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즐거운 주말입니다^o^
아쉽게도 주말은 예약설치만 가능하답니다^^;
주말에 상담을 하시더라도 실제로는
설치가 안된답니다ㅠ (금요일까지 예약시 가능)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월요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26]
신정권
작성일 : 13.07.18 조회수 : 138,189
           wz_661837427_40ccb5f952390447359eeaab59b
                                   1401192709_20204401.jpg

"착한 백메가 인터넷가입센터"의 운영자 신정권 입니다.


인터넷가입 업종에서 만약 착한 기업 뽑는다면
저희도 쪼금이나마 그 자격이 부합될 것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사실, 저희가 착하다거나 정직하게 영업한다고 알리는것 자체가 넌센스이고 민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업체들이 너~무~나~ 비양심적으로 영업을 하는 바람에 ㅠㅠ
저희까지 덤터기를 쓰고 있는 현실이라 그 억울함을 호소해보고자 합니다!




착한 인터넷 업체 백메가란 어떤 곳인지 제가 지금부터 샅샅이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러스, 악덕기업의 행태를 낱낱이 고발합니다!)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는 어떤 곳인가요?]


1. 1년 이내에 가입권유 전화하는 아웃바운드 TM업체?? Nope!!

전화 상담 영업에는 인바운드, 아웃바운드가 있습니다.
회사 입장에서 말하자면..
인바운드란 고객님께서 직접 회사로 전화거시는 것을 받아 영업(설명,안내)하는 것이고, 
아웃바운드란 고객님께 전화를 걸어서 영업을 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 아웃바운드 전화, 참 많이 받아보셨을 꺼에요.

인터넷 위약금이 가장 적어질 때인 가입 1년차 쯤이 되면, 
어디서 알았는지 야금야금 정보를 캐어내서 고객님께 인터넷 가입 전화가 많이 걸려올 것입니다.
그때가 되면 너무 많은 경쟁자들이 고객님께 전화를 하기에, 
미리미리~ 악덕업체들이 시동을 걸기 시작합니다.

가입 1년 차가 되기 한 1~2개월 전에 인터넷 업체에서 한통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기존에 쓰시던 인터넷이 1년차가 되면 위약금을 대신 납부해드린다는 엄청난 조건으로
일단 새로 하나 더 가입하고 사용하고 계시라고 권유를 합니다.
마치 간이라도 빼줄 수 있을 정도로 친절하고 상냥합니다.

그러나... 
1~2개월 뒤, 약속한 1년차에 위약금을 대납받으려 전화를 한다면?
이미 업체문 닫아버리고 난 뒤입니다!
남은 것은 1년짜리 인터넷과 새로 가입한 인터넷이 이중으로 나가고 있는 통장과 함께
악덕업체에 상처입은 마음 뿐입니다... ㅠㅠ

악질 of the 악질적인 사기입니다. 
이런 업체의 경우 바지사장을 두고 영업을 하기에 실제 그 범죄의 끈이 쉽게 끊어지지도 않습니다. ㅠ
그러니 위약금 대납이라는 말은 절대! 믿어서도 또 귀를 기울여서도 안되겠습니다




백메가에서는 아웃바운드콜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너무 싫어하실 뿐더러, 상담원들의 스트레스 또한 심하기 때문에 
정작 고객님들께서 전화를 원하실 때 양질의 상담을 해드릴 수가 없거든요!

저희는 고객님께서 전화를 직접 거시거나, 홈페이지에 전화번호를 남기셔서 전화를 원하실 때만 찾아갑니다 ^^






2. 필요없는 상품은 권하지 않는 업체

날이 갈수록 전화 사용량이 줄어가고,
또 카카오톡, 라인, 텔레그램 등 어플 메시지로 이야기하는 시간이 더 늘어난 이 시점에,
굳이 인터넷 전화를 권유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가 아예 필요없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저도 집과 사무실에서 아주 잘 사용하구 있구요. ^^

그러나 사은품을 미끼로 인터넷전화나 TV가 필요없는 고객님께​ 끼워팔기 스킬을 시전하는 못된 업체들이 있습니다.
바로 전화나 TV를 유치하면 따라오는 수수료의 달콤함 때문이죠.
고객님의 이익과 편의보다는 업체의 이윤을 먼저 따지는 업체가 많습니다. 


백메가는 필요없는 상품을 고객님들께 강권하지 않습니다.

