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로제폰님의 글

집 인터넷, tv 신규 문의

회원님의 사진
  • 로제폰
  • 댓글: 15
  • 조회: 1,102

안녕하세요. 집에 인터넷이랑 tv 약정이 끝나서 알아보다가 여기가 괜찮아보여서 문의 드립니다.

 

원래 집에 인터넷이랑 tv를 부모님이 계약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재약정이나 이런 건 잘 모르셔서 거의 2년동안 무약정 상태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제 이름으로 신규 가입을 하려는데 현재 상황에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복잡해서 문의 드립니다.

 

일단 집에서는 인터넷 두 개와 tv를 3개 쓰고 있고요. 주소는 대전 대덕구 *** ** *** **이고요.

전부 sk이고 인터넷(스마트광랜다이렉트), 인터넷(T_스마트광랜), TV(Btv_D표준형), TV((N)스마트_UHD1), TV((N)프라임)으로 되어있습니다.

마지막에 프라임 TV는 작년 10월에 신청한거라서 아직 1년도 안 지났고요. 나머지는 다 약정이 끝났습니다.

 

어차피 제가 다 관리해야하는데 관리가 불편해서 재약정은 힘들고 처음에 그냥 제 이름으로 SK 신규하면 될 줄 알았는데 좀 찾아보니까 같은 주소로 명의만 다르면 안된다고 들어서요. 이 참에 KT로 옮길까 합니다.

 

현재 내고 있는 비용은 총 54000원 정도이고요. 인터넷 하나는 22000, tv 3개는 각각 만원 정도, 인터넷 나머지 하나는 부모님이랑 제 동생 폰이랑 결합해서 온가족무료(2회선) 할인해서 1800원 정도만 내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KT 핸드폰, 기가 인터넷 사용 중이고 (약정 중), KT핸드폰 + 기가인터넷 결합 할인(약정) 중입니다.

동생은 SK 핸드폰에 따로 기가인터넷 + tv 사용 중이고요 (약정 중)

 

이 상황에서 어떻게 구성해서 신규하면 될 지 복잡해서 문의드립니다. 추천해주신 대로 구성했을 때의 총 가격이나 사은품 정보도 알고 싶습니다. 지금 고민되는건 tv 하나가 1년도 안되서 위약금이 셀 거 같은데 옮기기 힘들거 같고요. 그렇다고 tv 하나만 빼고 이동했을 때 같은집에서 kt랑 skt 섞어쓰는 게 되는건지도 잘 모르겠네요; 암튼 질문이 좀 많은데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전체 댓글1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당!
    이렇게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와우! 장문의 글을 남겨주셔서 정독했어요!! 
    자, 로제폰님의 상황을 정리해보면..!

    1) 현재 집에서 인터넷 2회선 + TV 3대 사용 중
    (TV 1대는 사용한지 1년도 안되었음!)

    2) 인터넷 1회선 : SK인터넷+TV 3대 사용 중
    이외 1회선 부모님과 동생 핸드폰 결합 + 온가족무료 적용 중

    3) 로제폰님께서 따로 사용중인 KT인터넷이 있음!

    4) 동생분도 따로 sk인터넷 사용 중

    이렇게 정리해 봤지만..!
    상황이 애매(?)하여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ㅠ
    로제폰님의 상황이 확실하게 파악되어야 설계가 가능하니깐요!

    질문①
    집에서 사용중인 인터넷이 2회선이라고 말씀하셨는데
    말씀하신 아파트에서 SK인터넷 2회선을 함께 사용중인건가요?!

    *예시답변 : 네 맞습니다.


    질문②
    위에서 정리한 그대로
    -로제폰님 KT인터넷 1회선 사용 중
    -동생분 따로 SK인터넷 1회선 사용 중
    -아파트(부모님 댁) SK인터넷 2회선 사용 중

    이렇게 이용하고 계신게 맞나요?! 
    제가 잘못 파악했다면 간략하게 정리해 주세요~^.^


    질문③
    본가에서 사용중인 TV 3대 중 1대는
    작년 10월에 설치돼 약정기간이 많이 남아있는데요!
    SK TV는 SK인터넷 없이 따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합니다ㅠ

    해서, KT로 변경하신다면 불가피하게 위약금을 납부하시고
    모~두 KT로 변경할 수 밖에 없어요;;
    해서, TV 위약금을 확인해 주시겠어요?!


