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오늘 아침,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오늘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꿀팁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해지를 이끄는 자유의 방법 [28]
신정권
작성일 : 13.05.11 조회수 : 118,404


wz_1948607952_1e4988510872a989e6fd260387
 wz_3696021926_3fdd81755230d1559efbc0d2ec 

 

모 웹툰작가의 유명 만화 명대사를 인용해보자면,

"가입할땐 마음대로겠지만 해지할땐 안된단다" 의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경우가 그렇듯이.. 화장실 들어갈때와 나갈때 다르다죠​.

 

해지가 어려운 대표적인 상품이 보험, 상조, 핸드폰, 

그리고 '인터넷' 이라고 합니다.

 

가입은 일사천리로 빠르게 이루어지지만, 해지는 미적미적 구남여친처럼 미련이 많습니다.

사람 질리게 하기 권법 검은띠 정도는 딴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기업의 입장에서는 고객을 열심히 유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타사로 고객을 잃지 않는것도 아~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고객님들의 가입에 열을 올리는것만큼, '해지방어'를 하며 해지를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링크 : 인터넷해지 최적의 시기 (인터넷해약) ]

 

 

우리는 빠르고 신속하고 간편하게 해지를 쟁취해야 합니다.

그래서 가장 전통적이지만.. 가장 확실한 해지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타 인터넷을 먼저 설치한 후에, 기존 인터넷을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상담원 : 고객님 어떠한 불편한 점 때문에 해지하실려는 것인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 (방어 레파토리)

고객 : 아, 네. 다른 인터넷 설치를 오늘 해서요. 기존에 있던 인터넷을 해지할려구요~ㅋ

상담원 : ......(꿀먹) 넵...^^; 신속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보통 이런 맥락으로 대화가 이어집니다.

 

상담원 입장에서도 

아직 타인터넷을 설치 받지 않은 고객을 붙잡는 것 보다 

이미 타인터넷을 설치 받은 고객을 붙잡는 것이 사실상 기운빠지고 의미없는 일이기 때문이죠.

 

이후에는 인사고과의 근거가 되는 취소한의 녹취시간 + 형식적인 방어를 한 뒤에

아주 순조롭게 고객님의 해지를 도와드리게 됩니다. ^^

 

 

인터넷은 항상 설치부터 먼저 하신 다음에 해지하시는것이 순서이니,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설치하는 인터넷 회사가 다르다면, 동일한 주소지에 2개의 인터넷이 동시에 공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설치부터 먼저 받으신 다음에~ 해지를 하셔야 불편없이 인터넷(+ TV/전화)을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적극 권해드립니다 ^^

 

 

 

댓글 28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kor님의 사진
    kor14.11.0614년 11월 06일, 22시에 작성
    저는 지금 kt 쓰고있구요~
    명의바꿔서 kt 다시 가입하려구 하거든요~~
    그럼 같은통신사는 두개를 쓸수없으니까 해지 먼저 해야되나요?
    해지 후 다른 명의로 설치 인가요?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4.11.0714년 11월 07일, 22시에 작성
    명의 바꿔서 동일장소에 설치하는게 맞으시죠~?
    이런 경우에는 해지를 먼저 하시고, 그 다음 다른 명의로 설치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단, 해지 한 후에 기존 인터넷 박스와 아답타는 숨겨(?) 놓으셔서
    신규설치 기사님이 오셨을 때 보이지 않도록 하는 센스~~ 가 필요합니다~!
    (혹시나 같은 장소에 설치했다는 것이 문제가 될수도 있으니까요!)

    혹시나 잊어버리시고 치우지 못하셨다면, ㄷㄷㄷ
    당황하지말고~ 다른 사람꺼라고 말하며~ 기사님의 뒷말을 막기~! 팍! 끝~! 신공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 동물농장님의 사진
    동물농장14.12.1814년 12월 18일, 01시에 작성
    귀찮아서 십년간 써온 저희집은 호갱 인증했습니다 껄껄껄
    백메가 덕분이랄까 아무튼 이번에 갈아타고 신세계를 맛보았네요!
    상품권도 현금사은품도 감사합니다!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15.08.2915년 08월 29일, 15시에 작성
    동물농장 어머낫 작년 대댓글인데 못봐서 죄송합니다ㅠ