물론 기업의 생리상 용인될 선이 있긴 합니다.
그러나 사은품이 많다는 이유로  필요없는 상품을 강권하는 것은,
저도 같은 업계에 있지만 그리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장기적으로 생각하신다면 사은품보다 이용료가 더 많이 나오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도 정말 필요한지 꼭 생각해보시고 가입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필요하다고 말씀하신다면 가장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질문해주시길 바랍니다. ^^





3. 개인정보를 철저히 지키는 업체

인터넷 가입 후에 가장 불편한 것은 무엇일까요?
하나같이 입을 모아 말씀하시는 것은 가입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같은 통신사의 핸드폰 개통을 하면 무슨무슨 혜택을 주겠다며 개인신상을 다 알고 전화가 오더랍니다.

개인정보를 빼돌려서 핸드폰 영업에 사용하는 것이죠.
무슨 부귀영화를 누릴려고 인터넷가입에 국한된 개인정보를 유용하면서까지 다른 영업에까지 사용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어떨때에는
백메가에서 가입한 이후에 이런 전화가 온다! 정보를 판 것이 아니냐!
라는 마음아픈 전화나 글을 받기도 합니다. ㅠㅠ


그러나 저희는 정말이지 하늘에 맹세코 고객님 정보를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이런 홍수같은 광고전화에 저희 백메가도 도매급으로 대우 받기 싫어서 
가입하신지 1년이 될 무렵에 문자와 이메일만 드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말 저희 백메가는 고객님 개인정보를 제 주민번호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철저히" 지켜드립니다.


wz_1948607946_ff16670d560ee0e5919e473129    wz_1948607946_5df253787b1318a9b99b73fc0a

백메가의 웹사이트(서버)와 데이타베이스는 정말이지 모든 수단을 동원한 보안 장치들로 도배가 되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주 용역이 아닌, 백메가 자체에 소속된 개발팀 내에서 상시 모니터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정보의 안정성 면에서는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를 것이라는 점을 어필하고 싶습니다!


또 유령업체처럼 회사 폐업하고 도망가는거 아니냐?!는 짖굳은 질문에 확실한 답을 드리기 위해서,
제가 살고 있는 곳의 등본도 1주일마다 갱신하고 있습니다.
(대구 주민 여러분ㅎㅎ 같은 동네 사시면 아는 척 해주세요!)








4. 낚시광고를 절대 하지 않는 업체

최고 250만원 증정 드립을 치면서 (사실은 다운로드 상품권, 보험 가입시 혜택 등을 다 합친 것) 광고전화를 받는 업체,
받은 전화로 다시 가입권유전화(일명 재콜)해서 귀찮게 하는 업체,
사은품을 미끼로 비싼 요금제를 팔아먹으려는 업체 등...
낚시광고로 선량한 고객님들을 낚는 불량 업체가 온라인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다 싶이, 백메가에서는 아웃바운드 상담을 하지 않고
또 고객님께 다시 전화(재콜)를 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홈페이지상에 요금제와 사은품 금액을 공시하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다른 업체와 비교해보고 믿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백메가의 프라이드이기도 합니다.
물론 저희 직원들에게도 이런 프라이드는 지켜주기에, 매순간 최선을 다해서 친절한 상담을 드릴 수 있습니다.  ^^






5. 약속을 꼭 지키는 업체

인터넷에도 신상품이 나오면 몇년 이상 인터넷 가입 업체를 운영해온 저조차도 헷갈리는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상위부서와의 소통의 문제로 고객에게 잘못된 안내를 할 수 있구요.

그런데 문제는,
그 잘못된 안내에 대한 책임을 고객에게 떠넘기는 업체들이 부지기수로 많다는 것입니다.
이런 업체에 당하시고 저희 백메가에 도움을 요청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래서 위에 방통위에 민원을 넣으라고 항상 안내를 해드립니다.




물론...저희도 구멍이 많습니다.  ^^..

저만 하더라도 '한방에요 할인'이 인터넷 개통 후에도 기간없이 결합되는줄 알고 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1개월 이내에만 되는것으로 다시 알고는 
잘못 안내해드린 고객 3분에게 사과 전화를 드리고, 한달 5,000원씩 36개월분 180,000원 씩을 변상해드렸습니다.