    질문④
    인터넷 망 조회에 앞서 아파트 동 호수도 함께 필요합니다!
    동 호수를 같이 알려주세용^.^

    그리고 부모님과 동생분께서 사용중인 SK핸드폰의
    남아있는 약정기간과 통신사 변경가능 여부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예시답변 : 동생 약정 1년남음. 통신사 변경불가


    질문이 좀 많지요?!ㅎㅎ
    그래도 장기간 사용할 인터넷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로제폰님께 적합한 쪽으로 택하시는게 좋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로제폰님 댓글 기다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로제폰
    답변 감사드리고 질문에 대한 답변 드립니다.
    질문 1)  네 맞습니다. 정확히는 하나는 SKB에서 신청한 거고 하나는 SK에서 신청한 거네요.
    질문 2) 네 맞습니다. 추가로 동생은 tv 하나, 부모님 댁은 tv 3개구요.
    질문 3) sk브로드밴드 사이트에서 확인해본 결과 할인 반환금이 112,910 나옵니다.
    질문 4) 대덕 대덕구 *** ** *** ** ***동 ***호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로제폰님!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어머나! 아파트 내에서 SK인터넷 2회선을 사용하고 계셨던게 맞았군요?!
    흔치 않는 상황입니다만..! (인터넷 요금을 많이 납부하게 되니깐요ㅠ)
    SK인터넷 중 해지하고 KT로 가입하시려면 서로 다른 통신사 또는
    동일 통신사 인터넷 2회선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지
    기사님 방문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ㅠ

    그리고 한가지 더! TV 3대 이상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ㅠ
    백메가 통해서는 TV는 2대까지 신청 할 수 있으며
    나머지 1대를 추가하는 것은 인터넷 설치를 위해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3대까지 설치가 가능한지 확인해 드린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TV를 1대 더 신청하는 절차는?!
    1) TV2대는 백메가를 통해 신청!
    2) 나머지 1대는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1대 더 가능할까요?라고 여쭤보신 후
    3) 1대 더 가능하네요~ 라고 하시면 -> 기사님께 그럼 TV 1대 더 설치해 주세요!
    라고 말씀하시어 TV를 3대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추가적으로 또 질문이 있습니당ㅠ
    ① 약정기간이 남아있는 TV는 온가족무료가 적용된
    TV가 아닌(동생분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부모님께서 사용하시는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에 결합되어 있는 것인지요?!

    ② 또 가족분들께서 사용중인 SK핸드폰은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신지?
    아니면 타 통신사로 핸드폰을 변경할 수 있는지 이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③ 마지막으로 지금과 동일하게 인터넷은 1회선으로 통합하는게 아닌
    2회선으로 나눠 사용할 예정이신지!

    질문이 많지만 로제폰님께 적합한 방향을 잡기위한 과정이니
    번거로우시더라고 꼭! 댓글 남겨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로제폰
    1. 아뇨 이건 세트 약정이 안 걸려 있습니다. 그리고 온가족 무료가 적용된건 아파트 인터넷 하나구요. 동생은 아마 인터넷이랑 tv 결합 상태일 거 같은데 확실하진 않습니다.
    2. 핸드폰들은 다 약정이 걸려있기도 하고 현재로서는 유지할 생각입니다. 동생쪽 tv와 인터넷도 현재는 약정 건지 얼마 안되서 그냥 쓸 것 같구요. 일단 1차 목적이 부모님 명의로 된 인터넷,tv를 제 껄로 옮기는 거라서요.
    3. 옛날엔 집 여러곳에서 유선 인터넷 사용하면 회선 추가해야되서 그렇게 했던것 같습니다. 1회선으로 다 사용 가능하면 당연히 1회선으로 하는게 좋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로제폰님!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음..! 저는 로제폰님의 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을
    어떻게든 줄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커서..!!
    부모님 명의의 인터넷과 TV는 모두 해지하고
    동생분 인터넷만 살려둔 채로 이용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TV가 무려 4대나 있다는게 흠이지요ㅠ;;
    3대까지는 설치가 가능할 수 있으나 4대부터는
    인터넷 1회선에 설치될 확률이 낮습니다ㅠ

    한가지 방법이 있다면?!
    자주 사용하지 않는 TV는 지역케이블 사의 TV상품을 가입하고
    나머지 3대는 SK의 IPTV를 이용하면 되지용~!