    저희야말로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시고 언제든 또 백메가에 와주세요!^-^
  • 브라이언킴님의 사진
    브라이언킴15.03.2815년 03월 28일, 11시에 작성
    헐... 이렇게 쉬운 방법이.. LG 해지안해줘서 진짜 빡쳐서 일단 인터넷이나 알아보자하고 백메가 들어왔는데.. 저거 써먹어야겠어요
  • 브라이언킴님의 사진
    브라이언킴15.03.2815년 03월 28일, 11시에 작성
    브라이언킴 근데
    상담원 : 고객님 어떠힌 불편한 점 때문에 해지하실려는 것인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 (방어 레파토리)
    여기 오타나셨네요ㅋㅋ 어떠힌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15.08.2915년 08월 29일, 15시에 작성
    브라이언킴 브라이언킴님 감사합니다! 너무나 느..늦었지만, 바로 오타 수정하였습니다!^~^

    정확한 지적 완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 최유진님의 사진
    최유진15.08.2915년 08월 29일, 15시에 작성
    브라이언킴 네! 해지신공 방법 유용하게 잘 사용하셨기를 바랄게요~♥.♥
  • ㅎㅎ님의 사진
    ㅎㅎ15.06.2115년 06월 21일, 12시에 작성
    아하 저런방법이~ 근데 질질끌때 성질내면 바로 해지해주던데.... ㅎㅎㅎ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5.06.2215년 06월 22일, 08시에 작성
    ㅎㅎ 네~ㅎㅎ님! 결국은 고객이 목소리를 크게 내야 들어주는 경우가 많지요~^^;;

    이미 타사로 신규가입했다고 말하면, 기존 인터넷 업체에서도 약정연장을 더이상 요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제일 스무스(?)한 방법이라 안내드렸어요~ 호호^^
  • 행복은내곁에님의 사진
    행복은내곁에16.06.0816년 06월 08일, 13시에 작성
    오늘 약정기간을 알아보려고 상담사와 통화했는데
    약정기간 끝났다는걸 알려주시면서 위약금은 확인해보셔야 한다며 담당부서가 따로 있다며 자꾸 해지방어 팀으로 전화연결을 해주더라구요.
    그런데 막상 통화연결도 안되네요.
    약정기간이 끝났는데 당연히 위약금은 없겠죠? ^^ㅋ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6.06.0816년 06월 08일, 13시에 작성
    행복은내곁에 행복은내곁에님, 댓글 감사합니당!!^ㅁ^)//

    약정기간이 끝났다고 하면서 위약금을 알려준다니...
    이상한 말이네용~~ㅎㅎㅎ (어리둥절)

    1)
    사용하시는 모든 상품들 (인터넷, TV, 전화등)이
    약정이 완전히 종료된 것이 맞다면..!!
    당연히 위약금은 나올리가 없구요~~>ㅂ<bbb

    2)
    아무래도 해지방어팀 연결해드려서
    재약정 조건을 안내드리고 재약정을 유도하기 위해
    본사 상담원분이 그렇게 안내드린 것 같아용~~
    그 조건은 한번 들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당!!ㅎㅎㅎ

    3)
    다만 본사 해지팀 연결이 참.. 어렵지용...ㅠㅠㅠㅠ
    해지부서 연결 말고, 상담원 연결로 바로 들어가시구요
    해지하겠다고 말씀하시는 편이 빠를 거에용~^ㅂ^)//

    4)
    아참!! 다만.. 혹시라도 중간에 정지하신 기간이 있다면
    그만큼 약정기간이 뒤로 밀렸을테니
    이 부분도 꼭 확인해주시면 좋겠구요~~!!

    인터넷 단독이 아닌 TV등 여러상품 사용중이시라면,
    각각 상품마다 가입을 따로 (날짜가 다르게) 하셨을 경우
    당연히 약정만료일은 차이가 날 수밖에 없으니,
    이에 해당되는 경우인지도 체크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해지스트레스님의 사진
    해지스트레스16.06.1616년 06월 16일, 19시에 작성
    3년 전에 약정이 끝나구 지금은 재약정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어제가 약정 만료일이었어요
    그런데 지금 해지할려고 전화를 하니까 위약금이 있다고 하네요..?
    휴대폰을 도중에 sk로 바꾸는 바람에 인터넷을 해지하고 sk로 가입하려고 했었거든요
    전화했더니 lg에서 잡으면서 할인이랑 상품권이랑 공유기 임대를 공짜로 해주더라구요
    그때는 좋다고 받았는데 지금 와서 하는 말이 ㅇ공유기는 약정이 중간부터 시작됐기 때문에 위약금이 나온다고 하네요
    몇천원도 아니고 몇만원대인데.. 그럴줄 알았으면 아예 첨부터 임대안하고 샀었겠죠ㅠ
    이거 어떻게 안될까요? 갑자기 발목을 잡네요..ㅠ
  • 한아름님의 사진
    한아름16.06.1716년 06월 17일, 13시에 작성
    해지스트레스 헉.. 안녕하세요~~! 해지스트레스님....!