아래 문의게시판에 한 고객님께서 남기신 글을 보시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부끄럽기도 한 글입니다만,
모든 정황을 알고난 후 정직하게 사과를 드리고 그에 책임을 졌기에
고객님께서 이전보다 더 믿음을 주실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백메가의 슬로건인,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겠습니다." 라는 말을 꼭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고객의 불편을 해소해드리는 업체

백메가는 항상 고객님들의 작은 불편의 소리도 귀 기울여 듣습니다. 

저희 백메가가 더 성장하기 위함이 가장 큰 당근 역할을 했겠지만, 
내가 만약에 고객의 입장이었다면 어떨까? 과연 신뢰하고 믿고 가입할 수 있을까? 
하며 항상 입장바꿔 생각해보곤 합니다.
그럴 때마다 아직도 모자라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 부끄러워 지기도 하구요..

백메가에서는 직원들과 함께 머리를 모아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분증 접수가 필요할때 다른 용도로 재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위에 "용도제한용" 표기하는 방법도 
제 인감증명서를 떼어 예시로 올렸기도 하구요.




이런 작은 아이디어들이 쌓이고 쌓여서
지금의 백메가를 고객님들께서 믿고 계속 선택해주시는것이 아닌가 합니다. ^^







더 길어지면 손발이 오그라들것 같아 이쯤에서 그만하겠습니다. ^^ㅎㅎ
(사실 이미 손발이 터졌습니다.)

앞으로 백메가 잘 이끌어 나가서 인터넷가입업체 중에서는 
믿고 가입할 수 있는, 꽤 괜찮은 상담을 잘해주는, 가계통신비 부담을 줄여주는 
그런 수식어가 떠오르는 업체로 키워 나가겠습니다.


벌써 5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재가입, 재재가입 그리고 지인을 소개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정말 머리숙여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26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감성님의 사진
    감성14.11.2014년 11월 20일, 01시에 작성
    얼마전에 (11월 4일) 인터넷 사기 관련해서 문의 요청했었던 사람입니다. 본인일이 아니고 백메가와는 전혀 상관이 없었는데도 사장님께서 도움 많이 주셔서 잘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대기업보다 더 친절하고 전문적인 백메가같은 곳은 정말 크게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4.11.2014년 11월 20일, 01시에 작성
    어머나! 그런일이 있었군요~!
    사기업체에 당한 피해를 구제받기는 정말 힘든 일인데,
    해결이 잘 되었다니 정말정말 다행이네요 ㅠㅠ~

    백메가 고객님들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님들께서
    인터넷을 믿고 가입할 수 있는 환경이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니 혹시나 어려운 일 또 생긴다면 주저말고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D
    감사합니다~ㅎㅎ
  • 링고링고님의 사진
    링고링고14.12.1114년 12월 11일, 23시에 작성
    진짜 백메가분들 다들 착해요^^~♡ 하트하트 고마워요~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4.12.1214년 12월 12일, 23시에 작성
    에구구 감사합니다 링고링고님 ^^

    더 착한 백메가를 목표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 헉님의 사진
    14.12.1814년 12월 18일, 01시에 작성
    사장님 사진보고 저희 삼촌인줄;;;;;;;
    친근하고 친숙하고 좋은 외모이십니다bbb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5.02.1115년 02월 11일, 18시에 작성
    아니 이 댓글을 이제야 봤네요~ (웃음)
    사장님께서 보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호호^^
  • 보로봄님의 사진
    보로봄15.01.2915년 01월 29일, 18시에 작성
    다양하고 많은 기업들이 있지만...
    통신가입 관련한 회사가 이런 마인드를 가지고 운영이 된다니...
    대표님이 존경스럽네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가입건으로 서핑하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제가 운이 좋았네요...
    인터넷 접수하고 설치 기다리는 중에 잠시 들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5.02.1115년 02월 11일, 19시에 작성
    보로봄 보로봄님,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저희 백메가의 마인드를 알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정말 뿌듯하고 밥을 안먹어도 배가 부른 것 같은 기분이네요~ㅠㅠb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점 있으면 부담없이 문의주시고요~
    심심하면 또 놀러와서 정보게시판 구경도 하면서 알찬 정보도 가져가시기 바랄게요!^^
  • 은서파덜님의 사진
    은서파덜15.11.2815년 11월 28일, 11시에 작성
    오늘 백메가 처음 와봤습니다만 한눈에도 아주 제대로된 업체라는게 보이네요!
    성격이 급해서 전화로 바로 신청접수부터 하고 이제 둘러보는 중입니다.
    잘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5.11.2815년 11월 28일, 11시에 작성
    은서파덜 은서파덜님, 댓글 감사합니다~^^

    저희 백메가를 좋게 봐주시고, 바로 또 믿음을 갖고 인터넷 가입신청도 해주셨군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믿음에 부합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끝까지 믿고 맡겨주세요~^^b

    참고로 현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분들께, 무한도전 달력을 드리는 이벤트를 시행중이랍니다~

    선착순으로 선물로 보내드릴 예정이고요, 가입을 언제 해주신 분이든 모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죠!