    만약 이렇게 하신다면?! 몇가지 허들이 있습니다.

    1) 부모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과 TV를 해지하면
    TV 1대의 위약금을 납부해야함!
    (같은 SK라도 SKT, SKB 서로 다른 회사이기에 TV를 옮기는게 불가합니다..)

    2) 인터넷은 100메가 일반인터넷이 아닌
    1기가 기가인터넷으로 변경해야함!

    3)인터넷 1회선에 TV 4대 모두 설치할 수 없을 것이기에
    3대만 SK의 IPTV를 이용할 수 밖에 없고
    나머지 1대는 지역케이블 사의 TV로 신청해야함!

    4) TV 2대를 추가해야하기에 가입되어 있는
    SK인터넷과 약정기간이 분리됨.


    위 네가지 문제가 있는데 네가지 모두 오케이하신다면?!
    동생분 명의의 SK인터넷은 1기가로 변경하고
    + TV 2대를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머지 1대의 TV는 지역케이블 사로 가입하면 되고요~!

    그리고 인터넷과 TV의 약정기간이 분리될텐데
    이는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도 TV가 만료될때까지
    유지하신 후 -> 만료일이 도래했을 때 -> 한번에 타 통신사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참! 2번의 경우 기가인터넷을 말씀드린 이유가
    사용해야할 TV가 많기 때문입니다ㅠ

    오늘날(?)에 사용하고 있는 셋탑박스는 대부분 UHD형 셋탑박스인데요~
    UHD형은 12~25Mbps 밴드폭을 가지는데
    UHD 셋탑 2대면 24~50Mbps의 밴드폭으로
    100메가 인터넷으로 UHD 셋탑 2대를 사용하시면
    대역폭이 많이 비좁(?)아지기 때문에 (TV만 50%를 차지하는 셈..)
    기가급 인터넷으로 말씀드렸어용ㅠ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TV상품은 오래된 상품일 것입니다~!
    최근에 신청한 프라임TV를 제외하고요^.^


    결국
    ① 부모님 명의 인터넷을 해지하고 동생분 명의의 인터넷 1회선 통합할 것인지
    ② 지금과 같이 인터넷 2회선을 사용할 것인지

    두가지 사항 중 어떤 선택을 하시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ㅠ
    제 상황이라면 1번을 선택했을 거예요ㅠ

    온가족무료로 적용되어 있는 인터넷은
    이미 요금할인도 받고 있을테니 (핸드폰도 변경할 예정이 없으시구요!)
    이번에 재정비한다고 생각하고 인터넷 1회선과 TV를 정리하는 것이죠!
    즉, 저렴하게 사용하고 있는 동생분 명의 쪽으로 상품을 몰아두는 겁니당~!
    로제폰님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 회원님의 사진 로제폰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몇 가지 잘못 이해하신 점이 있는거 같은데 일단 현재 제 상황이
    제 집 - KT 기가 인터넷, KT 핸드폰 (각각 3년 약정 중이고 서로 총액결합할인으로 묶여있음) - 전부 제 명의
    동생집 - SKT 기가 인터넷, SK IPTV (서로 세트이고 3년 약정 중), SKT 핸드폰 (약정중, 어머니 핸드폰이랑 온가족무료로 엮여있음) - 명의는 전부 동생
    부모님집 - SKT 인터넷, SKB 인터넷, SK IPTV 3개 (하나는 아직 1년 약정 중) - 명의는 전부 부모님
    입니다. 즉 부모님집에는 IPTV 3개만 있습니다. 동생집에 하나 있구요.

