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접수하셨다면? 꼭 읽어주세요^ㅡ^ [40]
신정권
작성일 : 16.12.21 조회수 : 47,703

백메가 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 

 

내게 맞는 인터넷 상품을 선택하고, 가입까지 하는 과정이 만만치 않으셨죠?^^

많은 업체중 저희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인터넷 접수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피와 살이 될만한 꿀팁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으니 

편한 마음으로 읽어주시겠어요?^^a

 

 

 

상품권 ↔ 현금으로 교환

 

wz_3666906927_280768d3eb94273d3a20b0e9b2
 

 

통신사마다 차이가 있지만,

사은품으로 현금 + 상품권이 함께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권을 받아 홈플러스/이마트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도 있지만

현금의 융통성을 따라올 수는 없지요 ㅠ

 

그래서 백메가 자체적으로

상품권 ↔ 현금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a

 

제세공과금이나 수수료 떼는 꼼수 부리지 않습니다.

액면가 그대로 100% 송금해드리니 많이 이용해주세요^ㅡ^

(문화상품권은 교환 불가능합니다 ㅠ)

 

-참고링크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열심히 일하는 피싱조직

 

wz_3666906927_bc975a59344446544d7e00980e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가입하게 되면

어느 순간부터 사기 + 피싱 + 불법영업 전화 세례를 받게 됩니다. 

 

이게 다 개인정보 관리 문제입니다. 

개인정보 취급 부주의로 인해 통신사들이 혹독한 징계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개인정보는 -> 공용정보 취급되고 있네요ㅠ 

 

피싱 수법은 점점 지능화 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사례를 소개합니다^^a

 

-참고링크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이것저것 모르겠다 싶을 때에는?

"내 의지와 무관하게 걸려오는 전화는 ->> 나를 위한 것이 아니다." 

이거 딱! 하나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귀찮은 스팸과 작별

 

wz_3666906927_82cd1180491954774cd4e39350
 

 

스팸전화나 문자는 핸드폰 배터리를 광탈시키죠 ㅠ

 

스팸차단 어플은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참고링크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43 

 

 

 

 

 

인터넷에 장애가 생기면?

wz_3666906927_be43c6d0590400a79a05c7d5d8
 

 

한 순간이라도 인터넷이 끊기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하지만 왠만한 문제는 응급조치로 해결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ㅡ^ 

 

-인터넷 장애시 응급조치 방법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5305

 

 

하지만 주기적으로 속도저하 / 끊김현상 / TV수신불량 등의 문제가 생긴다면

주간/야간 상관없이 저에게 연락주세요.

(010-7778-5190 <-- 제 핸드폰입니다 ㅎㅎ)

 

간단한 대다수 문제는 제가 급! 처리해드리고요~

어려운 문제는 대기시간없이

본사 장애상담원 통해 신속히 장애처리 해드리겠습니다^ㅡ^

 

 

 

 

백메가를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a

 

- 신정권 올림

 

 

 

 

댓글 40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윤빛나님의 사진
    윤빛나16.12.2116년 12월 21일, 18시에 작성
    오늘 백메가 통해서 kt 가입했는데요...!

    상담도 만족스러웠지만 이런 사후관리까지 다 챙겨주시니까 더 안심되네요.

    그럼 27일 이사일에 맞춰 설치까지 잘 부탁드릴께요.

    운영자님? 좋은 글도 감사해요! (그러고보니 제가 첫 댓글...)
  • 신정권님의 사진
    신정권16.12.2116년 12월 21일, 18시에 작성
    윤빛나 헉;; 올린지 몇분 만의 댓글이라 설렙니다^ㅡ^

    생색이 아닌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써놓고 보니 뭔가 형식적인 말투군요 ㅎㅎ)

    지금 올린 글이 접수 이후의 행동강령이라면,

    가입후 1년차에 해야할 일이 있고요~ 그 중간중간에 발생하는 자잘~한 일들도 있습니다.

