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SKB를 이용하다가 비대칭형 인터넷을 바꿀 생각도 없다하고 SKB기사조차 KT로 옮기라고 할 정도로 인터넷 속도 지연과 핑 튐 현상으로 인해 KT로 옮기려고 합니다.
현재 가족 1명이 KT 사용중이며 한 명 더 KT로 옮길 생각입니다. 이 경우 KT에서는 SK와 같은 결합할인이 없는지 궁금합니다.(가족 1명은 현재 59요금제 가입중이며 6개월 후 일반요금제로 바꿀 예정입니다. 새로 가입할 다른 회선도 마찬가지고요.)
기존 SKB에서 해지신공으로 인해 ok캐시백 10만점과 매달 tv요금 5천원을 추가할인받아 tv요금은 6천원~9천원, 인터넷요금은 결합으로 무료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전화는 표준으로 매달 1000원씩인 것 사용하면서 착신전환 서비스 이용하고 있어요.
인터넷은 100mb, tv는 가장 기본형으로 설치예정입니다. 휴대폰은 2회선 결합 예정이구요.
이럴 경우 가입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가까운 kt 대리점에서 방문 후 확인해보니 최고가 요금제(kt지니까지 끼워서)할 경우 30만원가량을 준다하는데 솔직히 이건 지니 요금을 사은품에서 떼우라는 말로 밖에 안들리거든요..
그래서 혹시 백메가에서는 고가요금제 강유 없이 좋은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조건이 있지 않으실까 하여 이렇게 문의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