    인터넷 하나로 IPTV 3개가 가능하다면 말씀해주신걸 바탕으로
    제집 - 그대로
    동생집 - 그대로 + 온가족무료의 할인 대상을 동생 SKT 기가 인터넷으로 변경
    부모님집 - 기존것들은 전부 해지, KT 기가인터넷 + KT IPTV 3개로 변경 (전부 제 명의) + SK IPTV 한대의 위약금 내기
    정도로 하면 될 것 같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어머나! 로제폰님~!
    제가 부모님 댁에서 사용중인 SK인터넷 2회선 안에
    동생분 명의로 사용중인 인터넷이 포함되어 있고
    별개로 동생분 댁에서 SK인터넷을 또 사용하고 있다고 착각했네요!

    아이쿠야..! 이런 이런...
    로제폰님의 시간을 빼앗은 것 같아 괜히 죄송한 마음입니다!

    음..! 이러한 경우에는?!
    말씀하신대로 명의자는 로제폰님으로 하시고
    인터넷을 기가인터넷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


    그럼! KT인터넷 기준으로 월요금과 사은품을 설명드릴게용!!

    +프로모션 혜택 안내
    현재 기가급 인터넷 사용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① 리얼기가 + OTV15 콜라보 프로모션!
    기가인터넷(1기가) + OTV15 UHD 이용시 -> 인터넷 요금 5,500원 할인!
    부모님 댁 TV 3대 중 메인TV 1대만 OTV15로 사용하시면 되고요~
    나머지 2대는 OTV10 UHD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 이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 있는 중에
    TV상품을 OTV15보다 낮은 녀석(?)으로 변경하시면
    (TV상품 변경은 사용한지 9개월이 지난 후에 가능합니다!!)
    요금할인 혜택은 사라지지만 OTV12로 하향한다면
    5,500원 할인이 -> 2,200원으로 줄어듭니다.

    [참고글] 그분이 오셨습니다, KT 기가인터넷 프로모션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225
    위 글의 내용을 읽어주세요~!


    ② OTV15 프로모션
    [가] TV쿠폰 2만원 지급!
    [나] 올레 TV 모바일 무료!
    TV쿠폰은 개통하신 후 차주 금요일에 적립됩니다!
    유료 VOD를 쿠폰 사용으로 시청할 수 있죠!

    쿠폰 사용기간은 지급날짜일 기준으로 한달인데요~
    사용기간이 지나면 TV쿠폰은 자동 소멸되니 꼭! 날짜를 꼭 확인하세요!
    이 외 VIP혜택존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OTM)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하실 때 본사를 통해 OTV15를 사용하고 있으니
    무료로 적용해주시오! 라고 요청하셔야 부가서비스
    요금 5,500원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점 꼭 참고해 주세요 :)

    [참고글] KT의 TV상품은 OTV10 말고 OTV15로 하세요~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184


    3)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3,300원짜리) 무료!
    이는 3년내내 무료로 적용돼요~^.^


    +요금안내
    [기가인터넷(1기가) + TV 2대]
    -월요금 : 인터넷(27,500원) + OTV15 UHD (19,800원)
                + OTV10 UHD (8,800원) => 56,100원
    -사은품 : 현금 23만원 지급! 
    -설치비 : 인터넷 22,000원 + TV 30,800원 => 총 52,800원 부과
              (TV설치비는 1대당 15,400원으로 2대분으로 청구됩니다~!)

    => 인터넷 월요금은 프로모션(리얼기가 콜라보) 할인이 포함되었으며
    장비(셋탑박스)임대료와 부가세까지 모~두 포함된 최종 요금이에요!


    +TV안내
    TV는 이전에 안내드린 그대로 백메가 통해서는
    2대까지만 신청할 수 있고요~ 나머지 1대는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설치가능 여부를 확인하신 후
    설치가 가능하다면 1대 더 추가 신청 하시면 됩니다 :)

    TV 1대 더 추가된다면?! 설치비는 2대분에서
    추가 1대분 설치비 15,400원이 함께 청구되며
    월요금도 56,100원에 + 8,800원(OTV10 UHD 요금)이
    추가돼 월요금은 64,900원이 됩니다.