    꼭 필요하고 득이되는 정보들은 메일이나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해주세요^ㅡ^

    앞으로 3년간 잘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a
  • 낫치원츄님의 사진
    낫치원츄16.12.2216년 12월 22일, 12시에 작성
    어제 상담원님과 통화를 했는데 문화상품권으로 선택을 했는데 문화상품권도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까?
    3년이 지나서 백메가를 통해 다시 신청하게 되었는데 3년전에 대표님과도 통화했던 기억이 나네요 ^^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6.12.2216년 12월 22일, 12시에 작성
    낫치원츄 낫치원츄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 이루다라고 합니다~~^ㅇ^)//

    어머나!!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3년 전에 이어, 이번에도 인터넷을 가입해주셨군요~~!!
    계속해서 믿고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당~!!ㅠㅂㅠbbb

    상품권은, 당연히!! 마땅히!!
    문화상품권이라도 현금으로 교환해드려야지용~~☆
    걱정하지 마시고 부담없이 보내주시와요~~ㅎㅎ

    1)
    추후 상품권을 수령하신 후, 유효기간 안에
    저희 백메가 주소지로 쓩 보내주시면 되구요~~
    2)
    가입해주신 명의자분 존함과 폰번호 정보로
    보내주시면 저희도 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3)
    그러면 가능한한 백메가가 상품권을 수령한 당일,
    바로 현금으로 입금처리를 해드릴 것이에용~~호호홋

    ★★
    아참!! 이번에 인터넷을 설치받으신 후에는,
    백메가 "재가입 선물"도 꼭!! 신청해주세용~~!!^ㅇ^bbb

    ㄴ 선물신청 링크
      : http://www.100mb.kr/member/event/companion.php


    그럼 이밖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심 문의주시구용~~!!
    인터넷 설치 및 사은품 수령까지
    무사히 원활히 잘 진행되기를 바라겠습니당~~~☆
  • 신정권님의 사진
    신정권16.12.2316년 12월 23일, 15시에 작성
    낫치원츄 제 어설픈 표준어를 음미하셨겠군요 ㅎㅎ

    요즘은 통화를 거의 하지 않아서 그런지

    사투리가 다시 스물스물 돌아오고 있습니다 ㅠ

    백메가를 잊지 않고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ㅡ^

    p.s: 문상도 OK 입니다 ㅎㅎ
  • 기리기리긱님의 사진
    기리기리긱16.12.2216년 12월 22일, 13시에 작성
    딱 접수마치고 이 글 읽게됐네요 ^^ㅎㅎ
    백메가에는 좋은 정보가 참 많아서 좋습니다~
    앞으로 참고할게요!

    그리고 저도... 홈플러스랑 이마트 상품권이 아니구
    롯데 상품권으로 신청했는데.. 이것도 변경해주시나요..? ^^
    롯데 마트나 백화점가서 일부러 사려면 살수는 있지만 혹시나 안쓸까봐서요~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6.12.2216년 12월 22일, 13시에 작성
    기리기리긱 오! 기리기리긱님 :D
    여기서도 만나뵙네요!! 반갑습니다~♡
    (혹시 기억을 못하실까봐 ㄷㄷㄷ 말씀드리자면...
     방금 게시판에서 안내 도와드렸던 김사라입니다 ^.^)/  )

    아이코 물론이죵! :)
    백메가에서 사은품으로 드리고 있는 상픔권들 모두 교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염려마세요!

    혹시나 롯데 계열사에서 사용하실 일이 있다면 다행이겠지만,
    사용하실 일이 그다지 없다면 바로 백메가로 보내주시와요♡

    그리고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_^!!!
  • 기리기리긱님의 사진
    기리기리긱16.12.2216년 12월 22일, 15시에 작성
    김사라 ㅎㅎ 다행이네요 ^^
    나중에 교환할일 있으면 그 때 다시 부탁드릴게요!!
    백메가 같은 회사가 계속계속 흥하길 바랍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6.12.2216년 12월 22일, 18시에 작성
    기리기리긱 헤헷 ^_^ 얼마든지 말씀만 해주세용~

    궁금하신 점 생기거나, 혹은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꼭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구요!!

