

    이 외에도 6개월 단위로 변경을 권유하였는데요~
    해지시 발생하는 위약금은 모두 요해님의 몫이 될 것입니다 ㅠㅠ
    해당 패싱 대리점은 나몰라라~ 할테구요!
    사은품은 커녕, 위약금 조차 보장 받으실 수 없는 경우가 태반이죠!

    이러한 회사들은 거의 바지 사장(!)을 두거나, 유령 회사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신고를 하더라도 잡기가 어렵답니다 ㅠㅜ
    구제받으실 수 있는 방도가 없지요....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번호도 또한 대포 번호일 확률이 큽니다

    이렇게 다른 곳에서 위약금 대납으로 신규가입을 유도하는 전화가 온다면
    절대 네버에버~~ 1퍼센트의 관심도 주지 마세요!


    ============================================================

    요해님께서 굳이 인터넷을 해지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라면
    (사용하시는 데 문제가 없다면)
    저는 해지보다는 해지신공을 사용하는 편을 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해지신공은 (해지의사가 없더라도) 통신사에 해지 의사를 밝혀서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지급을 이끌어내는 신박한(?!) 스킬을 말하는 것이죠 ^^


    해지신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 나와 있습니다!
    아마도 백메가에서 보내드리는 메일로 확인하셨을 수도 있어용 :)

    *해진신공이란?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요해님께서 가입하신 LG에 전화하셔서
    게시물에 나와있는 순서대로 전화통화 하신다면
    더 저렴하게 인터넷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


    ============================================================

    아래는 저희 백메가로 문의주셨던 여러 고객님들의 피싱전화 사례들입니다~!
    꼭 한번 읽어주시면 좋겠습니다 :)
    미리 사례들을 알고 계신다면 좀 더 빠르게 대처하실 수 있으니까요~!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만화] 사기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38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혹시나 해당 피싱 대리점에서 다시 전화가 온다면,
    "내 개인정보를 어떻게 알고 전화하는 것인가?
     한번만 더 전화한다면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으로 경찰에 신고 고소하겠다"
    라고 강력하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스팸 대리점에서 전화가 올 수도 있으니
    스팸 차단 휴대폰 어플인 "후후 / 후이즈 / T전화" 등을 다운받으셔서
    사전에 피싱전화를 차단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D


    ============================================================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절대로 부담갖지 마시고 무엇이든지 다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요해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