    +제휴카드 안내
    결합할 핸드폰이 없다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없어 많이 아쉬울 거예요ㅠ
    그래서 제휴카드 하나 소개해 드릴게용!ㅎㅎ
    최근에 KT에서 새로 내놓은(?) 제휴카드입니다~!

    하나멤버스 1Q 리빙카드라는 녀석인데요~
    카드실적이 1회 이상이라면 5천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인터넷 요금은 카드결제(자동이체) 해둬야 할인 받을 수 있음!)

    [참고링크]
    http://zone.olleh.com/partnership/hanaCard.zone
    위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 상품 안내
    로제폰님 댁에서 사용중인 인터넷이 KT라면?!
    추가하는 KT인터넷을 패밀리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잠깐! 패밀리 상품이란?!
    모회선이 KT라면 추가하는 자회선 인터넷(동일 통신사 KT)
    요금을 저렴하게 해주는 제도~!

    단! 모회선이 KT가 아닌 타 통신사로 변경하시거나 해지하신다면
    인터넷 요금은 원래 요금으로 원복됩니다.


    그런데! 부모님 댁의 인터넷은 패밀리 할인을 적용할 수 없어요ㅠ
    이유인즉, "리얼기가 콜라보 프로모션" 과 "패밀리 상품"은
    중복적용이 불가하기 때문이죠!

    한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면
    ① 로제폰님 댁에서 사용중인 기가인터넷이
    리얼리가 콜라보 할인이나 다른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있지 않다면

    ② 그리고 사용한지 1년이 지났다면?!

    => 로제폰님 댁의 기가인터넷을
    패밀리 상품으로 전환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 상품은 + 총액결합할인과 중복적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5,500원 더 할인해 줍니다!ㅎㅎ)

    해서, 위 두가지 사항에 충족된다면?!
    부모님 댁 인터넷 개통 후 로제폰님 댁의 KT인터넷은
    본사를 통해 패밀리 상품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1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사용한지 1년이 지났을 때 변경하세요!)


    결론!
    1) 동생분과 로제폰님 댁의 인터넷은 그대로 유지!

    2) 부모님 댁 인터넷만 정리하면 되는데요~
    이번에 TV와 인터넷 모두 KT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
    이렇게 하시면 인터넷은 1회선만 사용하게 되지요!ㅎㅎ

    3) TV는 2대만 먼저 신청하시고 기사님께서 방문하셨을 때
    1대 더 추가하는 것이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4) SK TV 1대의 위약금은 받으시는 사은품을 퉁(?)치시면 됩니당 :)

    5) 로제님 댁의 KT인터넷을 패밀리 상품으로 적용할 수 있다면
    패밀리 상품으로 전환하세용~!
     

    아이고! 제가 잘못 이해하는 바람에 이야기가 많이 길어졌네요!
    번거롭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ㅠ(민망..)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꼭! 댓글 남겨주시고요~
    백메가 통해 가입하겠소! 라고 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연락처를 남겨주십시오!

    링크 ▶ http://www.100mb.kr/?TRS=@c191797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로제폰님의
    문의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드릴 겁니당!
    가입신청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지름길이죠^.^
  • 회원님의 사진 로제폰
    @김가영어느 정도 정리된 것 같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신청하기 전에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말씀해주신 대로 기가 인터넷 + TV 3대가 총 월 64900원이 되고 추가로 하나 카드랑 패밀리 적용하면 월 54400원이 되는 거죠?
    2. 부모님 집 인터넷, TV를 먼저 싹 정리한 후에 KT 신청하면 되는 건가요?
    3. 제 집의 인터넷은 확인해보니까 2년 7개월 째인데 패밀리 약정을 사용하다가 해지방어나 SKT로 옮기면 되는 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로제폰님! 오랜만(?)에 들러주셨네요!
    그간 잘 지내셨지요?!ㅎㅎ
    남겨주신 세가지 질문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당!!
    (질문 내용은 생략할게요~!!)

    질문1) 부모님 댁 인터넷 월요금!
    부모님 댁 인터넷 요금은 TV 3대 사용시
    64,900원이 맞습니다~!