    감사합니당♡
    2016년 연말 평안하고 즐겁고 따뜻하게 마무리하세요~~!! :D 기리기리긱님!!
  • 하마님님의 사진
    하마님16.12.2316년 12월 23일, 15시에 작성
    대표님 전화번호 막 까시네..
    고객정보는 철저히 하시면서 자기정보는 막 공개하는 반전매력이 있는 남자..
    일단 연락처에 고이 저장해두겠습니다..
  • 신정권님의 사진
    신정권16.12.2316년 12월 23일, 15시에 작성
    하마님 전화 많이 오는 인기남이 되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농담입니다)


    백메가의 리즈시절에는 고객님들께 신용 얻고 싶어서

    제 등본도 게시판에 올려놓고 했었는데, 이게 벌써 5년전의 이야기네요^ㅡ^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510

    전화번호 정도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ㅎㅎ
  • 현우님의 사진
    현우17.01.1717년 01월 17일, 09시에 작성
    가입할때, 설치일은 최소 몇일 전에 말해드려야 할까요?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7.01.1717년 01월 17일, 09시에 작성
    현우 오! 현우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자칭 공식 입술미녀) 이현아라고 합니다^^


    인터넷은 가입후 설치까지, 최소한 평일을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된다고 보셔야 좋아요!

    즉, 보통은 원하시는 "설치일"이 있으실테니,

    --> 그보다 약 3~5일 전에 가입신청을 해주신다면 가장 적당할 것이랍니다^^b

    --> 아예 일주일 전에 가입진행을 하시고 + 설치일을 예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1) 아주아주 운이 좋으면 (평일 기준) 하루 이틀만에 설치되는 경우도 있으나

    2) 반대로 해당 설치지역 기사님 스케쥴에 따라서 설치가 지연되는 일도 있을 수 있고요;;

    3) 혹 주말 설치를 원하신다면, 더더욱 여유있게 미리미리 (주 초에) 가입해주셔야 좋답니다~^^
  • 망치님의 사진
    망치17.01.1817년 01월 18일, 15시에 작성
    방금 에쎄랄클럽 거쳐 U플러스로 가입을 했는데요~
    상품권이나 입금은 언제쯤 될까요?
    잠시 본듯한데 정확히 기억이.....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1.1817년 01월 18일, 15시에 작성
    망치 망치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홍~ 방금이라면 오늘 저희 백메가 통해
    LG인터넷을 가입하신듯 하옵니당~!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부터..헤헷!

    가입 후 사은품 입금일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사은품 지급일은 개통일자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권은 인터넷 개통 후 7일이내에 발송되고요~
    모바일 상품권은 핸드폰 문자로!
    지류 상품권은 등기발송 됩니다 :)

    현금사은품은?!
    -월,화,수 개통시 => 금요일 입금!
    -목,금,토 개통시 => 익주 수요일에 입금됩니다!
    -입금시간은 저녁 8시 전후!

    개통된 요일을 확인하신 후 입금되는 날짜를 확인하시면 됩니당 :)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고요~
    앞으로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용^.^
    그럼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시길..!
  • ac****님의 사진
    ac****17.01.1917년 01월 19일, 20시에 작성
    지금의 아내 당시의 여자친구로 부터
    이곳을 소개받아 가입하고 또 3년이 지나. 당연하게 재가입 했네요^^
    처음에는 까페 통해서 대표님과 직접 통화했었는데 지금은 더 번창하셔서 직원분들도 많아 졌네요^^
    질문내용은 혹시 상품권 오면
    집에 있는 것도 함께 보내면 현금화 같이 되나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7.01.2017년 01월 20일, 07시에 작성
    ac**** 오옷!! ac****님~~^ㅁ^)//

    처음 배우자분에게 소개받아 찾아주시고..
    저희 백메가와 함께하신지도
    어느덧 3년 이상이 되었군요~~☆

    이렇게 계속해서 믿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백메가의 발전해오는 모습도 지켜봐주시고
    함께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뿌듯하네용~~>ㅂ<bbb