    관심 있으시면 꿀팁게시판을 찾아주세요~ (찡긋)


    그럼 은서파덜님도 2016년 한해에도 하시는 모든 일 잘 이루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은서파덜님의 사진
    은서파덜15.11.2815년 11월 28일, 11시에 작성
    이현아 이현아님 참 다정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신청하고 오는길인데, 선착순이라니 운에 맡겨야겠지요?
    받으면 좋겠지만 못받더라도 실망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5.11.2815년 11월 28일, 11시에 작성
    은서파덜 앗. 은서파덜님~! 금방 대댓글을! 호호^^b

    지금 막 신청해주셨을테니 선착순 안에 들으셨을 거에요! 확실히요~!

    그러니 미리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이라 생각하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헤헷

    (은서파덜님이야말로 참 다정하시네요~! 말씀하시는 것만 봐도 근사한 분 같습니다~♡)
  • 맘에든다님의 사진
    맘에든다16.03.2516년 03월 25일, 16시에 작성
    광고전화를 안한다는 점에 마음에 쏙드네요 ~~

    근데 이 글엔 댓글이 별로 없다는 ~~ ㅎㅎ 머쓱;;;;;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16.03.2516년 03월 25일, 16시에 작성
    맘에든다 백메가를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맘에든다님~!^~^*
    앞으로도 백메가의 초심을 잊지 않고 쭉 이어갈테니 계속해서 지켜봐주심 감사하겠습니닷!

    아하.. 조금 나이를 먹은? 게시물이라 댓글이 별로 없는 걸까요?ㅠ
    대신 맘에든다님 덕에 오늘 오랜만에 이 게시물도 활기를 찾은 듯해서 좋네요~!^.^


    앞으로도 쭉 하고싶으신 말씀 있으심 적극적으로 댓글 달아주세용~ 댓글 완전 사랑합니다~♥-♥
  • 설치완료님의 사진
    설치완료16.09.1316년 09월 13일, 16시에 작성
    덕분에 연휴 전에 설치까지 잘 끝났습니다. 3년 후에 또올께요. 감사합니다! :)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6.09.1316년 09월 13일, 16시에 작성
    설치완료 아쿠!! 저희야말로 감사합니다~~^ㅁ^)//

    내일부터 시작되는 추설 명절연휴 전에
    원하신는대로 설치까지 잘 마치셨나보군요~~!!

    설치받으신 인터넷을 만족하며 사용하셨면 하구용~~^ㅇ^bbb
    언제든 사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일이 생기거나
    백메가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기시면 꼭 바로 찾아주세요~~☆


    그럼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ㅂ<)//
  • 가입자님의 사진
    가입자16.12.0816년 12월 08일, 13시에 작성
    작년에 여기에서 가입했는데요,,
    오늘 전화 한통이 와서 작년에 설치했던 곳이라면서 더좋은 혜택을 드릴테니 LG로 옮기라했는데 백메가에서 전화한게 아닌가요? ㅠ
    아웃바운드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전화받은게 있어서 혹시나하고 댓글남겨봅니다,,ㅠ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6.12.0816년 12월 08일, 14시에 작성
    가입자 안녕하세요, 가입자님~~!
    이렇게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bb

    허걱! 오늘 약간(?) 당황스러운 일을 겪으셨군요;;
    인터넷 가입을 도와드렸던 업체다~라는 것은
    아주 흔하게 겪을 수 있는 피싱 수법입니다.

