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전화상담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인터넷전화 VS 일반전화 VS 핸드폰 [2]
신정권
작성일 : 13.05.13 조회수 : 24,447

인터넷전화 VS 휴대폰 VS 일반전화 통화요금 비교

구분

U+070전화

B인터넷전화

올레인터넷전화

KT일반전화

핸드폰

시내 전화요금

38원/3분

38원/3분

39원/3분

39원/3분

324원/3분

시외 전화요금

38원/3분

38원/3분

39원/3분

260원/3분

324원/3분

이동전화 전화요금(기본)

11.7원/10초

11.7원/10초

13원/10초

14.5원/10초

18원/10초

이동전화 전화요금(할인형)

7.2원/10초

7.2원/10초

없음

없음

없음

전화 기본요금요금(기본형)

2,000원

2,000원

1,000원

5,200원

12,000

전화 기본요금요금(할인형)

4,000원

4,000원

없음

없음

없음

※ 핸드폰은 표준요금제 기준이며, 편의상  부가세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빽빽한 숫자 적힌 이 비교표!  이 표만봐도 울렁증에 창을 닫는분이 분명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숫자랑은 친하지 않아서 말이지요^^;

그래도 많은분들이 인터넷전화가 좋은지? 일반전화가 좋은지? 혹은 핸드폰이 좋은지 많이들

여쭈어 보십니다.

저의깊게 보실것은 뙇! 하나 핸드폰에 전화걸때 요금입니다.

통신사에서 나오는 무제한 통신요금제를 쓰는고객님이 아니라면 가정 내에서는 핸드폰 대신에

인터넷전화 사용하시는것이 좋으며, 인터넷전화 요금제 중에서도 LG나 SK의 인터넷전화가

좋고, 그중에서도 이동통신할인형(모바일 전화걸때 할인되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

LG가 전화기값(88,000원)이 SK(104,500원)에 비해서 저렴하기도 하고, 사은품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둘중 하나를 꼽으라면 LG를 선택하시는게 좋구요~

이동통신할인형요금제 선택해? 말어?

LG의 경우 이동통신할인형요금제 선택시 550원만 요금에서 추가하면 되기 때문에 한달에 8분

이상 핸드폰에 통화할분이라면 이동통신할인형요금제를 꼭! 선택하시는것이 좋습니다^ㅡ^

※ 위 내용은 게시된 날짜 기준이며 통신시장의 정책 다변화로 변경이 될 수 있음을 알립니다.
※상업적인 용도가 아니라면 출처없이 어디든 퍼가셔도 됩니다^ㅡ^

댓글 2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박창용님의 사진
    박창용16.07.0316년 07월 03일, 14시에 작성
    인터넷전화 가입 문의 드립니다..현재..휴대폰이 망가지고 유선 전화를 쓰고 있지 않아 답답 한데여...
    인터넷 LG 쓰고 있고 ip tv 도 사용하고 있습니다...지금 직접 통화는 못하고...온라인 상황에서 글로서
    요청 드립니다............인터넷전화 가입하고 싶습니다..답글 달아 주세여? ^^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6.07.0416년 07월 04일, 09시에 작성
    박창용 박창용님, 반갑습니다!! 백메가 이루다입니다^ㅇ^

    문의글 남겨주셔서 먼저 정말 감사드립니당~~☆

    이미 LG인터넷과 IPTV를 사용중이신 상황이시며,
    여기에 "인터넷전화" 만!!
    추가로 더 가입하려고 하시는 것이지용~~??!! ㅎㅎㅎ


    -----------------------------------------------


    아쿠, 그렇다면 넘넘 죄송스럽게도
    저희가 가입을 진행해드릴 수가 없답니다~~ㅠㅠㅠㅠ

    어떤 상품이든 '인터넷과 함께라면' 진행해드릴 수 있으나,
    이렇게 인터넷전화 단독 가입이라면
    통신사 본사로 직접 가입하시는 수밖에 없거든요....(흡)

    1)
    따라서 LG로 인터넷전화를 가입 신청해주세용!!