    1)
    넹!! 이번에 인터넷 가입시 받으신 상품권과,
    집에 있는 상품권도 모두 보내주세용~~!!!
    모두 현금으로 샤샤샥 교환해드릴게요~~^ㅇ^bbb

    (상품권 유효기간이 남아있어야 하며,
    구두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만 아니면 됩니당~~ㅎㅎ)

    2)
    보내주실 때 인터넷 대표명의자분 정보의
    정보 (존함 /폰번호)로 적어서 보내시구용~~
    상품권 추가교환도 원한다고 메모도 동봉해주시면
    더욱 빠른 교환에 도움이 될 것이에용~~^ㅁ^)//

    ★★
    그럼 앞으로도 또 백메가를 잊지 말아주시구용~~☆
    주위에 소개도 많이 해주시구용~~ (소곤소곤)

    2017년 올 한해에는 ac****님과 가족분들께서
    더욱더 건강하고 웃음 가득한 한해 보내시고,
    하시는 일도 모두 대박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당!!>ㅂ<bbb
  • weu2****님의 사진
    weu2****17.01.2017년 01월 20일, 11시에 작성
    아까 가입하고 문자확인하니까 이글이 뜨네요
    피싱링크 보다보니 궁금한게 있는데요^^
    두곳에서 제 명의로 인터넷을 써서 그런가 저한테 유독 피싱전화가 많이 오는거 같은데
    조금전엔 3년가입하면 1년마다 현금지원드린다고 하더라구요??
    3번에 나눠서 지원금을 주기도 하나요?
    가입하기전에 정말 많이 알아봤었는데 나눠서 준다는말은 한번도 듣도보도 못해서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7.01.2017년 01월 20일, 13시에 작성
    weu2**** 안녕하세요, weu2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홋!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렇게 댓글도 남겨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_+bb

    먼저.. 말씀주신 수법은
    폰지 사기의 한 예라 볼 수 있습니다.

    사은품을 든든히 나누어 지급할 것처럼
    여러 고객들의 가입을 유치하고 ->
    어느 날 갑자기 사라져(?) 버리는 것이지요ㅠ
    유령업체들의 전형적인 패턴이에요;;

    여기서 "유령업체"라 함은 바지사장을 두고
    운영하는 업체를 말하는데요,

    사은품을 분할로 지급해준다는 것은 말이 안되는 얘기예요^^;
    물건을 카드 할부로 구입하는 것도 아니고
    사은품을 분할 지급을 하는 곳은 없거든요..

    요즘 피싱수법이 계속 발전(?)하고 있는 만큼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3년 약정이 -> 1년으로,
    하다하다 이제는 6개월로 바뀌었다고
    거짓말하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새로운 피싱수법이 계속 생겨나고 있어서
    더욱더 조심하셔야 합니다..ㅠ
  • weu2****님의 사진
    weu2****17.01.2017년 01월 20일, 14시에 작성
    곽은정 어쩐지 이상하다싶었는데 사기군요
    진짜 조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7.01.2017년 01월 20일, 14시에 작성
    weu2**** 이렇게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_+bb

    이용하시다가 또다른 궁금증이 생기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언제든지 부담없이 말씀주세요~!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당♡

    그럼.. weu2님~~!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0^
  • 빅보이님의 사진
    빅보이17.01.2417년 01월 24일, 15시에 작성
    전 받은 상품권은 선물 주려구요.
    뽐뿌 통해서 백메가 페이지 글을 읽어보니 정말 신뢰가 가더라구요 더욱이 30분전 U+(기가슬림+Uhd. Gtv)상품 가입했는데, 상담원 분 최고로 친절하고 목소리도 좋아서 심쿵했습니다.
    오늘 제가 감기로 쉰 목소리를 내서 송구스러웠습니다.
    추후 개통과 해피콜 기대하겠습니다
  • 이소영님의 사진
    이소영17.01.2417년 01월 24일, 15시에 작성
    빅보이 안녕하세요? 빅보이님^-^*
    저는 백메가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바로 오늘! 저희 백메가의 고객님이 되어주셨군요!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꾸벅)
    앞으로 책임지고 모~든 안내를 도와드릴게요+_+!