    헌데..! 이전에 안내드렸지만
    리얼기가 콜라보 프로모션과 패밀리 할인이
    중복적용 되지 않기에 5,500원 할인을 받을 수 없어요ㅠ
    제휴카드 할인만 중복 적용이 가능하여
    64,900원 -> 59,900원이 됩니다ㅠ

    본가(부모님 댁)는 패밀리 상품으로 적용할 수 없기에
    로제폰님 댁의 KT인터넷을 패밀리 상품으로 전환하시는
    방법이 있다고 안내드렸지요~!


    질문2) 해지?!
    사용하셨던 인터넷과 TV는 설치 후 해지하세요!
    이렇게 하셔야 끊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라도 반나절이라도 인터넷이 안되면 많이 답답 하실거예요ㅠ


    질문3) 로제폰님 댁 인터넷은?!
    로제폰님 핸드폰이 사용중인 기가인터넷에 결합되어 있어
    요금할인을 받고 계실텐데요~
    핸드폰을 KT로 쭉~ 유지하신다면 굳이 SK로 변경하실 필요없이
    해지신공을 발휘해 재약정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그런데 사용한지 2년 7개월 정도 되었다면
    혹시.. 핸드폰 결합상품 "인터넷 뭉치면 올레"로 결합되어 있나요?!
    마지막 질문에 대해 꼭!! 댓글 남겨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로제폰
    @김가영좀 바빴네요 ㅎㅎ;
    아 그렇죠 제 인터넷이 할인되는 거군요.
    그러면 먼저 신청하는 것이 좋겠네요.
    핸드폰은 KT로 바꾼지 2개월밖에 안되서 현재 총액결합할인만 하고 있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ㅎㅎ넹! 시간이 지나도 남겨주신 댓글은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댓글 팍팍(?) 남겨주십시오! 히힛~

    아항! 얼마전에 "총액결합할인"으로 결합하셨군요?!
    그렇다면 패밀리 할인과 중복적용이 가능합니다^.^
    옛날 구형 결합상품인 "인터넷 뭉치면 올레"는 패밀리 할인과
    중복되지 않거든요ㅠ 다행입니다..!!ㅎㅎ

    로제폰님 댁만 본가(부모님 댁) 인터넷 개통 후
    패밀리 상품으로 전환하시면 됩니당^.^
    이렇게 하시면 요금할인을 더 받을 수 있지요! 짝짝짝-!

    참! 가입신청 방법은 이전에 띄워드렸던
    링크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 회원님의 사진 로제폰
    안녕하세요. 덕분에 잘 가입했습니다. ^^
    공지글을 읽다보니 상품권 현금교환 서비스를 해주시는거 같은데 기존에 집에 가지고 있던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교환 가능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오! 로제폰님~! 안녕하세요!
    가입 후 설치까지 마치셨는지요?!ㅎㅎ

    아항! 따로 보유하고 계신 상품권을 보내주시면
    현금으로 교환해주는지 궁금하셨군요?^.^
    백메가 통해 가입해주셨으니 그정도 서비스는 당연하죠!ㅎㅎ

    이미 공지글을 보셨겠지만?!
    대구 본사로 상품권을 보내주시면 되고요~
    보내주실 때 가입하셨던 명의자 성함과
    연락처, 입금받으실 계좌번호 메모를 함께 남겨주세요!
    (택배에 메모를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공지글 링크도 띄워드립니다!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 회원님의 사진 로제폰
    네 설치도 잘했습니다. ^^
    상품권 교환 서비스도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저번주 금요일에 설치 완료했는데 아직 사은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언제쯤 입금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로제폰로제폰님! 설치도 잘 받으셨고~
    상품권 교환도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남아있는게 현금 사은품인데! 아이쿠야! 현금 사은품이 입금되지 않은 것이죠?!

    확인해보니 개통일이 6월 16일 기준으로
    21일 수요일에 지급되어야하는데요~
    상부점(상위부서)의 개통확인이 늦어져
    현금사은품 입금이 지연되고 있었네용ㅠ.ㅠ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미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안내 받으셨을텐데
    오늘 저녁 8시전후로 입금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혹시나(그럴일 없겠지만) 현금 사은품 지급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꼭!!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백메가에서 책임져 드릴 것입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