    보통 회사명은 얘기하지 않고 두루뭉실하게
    작년에 가입을 도와드렸던 업체다~라고 말을 던지면서

    위약금을 대신 내드리겠습니다! 또는
    사은품을 든든하게 지급해드릴게요~라는 식으로
    혹할만한(?) 조건을 내세워서 얘기하는 경우가 많지요ㅠ

    피싱전화가 점점 더 발전(?)하면서
    그만큼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된 좋은 정보가 있으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찬찬히 한번 읽어봐주시겠어요~? +_+

     - (╭☞• o• )╭☞ 피싱전화 관련글: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위의 링크를 통해 내용을 보시면
    아마 "사례1"과 유사한 피싱수법을 겪으셨을 거 같아요^^;

    일단은.. 기존 상품을 잘 이용하고 계시다면
    타통신사로 이동할 이유가 없으니
    피싱전화에 절~대로 속으시면 아니됩니다ㅠ
  • 테일러님의 사진
    테일러17.02.1317년 02월 13일, 17시에 작성
    얼마전부터 공유기 무선 인터넷이 아예 안되서..
    전화 드렸더니 장애접수까지 다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설명해주신대로 LG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던 공유기 문제가 맞았습니다
    오늘 기사님이 오셔서 공유기 교체해주시고 지금은 잘 작동되고 있네요
    예전에 전화 상담할때도 인터넷 문제있어도 꼭 말해달라고 해서
    LG 고객센터보다 여기가 먼저 생각났습니다^^;
    다음번에는 이런일 있으면 꼭 고객센터로 전화할게요~ 실례가 많았습니다
  • 이소영님의 사진
    이소영17.02.1317년 02월 13일, 18시에 작성
    테일러 앗! 테일러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이소영입니다^-^*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손님이셨군요?

    이렇게 감사인사까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당(꾸벅)
    공유기를 교체받으시고 작동까지 잘 되신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아참, 저희 백메가로 먼저 전화주신 것은 아주 잘하신일이에요+_+
    LG고객센터는 상담원 연결까지 백만년(?)이 소요되거든요ㅎ;
    (정말이지...연결하기 힘든 통신사입니다ㄷㄷ)

    다음에도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어떤 문제라도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당♪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0^*
  • 테일러님의 사진
    테일러17.02.1717년 02월 17일, 18시에 작성
    이소영 댓글을 달아놓고 한동안 바빠서 못 들어왔는데
    이렇게 꽁꽁 숨겨진 글에 대한 댓글도 찾아서 답변해주시는군요^^;
    제가 오히려 귀찮음을 안겨드린 것이 아닌가 하는 노파심이 듭니다.
    처음 백메가에 전화 했을 때도 인터넷 품질 때문에 도움을 많이 받아
    감사한 마음에 가입했는데 가입하고 끝이 아닌 백메가의 진심에 두번 감동하고 가요.
    언제나 행복하시고.. 더 많이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P.S: 감사 인사이니 댓글은 안 달아주셔도 됩니다^^ 마음만 받을게요~
  • 이소영님의 사진
    이소영17.02.1717년 02월 17일, 18시에 작성
    테일러 앗! >_< 테일러님♥♥
    항상 배려 넘치는 댓글을 달아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당!!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신 것도!
    이렇게 믿고 문의를 주신 것도 감사할 따름인걸요^-^*

    아참, 백메가는 최신식(?) 댓글 알림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
    꽁꽁 숨겨진 글에 달린 댓글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당+_+
    그러니.. 어디에 숨겨두셔도(?) 몽땅 찾아낼거에요♪ 흐흐(?)

    혹시라도 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점 생기시면
    절~대 부담갖지 마시구요!! 꼭 백메가에 어떤 글이던 말씀해주세요~

    편하신 곳에 남겨주시면.. 어떤 오래된 글이라도ㅎ.ㅎ;
    찾아내서 불편한 점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당♥

    테일러님께서도 언제나 행복하시기 바래요♥

    P.S: 제 마음과 함께 댓글도 받아 주시와용ㅎ.ㅎ♪
  • 동의한의원님의 사진
    동의한의원17.04.1817년 04월 18일, 08시에 작성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왔는데 많은 것들이 바뀌었네요

    여전히 번창하시는것 같아 보는 기분이 좋습니다

    한 8년전에 신사장님 통해서 가입했었는데 가족결합 때문에 벗어나지 못하는 상태네요.