    저희 백메가 상담원분들은 모두 목소리가 좋답니당♥ 헤헷
    그..그런데 빅보이님께서 감기를 앓고 계시는군요오ㅠ_ㅠ 크흡..
    목소리가 쉴 정도라면 꽤나 고생하고 계실텐데..빠른 쾌유를 기원하겠습니당ㅠ_ㅠ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상품권은 선물하실 것이라 말씀해주셨는데요!
    로그인해 주신 네이버 정보(성함)로 확인해보니,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해주셨네용!

    지인분께 선물해드린다면 -> 지류로 교환해서 드릴 예정인 것이지요?

    혹시나 준비없이 가셔서 헛걸음 하실까 염려되어..교환 방법을 안내드리자면..!
    모바일 상품권은 홈플러스(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한 후..
    고객센터를 통해 지류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신분증과 상품권의 확인이 필요해요!)


    가입해주신 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좋은 상담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려요+_+

    다시한번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당~!

    인터넷 + TV를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나,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어떤 문제라도 백메가에 말씀해주세요~~!!
    어떤 문의라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또한 앓고 계신 감기도 빠르게 털어 내시길 바랍니당^0^♪
  • 이경민님의 사진
    이경민17.02.2417년 02월 24일, 10시에 작성
    가입했는데 사은품 중 상품권이 안와서요 행방을 찾습니당 ㅠㅠㅠㅠㅠㅠ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7.02.2417년 02월 24일, 10시에 작성
    이경민 앗! 안녕하세요~? ^ㅡ^* 이경민님~

    백메가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우선 백메가로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오.. ㅠㅠ 그런데 아직 상품권을 배송받지 못하셨다구용..!?

    제가 존함과 이메일 주소로 확인해보니..

    현재 SKB 인터넷 + TV 상품을 2월 14일에 개통 받으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리고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신청하셨구요~


    이상하네용 ^^;;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개통하신지 대략 4~5일, 늦어도 일주일 안에는 문자 발송 받으실 수 있을텐데요 ㅠㅠ

    지금 바로 SKB로 확인해볼 예정이구요!

    재발송 요청 또한 함께 올리겠습니다~


    문제없이 꼭 받으실 수 있도록 처리하겠사오니

    염려마시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ㅡ^*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7.02.2417년 02월 24일, 11시에 작성
    이경민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려용 ^^* 이경민님~!

    지금 가입을 도와드렸던 정윤씨가 연차라 다른 콜 상담원이 연락을 드렸을 거에요~!

    안내드린대로 상품권이 재발송 될테구요!

    오늘 안에 받아보실 수 있을 겁니당 ^ㅡ^*


    혹시나 이번에도 상품권이 송신되지 않는다면...

    휴대폰에 '스팸설정'이 되어있지는 않은지 한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_<;;


    재발송은 몇번이든 도와드릴 수 있으니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구요~ ^ㅇ^)/

    (혹시나 삭제하시거나 /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나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ㅎㅎ!)
  • 띨OI a님의 사진
    띨OI a17.03.0217년 03월 02일, 14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2월 13일정도?? 가입했는데~ 상품권이 아직 안왔습니다..확인부탁드려요~~
  • 박초희님의 사진
    박초희17.03.0217년 03월 02일, 15시에 작성
    띨OI a 어머나~! 띨OI a님~!!
    가입 시 안내 받으셨던 상품권 혜택을 아직 못받으셨나요~?  ^ㅂ^;

    제가 띨OI a님의 네이버 로그인 정보를 토대로 전산에 확인해본 결과,
    (이메일 주소와 존함만 확인이 되니 염려마시길 바랍니다 *^^*~)
    2월 13일에 LG 인터넷과 TV를 개통 받으셨네요~!