    인터넷전화라면
    인터넷전화기를 36개월로 할부 구매하시는 방식으로,
    매월 전화기본료 + 와이파이임대료 + 단말기 할부금!!
    = 총합 요금이 청구될테구요~~ (통화료는 별도)

    2)
    LG 인터넷전화라면 총 6,600원일 것입니당~^ㅂ^)/./
    이중 전화기본료 2,200원은
    통화료가 매월 2,200원 이상 발생하면 면제가 되므로
    월 4,400원이 더해진다고 보실 수도 있겠구용~~ㅎㅎㅎ

    3)
    인터넷전화는 설치(개통)하신 시점부터
    따로 3년 약정이 시작된다는점도 꼭 참고해주세요~~!!
    즉, 기존 상품들과는 약정에 갭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당...;;;;

    4)
    혹시라도 LG상품들이 약정이 모두 만료되었다면
    아예 타 통신사로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까지
    싹 신규가입으로 진행하셔도 되구용!! (폰결합까지 하면 최고)

    LG상품들이 약정이 모두 만료되었다면
    타사 신규가입 말고도, LG 재약정 조건이 좋다면
    LG로 그냥 3년 재약정을 하시고 사은품 받으셔도 되어용~☆


    ------------------------------------------------


    ★★
    그럼 답변 참고해주시고,
    단순히 인터넷전화만 추가가입 하실 것이라면
    바로 LG 101번으로 전화해서 가입신청 해주세용~^ㅇ^)//

    (또 언제든 궁금하신 점 있으심 댓글주시구용~~!! 호호홋)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960 딜라이브 셋탑박스는 과학입니다[1]
곽은정 01-18 01-18 조회 181
959 SK의 온가족플랜이 대폭 변경되었습니다!![12]
이수빈 01-06 01-06 조회 5469
958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접수하셨다면? 꼭 읽어주세요^ㅡ^[15]
신정권 12-21 12-21 조회 15279
957 SK의 욕심은 끝이 없네, BTV 서라운드 셋탑박스 리뷰[43]
김가영 12-11 12-11 조회 13566
956 (마감) 2017년 무한도전 달력을 신청해주세요^ㅡ^[223]
신정권 12-05 12-05 조회 14373
955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31]
강은하 11-21 11-21 조회 16574
954 그리 나쁘지 않은 기가인터넷 프로모션[71]
김사라 10-15 10-15 조회 23151
953 올레TV에어 : 과대포장을 슬슬 벗겨내봅시다[33]
이수빈 09-30 09-30 조회 19327
952 대륙의 실수, 샤오이 스마트 웹캠! (통신사의 IoT를 부정하다)[36]
김가영 09-27 09-27 조회 15640
951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온가족프리![49]
김사라 09-15 09-15 조회 19264
950 냉정히 비교해보는!! 단기약정 vs 3년약정 vs 복지할인[35]
이루다 08-21 08-21 조회 22233
949 벌써 3차례 변경된 SK의 UHD 셋탑박스 리뷰! (BKO-UH400)[48]
곽은정 08-09 08-09 조회 42963
948 KT의 TV상품은 OTV10 말고 OTV15로 하세요~[52]
신정권 08-05 08-05 조회 22652
947 8월, 진정한 대격변이 왔습니다! (놀람주의)[52]
이수빈 08-01 08-01 조회 22102
946 수많은 콘텐츠들은 어디에 숨어있나? (양지 & 음지신공)[24]
강은하 07-26 07-26 조회 9483
945 TVG 14를 2개월간 TVG 가격으로!! (feat. 허니허니 프로모션)[25]
김사라 07-11 07-11 조회 12823
944 시무룩한 7월 소식 : 통신사들이 태세전환을 시전했습니다![37]
이수빈 07-01 07-01 조회 16073
943 LG 인터넷전화기가 "WPI-8800N" 으로 바뀝니다!![25]
김사라 06-15 06-15 조회 14613
942 (마감) 백메가는 SKB 기가인터넷에서 4,400원 추가할인됩니다^^a[35]
신정권 04-21 04-21 조회 24668
941 KT의 주력, 신형 UHD셋탑박스 (IC1100) 리뷰[75]
이수빈 03-17 03-17 조회 63416
940 설 연휴 안내 (2월 6일 ~ 9일)[18]
이수빈 02-05 02-05 조회 22981
939 SK BTV의 플래그쉽 셋탑박스가 변경되었습니다! (BHX-UH200)[113]
김사라 01-24 01-24 조회 65993
938 LG U+헬스핏 댄스코치는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13]
이수빈 12-31 12-31 조회 18602
937 LG에서 큐레이션 TV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두둔!![16]
이수빈 12-30 12-30 조회 19049
936 논란의 주인공! SK의 플래그쉽, BTV New스마트 리뷰!![28]
김사라 12-17 12-17 조회 26793
935 뜬금포로 출시된 KT의 OTV12! (덤으로 프로모션♡)[27]
강은하 11-27 11-27 조회 2227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