    때가 되면 잊지 않고 찾아오겠습니다 ^^
  • 이수빈님의 사진
    이수빈17.04.1817년 04월 18일, 08시에 작성
    동의한의원 백메가를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8년 전이면 거~의 초창기 때 가입해주셨겠군요^~^
    그동안 통신상품에 많은 변화들이 있었고
    말씀해주신 것처럼 백메가 홈페이지에도 많은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가입과 관련없는 것이라도 항상 기쁜 마음으로 소통하고 있으니
    인터넷이나 IPTV와 관련되어 궁금하신 점 생기시면
    꼭 백메가를 찾아주셔요^~^ 버선발로 달려와서 맞이하겠습니다~ 꾸벅!

    p.s: 신정권 사장님은 요즘 사무실 구석에서 시꺼먼 얼굴로
    신음하며 일하고 있사옵니다~ 호호;;
    육아랑 일을 병행하고 있어 죽을 맛이라는데, 저는 미혼이기 때문에 비공감!!
  • 신정권님의 사진
    신정권17.04.1917년 04월 19일, 12시에 작성
    이수빈 내가 안볼거라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이지 ㅎ
  • 신정권님의 사진
    신정권17.04.1917년 04월 19일, 12시에 작성
    동의한의원 백메가 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

    당시에는 어설픈 표준어를 구사하느라 진땀 뺏음을 고백합니다 ㅎㅎ

    지금은 든든한 직원분들께서 콜센터를 맡고 계시지만

    가끔 전화기를 다시 들고싶어질 때가 있어요 ㅎ


    항상 초심 잃지 않고 정직하게 운영하겠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a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963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39]
오상관 06-12 06-12 조회 8114
962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96]
신정권 05-08 05-08 조회 25151
961 17년 신작, LG유플러스 2세대 UHD 셋탑박스 리뷰! (S60UPI)[100]
이루다 03-12 03-12 조회 55460
960 통신사의 사물인터넷(IoT) 후리기 : 미안해요 KT[31]
이수빈 02-19 02-19 조회 42941
959 그분이 오셨습니다, KT 기가인터넷 프로모션[88]
이수빈 02-02 02-02 조회 58732
958 SK의 온가족플랜이 대폭 변경되었습니다!![50]
이수빈 01-06 01-06 조회 50313
957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접수하셨다면? 꼭 읽어주세요^ㅡ^[52]
신정권 12-21 12-21 조회 59724
956 SK의 욕심은 끝이 없네, BTV 서라운드 셋탑박스 리뷰[55]
김가영 12-11 12-11 조회 26537
955 (마감) 2017년 무한도전 달력을 신청해주세요^ㅡ^[223]
신정권 12-05 12-05 조회 20320
954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53]
강은하 11-21 11-21 조회 47198
953 그리 나쁘지 않은 기가인터넷 프로모션[84]
김사라 10-15 10-15 조회 30708
952 올레TV에어 : 과대포장을 슬슬 벗겨내봅시다[35]
이수빈 09-30 09-30 조회 26423
951 대륙의 실수, 샤오이 스마트 웹캠! (통신사의 IoT를 부정하다)[40]
김가영 09-27 09-27 조회 22674
950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온가족프리![83]
김사라 09-15 09-15 조회 29776
949 냉정히 비교해보는!! 단기약정 vs 3년약정 vs 복지할인[40]
이루다 08-21 08-21 조회 27731
948 벌써 3차례 변경된 SK의 UHD 셋탑박스 리뷰! (BKO-UH400)[54]
곽은정 08-09 08-09 조회 73089
947 KT의 TV상품은 OTV10 말고 OTV15로 하세요~[56]
신정권 08-05 08-05 조회 32657
946 8월, 진정한 대격변이 왔습니다! (놀람주의)[54]
이수빈 08-01 08-01 조회 28698
945 수많은 콘텐츠들은 어디에 숨어있나? (양지 & 음지신공)[24]
강은하 07-26 07-26 조회 13226
944 고급형(TVG14)을 2개월간 일반형(TVG) 가격으로!![29]
김사라 07-11 07-11 조회 17016
943 시무룩한 7월 소식 : 통신사들이 태세전환을 시전했습니다![39]
이수빈 07-01 07-01 조회 19591
942 LG 인터넷전화기가 "WPI-8800N" 으로 바뀝니다!![29]
김사라 06-15 06-15 조회 19926
941 (마감) 백메가는 SKB 기가인터넷에서 4,400원 추가할인됩니다^^a[35]
신정권 04-21 04-21 조회 28080
940 KT의 주력, 신형 UHD셋탑박스 (IC1100) 리뷰[81]
이수빈 03-17 03-17 조회 96219
939 설 연휴 안내 (2월 6일 ~ 9일)[18]
이수빈 02-05 02-05 조회 26115
938 SK BTV의 플래그쉽 셋탑박스가 변경되었습니다! (BHX-UH200)[117]
김사라 01-24 01-24 조회 7738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