    보통 모바일 상품권은 개통 후 늦어도 일주일 내에는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문자가 가지 않은 것은 요상합니다 ㅠㅠ
    LG 측에서 누락이 있었거나, 아니면 띨OI a님의 휴대폰에 스팸 설정이 된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우선 가입 시 안내를 도와드렸던 김순희 상담원이 띨OI a님께 연락을 드려서 확인한 뒤에
    재발송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LG로 바로 요청하겠습니당 *^^*
    모든 사은품 혜택 무사히 받으실 수 있도록 책임지고 조치하고 있으니
    염려마시고 아주 살짝만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본의 아니게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 nod****님의 사진
    nod****17.03.0817년 03월 08일, 13시에 작성
    인터넷 가입하면서 wifi 공유기 부가 서비스로 들어가니 있으면 그냥 자기써 쓰는게 좋다고 말하시는 영업점은 처음 봅니다.
     대부분 안알려 주거나 유료 부가서비스 인데 약정할인으로 할인 되는것을 무료인것 처럼 기만하기만 하더라구요...
    (해지시 위약금등 차이가 있는 부분을 설명을 안합니다. 기가로 바뀌면서 K뭐사는 기존에 없던 부가서비스가 생긴 부분인데도 불구하고 안알려줍니다. 심지어는 콜센터 쪽에서도 물어볼 때 까지 wifi는 무료라는 식입니다.)
  • 강은하님의 사진
    강은하17.03.0817년 03월 08일, 14시에 작성
    nod**** 안녕하세요 nod님~!
    맞아요 본사에서는 아무래도 부가서비스 수익이 짭짤하다보니
    공유기를 자사것을 이용하는 것을 권유합니다 ㅠㅠ

    하지만 100메가급 공유기는 최소 1,100원 ~ 기가급 공유기는 3,300원의 임대비가
    매달나가는데 이것을 3년 계산하면 꽤 큰돈이 되어요

    그래서 저희 백메가는 프로모션으로 무상임대받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공유기를 이용하시라 안내드립니다^ㅡ^

    시중에 파는 공유기가 성능면에서 더 뛰어난 부분도 있구요
    백메가에서 안내드리는 부분을 꼼꼼히 읽어보셨나봅니다^ㅡ^ (정말 감사해요)

    프로모션으로 공유기가 무상지원되는 경우더라도
    3년약정을 다 채우지 못하고 해지를 염두해두시는 분들께는
    프로모션 공유기도 권유드리지 않아요

    프로모션으로 제공되지만 3년 채우지 못하고 해지하면
    위약금으로 나오거든요^ㅡ^;;;

    인터넷 상품이 참으로 복잡다난하죠
    그러니 좀더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백메가의 글에 관심가져주시고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ㅡ^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안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summer0n****님의 사진
    summer0n****17.03.1117년 03월 11일, 10시에 작성
    어제 설치완료했어요~ 돈쥬세요ㅋㅋ 입금하시고 저나 한통쥬세요~소개시켜드릴 사람있어요~신청해놨는데 저나못받았다고하네요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7.03.1117년 03월 11일, 10시에 작성
    summer0n**** 안녕하세요, summer0n님~?!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당~!

    무사히 잘 설치받으셨으니
    이제 사은품을 받아볼 일만 남아있을텐데요 +_+

    어제 설치받으셨다면 현금 사은품은
    다음주 수요일(3월 15일)에 가입하실 때
    말씀주셨던 계좌번호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보통은 저녁 20시 전후로 입금이 되는데요..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어서
    조금(?) 늦어질 수도 있으니 마음 편히
    당일 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0^


    엇 그리고 오늘은 당직근무자들 밖에 없는 상황인지라ㅠ
    댓글로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326-****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제가 잘 메모해두었다가
    월요일에 급! 이순자 상담원에게 전달하여
    전화상담을 받으실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 clarit****님의 사진
    clarit****17.03.1917년 03월 19일, 01시에 작성
    수요일에 신청하고 금요일에 설치했어요~ 상담원분도 친절하셨고 통화연결 안됐을때 바로 콜백오는 것도 좋았습니다.다행히 설치기사분이 빠른시일내에 오셔서 금방 설치했는데 이상하게 비티비만키면 화면이 연두색이되네요ㅠ 무튼 사은품 처리도 빨리 해주시고 자세한 설명덕분에 양심적인 업체인 것 같아선택했는데 잘한것 같습니다^^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17.03.2017년 03월 20일, 08시에 작성
    clarit**** 안녕하세요, clarit****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고 합니당~♥.♥

    우선 많은 업체들 중, 저희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시고,
    또한 가입진행 전반적인 과정이 만족스러웠다고 말씀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설치지연 없이 원하시는 일정에 설치까지 잘 된듯해서 저도 뿌듯하네용~*


    아참. 그런데 BTV를 켤 때 문제가 있었다고 하셨는데요~!