    제가 지금 문의주신 내용을 살펴보았는데용~~!


    무료로 임대받으셨던 와이파이 요금이 위약금으로 부과된 상황이군요...! ㅠ

    모든 요금이 무료인줄 아셨었는데...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에공...


    일단.. 일반적으로 위약금이 부과된 사유는 맞습니다~!

    무료로 임대를 해드렸다고 해도...할인혜택을 드리는 개념이기 때문에,

    약정 도중에 해지시 그동안 받으셨던 혜택이 위약금으로 부과되는 것이거든요...


    하지만 통신사의 태도가 문제가 되네요 ^^;

    처음에 와이파이를 가입을 하실 때 "도중에 해지시 위약금이 있다"는 내용을 정확하게 고지하지 않았다는 것이에요!

    약정이 있다는 이야기도 듣지 못하셨고,

    만약에 도중에 해지시 위약금이 있었다면 가입하시지 않으셨을텐데 말이에요!


    일단 LG 본사로 전화하셔서 녹취 파일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통화는 녹취로 남아있거든용 ^ㅡ^

    와이파이 가입 당시, 그리고 해지 당시의 녹취를 요청하셔서 이메일로 받으시구요~

    LG 직원의 안내에 헛점이 없는지 한번 찬찬히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실수가 있다면 LG로 위약금 면제를 당당하게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녹취파일을 못드린다고 하거나, 위약금 해지가 안된다고 안내드린다면...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겠다고 하시면 됩니다 ^^

    이 정도면 보통 위면해지를 도와드릴거구요~!

    아니면 진짜로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을 넣으셔도 괜찮습니다~!!


    부디 위약금 문제가 무사히 잘 풀리길 바라구용... ! ㅠㅠ

    혹시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화이팅!!
  • 해지방어님의 사진
    해지방어16.06.2916년 06월 29일, 22시에 작성
    skb쓰는데 3년지났어요.
    이번에 해지방어로 17만원에 1년으로 해준다는데 괜찮은조건인가요? 제가 요금은 할인할만한거 다해서 더이상 할인어렵다네요. 답변좀요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6.06.3016년 06월 30일, 08시에 작성
    해지방어 해지방어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SKB인터넷을 사용중이시며, 3년 약정이 만료되어 본사로 해지신공을 시전하신 결과~!

    1년 약정연장에 17만원 사은품을 제안받으셨다는 말씀이시지요? (이미 요금할인은 받고계시고요^^)


    그렇다면 인터넷 단독으로 사용중이시든, 혹은 IPTV등등 포함하여 사용중이시든

    엄청나게 좋은 조건이랍니다!^^b (어머나..! SK가 웬일일까요? 호호)

    그러니 걱정마시고, 망설이실 것 없이! 이 조건으로 딜!을 바로 외쳐주시면 되겠습니다~^^b (엄지척)

    (물론, 타 통신사로 이동해서 인터넷을 무료 쓸 수 있는 정도의 조건이 아니라는 걸 전제로요~!)


    그럼 또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글 남겨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뿅)
  • 요요님의 사진
    요요16.07.1916년 07월 19일, 15시에 작성
    어제 인터넷이랑 TV 약정 끝났는데 재가입하면 상품권 5만원준다고 하네요
    요금은 할인받고 있는게 있어서 더 할인해줄 요금이 없다하고요 ㅜ
    통신사는 KT입니다

    너무 쪼꼼 주는거 같은데 신규가입하고 해지해도 되나요?
    글에는 타인터넷 얘기만 있어서 여쭤봐요~ ㅎㅎㅎ
  • 곽은정님의 사진
    곽은정16.07.1916년 07월 19일, 15시에 작성
    요요 안녕하세요, 요요님~?!
    백메가까지 먼 발걸음하시어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믿고 문의 남겨주신만큼 궁금증이 시원하게
    해소되실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_+


    1. KT인터넷 신규가입 불가ㅠㅠ

    먼저, 모든 통신사의 전산이 강화되어 해지 3개월 이내에는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신규가입)이 불가해졌습니다ㅠ

    즉, 현재 KT인터넷을 사용중이시니 ->
    해지 후 바로 KT인터넷 신규가입이 불가해요^^;

    가입하실 때 대표명의자 뿐만 아니라
    주소지도 모두 확인하기에 아쉽게도
    신규가입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습니다ㅠ