    요 부분은 오전 9시 이후에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연락드리고 확인해드릴게용!+.+
    (본사로 바로 장애신고를 해야하는 부분일 수 있어서요..ㅠ)

    그럼 앞으로도 인터넷과 IPTV 모두 쾌적하게 잘 사용하시길 바라구요,
    혹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오셔서 말씀해주시면 해결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당~!
    (문제가 없더라도 가끔 백메가에 놀러와주세용~^.^)

    그럼 환절기에 특히 건강 조심하시고,
    모쪼록 앞으로도 즐거운 랜선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랄게용~♥.♥
  • 행복야구단님의 사진
    행복야구단17.03.2117년 03월 21일, 11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방금 상담하고 설치 기다리는 중입니다. 요즘은 누군가 혹은 어떤 업체를 믿는다는게 쉬운일이 아닌데 가입자의 무지함을 이용하지 않고  최대한 좋은 조건으로 가입하도록 도와주시는게 느껴져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소영님의 사진
    이소영17.03.2117년 03월 21일, 12시에 작성
    행복야구단 안녕하세요? 행복야구단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당~ 만나서 반가워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신청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시군요+_+

    믿고 신청해주신 것도 너무너무 감사한데
    이렇게 칭찬의 말씀까지 남겨주시니 쑥쓰러움에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당//ㅅ//

    제가 근무하는 곳이라.. 자기자랑(?)처럼 보일 수 있겠지만,

    반드시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할 것과..
    가입했다고 끝이 아닌 가입 후의 문제까지 함께 책임질 것!

    이 두가지는 매주 잊어버리지 않도록 교육하고 있답니당♪

    가입 후 문제에 대해서도 모두 책임져 드릴 것이니
    혹시라도 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있거나,
    불편한 점이 생기시면 꼭 말씀해주세요+_+

    문의 게시판에 말씀해주시거나..
    오늘처럼 어딘가에 댓글로 남겨주셔도
    반드시 찾아내어(?) 해결해 드릴 것입니당♥

    다시한번 저희 백메가를 믿고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화요일 되시기 바래용♪
  • tertles****님의 사진
    tertles****17.04.2017년 04월 20일, 12시에 작성
    안녕하세요
    이번에  sk로 번호이동해서  지난번처럼  이번에도 백메가로 인터넷  및  티비  신청했습니다

    이번에도 대응 잘해줘서 감사합니다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4.2017년 04월 20일, 12시에 작성
    tertles**** 안녕하세요? tertles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어머낫!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인사말씀까지 남겨주시다니용!! 센스쟁이...흐흡..!
    매번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제가 더더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들러주실거죠?!
    이번뿐만이 아닌 앞으로 쭉~ 친절하게 성심성의껏
    안내드릴 것이니 나날이 발전하는 백메가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ㅎㅎ

    참!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시와용~!
    그럼 즐거운 목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당♡
  • 깃발사령님의 사진
    깃발사령17.04.2017년 04월 20일, 15시에 작성
    왠만하면 후기 안남기는데, 정말 짱입니다! 상담 여러번 했는데, 한결 같이 친절하시고, 전문가답고,  사후서비스까지.. 나무랄것이 하나도 없네요.  번창하세요!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7.04.2017년 04월 20일, 16시에 작성
    깃발사령 오! 깃발사령님!!!
    4월초쯤 백메가 문의게시판 통해 문의글 남겨주셨지용?! 헤헷!

    낯익은 닉네임 향기에 게시판에서 닉네임을 살짝
    검색해보니 문의글을 남겨주신걸 확인했답니다~ㅎㅎ
    제가 안내드렸었구용~!^.^

    몇가지 질문을 드린 후 소식이 없으셔서
    다른 곳으로 가셨나봐! 하고 생각했었는데
    백메가 통해 가입신청 하시고 설치도 마치신듯 하옵니다ㅎㅎ

    기분 좋은 후기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약정기간이 만료되는 그날까지 백메가에서 책임져 드릴 것이니
    앞으로 사용하시는 인터넷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사용중이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참! 지인분들께 백메가 소개도 살~짝 부탁드립니다! 히힛~
    지인 소개 선물도 있으니 소개해 주신다면 선물도 꼭!! 챙기시구용^.^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962 17년 신작, LG유플러스 2세대 UHD 셋탑박스 리뷰! (S60UPI)[71]
이루다 03-12 03-12 조회 28762
961 통신사의 사물인터넷(IoT) 후리기 : 미안해요 KT[24]
이수빈 02-19 02-19 조회 25395
960 그분이 오셨습니다, KT 기가인터넷 프로모션[75]
이수빈 02-02 02-02 조회 40051
959 SK의 온가족플랜이 대폭 변경되었습니다!![46]
이수빈 01-06 01-06 조회 40617
현재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접수하셨다면? 꼭 읽어주세요^ㅡ^[40]
신정권 12-21 12-21 조회 47704
957 SK의 욕심은 끝이 없네, BTV 서라운드 셋탑박스 리뷰[53]
김가영 12-11 12-11 조회 23573
956 (마감) 2017년 무한도전 달력을 신청해주세요^ㅡ^[223]
신정권 12-05 12-05 조회 18756
955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45]
강은하 11-21 11-21 조회 34146
954 그리 나쁘지 않은 기가인터넷 프로모션[84]
김사라 10-15 10-15 조회 28457
953 올레TV에어 : 과대포장을 슬슬 벗겨내봅시다[35]
이수빈 09-30 09-30 조회 23971
952 대륙의 실수, 샤오이 스마트 웹캠! (통신사의 IoT를 부정하다)[40]
김가영 09-27 09-27 조회 20569
951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온가족프리![69]
김사라 09-15 09-15 조회 26234
950 냉정히 비교해보는!! 단기약정 vs 3년약정 vs 복지할인[35]
이루다 08-21 08-21 조회 25807
949 벌써 3차례 변경된 SK의 UHD 셋탑박스 리뷰! (BKO-UH400)[54]
곽은정 08-09 08-09 조회 63159
948 KT의 TV상품은 OTV10 말고 OTV15로 하세요~[56]
신정권 08-05 08-05 조회 29284
947 8월, 진정한 대격변이 왔습니다! (놀람주의)[54]
이수빈 08-01 08-01 조회 26758
946 수많은 콘텐츠들은 어디에 숨어있나? (양지 & 음지신공)[24]
강은하 07-26 07-26 조회 11795
945 고급형(TVG14)을 2개월간 일반형(TVG) 가격으로!![29]
김사라 07-11 07-11 조회 15672
944 시무룩한 7월 소식 : 통신사들이 태세전환을 시전했습니다![39]
이수빈 07-01 07-01 조회 18359
943 LG 인터넷전화기가 "WPI-8800N" 으로 바뀝니다!![29]
김사라 06-15 06-15 조회 18160
942 (마감) 백메가는 SKB 기가인터넷에서 4,400원 추가할인됩니다^^a[35]
신정권 04-21 04-21 조회 26853
941 KT의 주력, 신형 UHD셋탑박스 (IC1100) 리뷰[81]
이수빈 03-17 03-17 조회 84853
940 설 연휴 안내 (2월 6일 ~ 9일)[18]
이수빈 02-05 02-05 조회 24862
939 SK BTV의 플래그쉽 셋탑박스가 변경되었습니다! (BHX-UH200)[117]
김사라 01-24 01-24 조회 73563
938 LG U+헬스핏 댄스코치는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13]
이수빈 12-31 12-31 조회 20471
937 LG에서 큐레이션 TV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두둔!![16]
이수빈 12-30 12-30 조회 2149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