    2. 재약정은 KT 본사에서 +_+

    상품 변경 및 재약정은 본사에만 권한이 있어서
    KT 본사를 통해 재약정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재약정시의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본사의 내규에 따라, 상담원의 재량에 따라 달라지는데..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습니다~!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얼만큼 주겠다~고 제시할 것이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는 것이죠ㅠ

    위와 같은 이유로 혜택을 조금이나마 받으실 수도,
    아예 못 받으실 수도 있는데요..!
    이번에 다시 전화해보시면 다른 상담원과 연결될 가능성이 높으니
    한번 더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_+bb


    KT는 시장점유율 최고이자 모든 통신사를 통틀어
    인터넷 망 품질과 안정성이 가장 뛰어나 그만큼 자신만만하기에
    타사보다 혜택을 받기 어려운 편이지만..
    현재 요금할인을 받고 계시니 너무 슬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KT핸드폰 결합으로 요금할인을 받고 계신 것이 맞으시죠~?)

    부디 두번째로 전화하실 때에는 조금 더 상품권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당 +_+


    혹시 핸드폰 약정만료일이 다가와 번호이동을 염두하고 계시다면
    타통신사로 이동하시는 것이 이득이니 이에 해당되신다면
    댓글로 꼭꼭! 말씀 남겨주세요~!
    어느 통신사 가입이 유리할지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다 +_+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이용중에 사소한 궁금증이라도 부담없이!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시겠어요~?
    항상 발 빠르게(?) 달려와 안내드리겠습니당♡
  • 정경환님의 사진
    정경환16.08.0116년 08월 01일, 21시에 작성
    여그 정말 친절하게 상세하게 답변 잘 해주시네...^^* 감동 먹음;;
    거기다 미인들만 근무하시는가 사진이 다 예쁘네요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6.08.0216년 08월 02일, 09시에 작성
    정경환 오! 정경환님~^^ 아까 다른 게시물에서 댓글로 인사드렸던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저희 백메가의 친절하고 상세하고 정직한 안내를 딱 알아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또한 저희 직원들도 다 이쁘게 봐주셔서 더더더욱 감사해요~♡

    (아마도 정경환님 마음이 이쁘셔서 다 이쁘게 아름답게 보이시나봐요~ 호호)


    앞으로도 백메가 자주 놀러와주시고, 꿀팁게시판에서 좋은 정보도 많이많이 가져가시기 바라고요~

    또한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거나, 저희 백메가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찾아주세요~!^^b
  • 고신영님의 사진
    고신영16.10.1316년 10월 13일, 15시에 작성
    인터넷보다 왔는데 좋은 곳이네요.

    이사할 건물이 자체적으로 인터넷이 설치되있다며 제가 가지고 있는 kt인터넷을 장기 정지하려 합니다.
    작년 12월에 3년 약정으로 가입해 일년도 안썻내여.ㅜㅜ

    위약금이 58만원이나 나온답니다. 티비 겸용 모니터를 받았습니다.
    부모님집으로 이전신청하려 했는데 거기도 위약금이 28만원정도나온다해서요.

    그래서 생각한게 장기 정지.

    이것도 서류를 넣어서 통과가 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750일....
    먼저 이걸 알았더라면 거기로 이사를 안갔는데..ㅜㅜ 을의 약함입니다.

    백메가님들.. 뭔가 뽀족한 방법이 없을까요?
  • 강은하님의 사진
    강은하16.10.1316년 10월 13일, 15시에 작성
    고신영 반갑습니다 고신영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귀중한 시간내어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KT인터넷을 작년 12월에 가입하여 사용중이신데
    이번에 이사가시는 곳 건물에 자체적으로 인터넷이 설치가 되어 있어
    사용중인 KT인터넷을 이전설치하여 3년약정을 다 채우기 힘든 상태군요;;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 58만원... ㄷㄷㄷ
    당연히 위약금을 내고 해지하시긴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방안이 장기간 정지를 해두는 것이였군요
    KT본사에 문의하니 750일간 가능하고
    서류를 넣어서 통과가 되어야 이 또한 가능하다고 전달 받으셨군요

    왠만하면 서류는 통과가 될 거예요
    군입대, 유학, 해외체류, 전용건물입주시 서류를 무난히 통과가 되거든요^ㅡ^

    이 방법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하여 문의를 주셨지만..
    안타깝게도 사유가 개인적인 사정이기 때문에
    위약금 없이 해지를 하기란 힘들답니다... ㅠㅠ

    아참~! 이사할 건물 자체적으로 인터넷이 설치가 되어 있는곳은
    관리비에 인터넷비용이 포함되어 나오는데요

    이경우에는 이사가시는 곳 관리사무소에 찾아가거나 연락하여
    개인적으로 인터넷을 설치하여도 되는지 문의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관리사무소에서 개인적으로 인터넷설치하여도 된다고 한다면
    그럼 건물자체적으로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는 것으로 아는데
    관리비에서 인터넷비는 빠지는거죠?라고 확인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설치가 가능하고 관리비에서도 인터넷비용이 빠진다면
    기존에 사용중인 인터넷을 이전설치받아 계속 이용하신다면
    위약금을 낼 필요도 없고 장기로 정지를 시킬 필요도 없게 되는 것이죠^ㅡ^

    제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ㅡ^
  • 숙숙님의 사진
    숙숙16.11.1716년 11월 17일, 14시에 작성
    인터넷 알아보다 문의 드립니다.
    대리점 통해서 단독으로 인터넷만 설치하고 나중에 본사통해서 결합 한다고 하니까, 대리점 통해서 결합까지 하면 사은품을 더 준다고 유도하더라구요~
    대리점 통해서 결합하는 거랑 본사 통해서 결합하는거에 차이점이 있나요?
  • 이현아님의 사진
    이현아16.11.2516년 11월 25일, 18시에 작성
    숙숙 어머! 숙숙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댓글로 문의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또한 답변이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런데 혹시나~ 하고 조회해보니,

    이 댓글 주셨을 때, 저희 문의게시판에도 따로 (같은 닉네임으로) 문의를 남겨주셨더라고요~!

    아래 링크로 문의주셨었고, 해당 내용까지 포함하여 저희 곽은정 상담원이 안내드려었네요~^^b

    --> 문의주신 글 링크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49746


    그럼, 답변이 충분히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하고요~! 헤헷^^b

    그럼 또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거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기면 언제든지! 다시 찾아주시와요~♡
  • 헬지싫음님의 사진
    헬지싫음16.12.1316년 12월 13일, 17시에 작성
    요런 방법도 있네요ㅎ
    헬지 해지할 때 진짜 힘들게 해지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열받습니다..
    해지하는데만 일주일 넘게걸렸으니 고객 시간낭비하게하고
    전화연결은 안되고..
  • 김가영님의 사진
    김가영16.12.1316년 12월 13일, 17시에 작성
    헬지싫음 헬지싫음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앗..! LG인터넷 해지하실 때 안좋은 기억이 떠오르셨군요?ㅠ

    안그래도 백메가를 들러주시는 고객님 모두
    LG의 해지부서 연결이 너무 오래 걸린다. 안되더라~ 등등의
    소식을 많이 접했었습니다ㅠ;;;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때가 다르니 그저 웃기만..하하)

    그래서 해지하실 때에는
    국번없이 101 본사로 전화하신 후 -> 해지부서 5번이 아닌
    -> 2번(요금 납부 및 청구내역 확인)으로 연결하시고
    -> 0번(상담사 연결)을 통해 상담원분과 연결되면

    "해지부서로 연결이 안되어 이쪽으로 전화했다. 연결해주시오!"라고
    말씀하시라고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해보니 아~주 빠르게 연결되더라구요!ㅎㅎ

    헬지싫음님께서는 과거에 LG인터넷을 해지하셨으니
    지금은 다른 통신사를 사용중이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백메가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오겠습니당!
    그럼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길..!
  • 초짜ks님의 사진
    초짜ks17.02.0617년 02월 06일, 21시에 작성
    백메가를 통해 통신사 이동을 했습니다 오늘
    엘지에서 케이티로 ^^ ㅎㅎㅎ
    근데 엘지 참 해지 힘드네요
    해지신청 전화통화대기 5분이상
    상담원 연결 되고는 해지이유 물어보고
    장기 고객이라고 혜택 챙겨준다고 끈질기게 물고 안놓는거 참 힘들었네요 ~ 어쩌거나 이제 기가인터넷 잘 써보렵니다 ^^
  • 이소영님의 사진
    이소영17.02.0717년 02월 07일, 10시에 작성
    초짜ks 방금 KT프로모션 꿀팁글에 답변드린 이소영입니당^0^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원래 LG가 가장 끈질기기로 유우명하지요ㅠ.ㅠ

    "있을 때 잘하자" 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말이 아닐텐데
    챙겨주는 것이 없다가 꼭 해지할 때 되면 끈덕지게(?) 안놔줍니당^^;

    사실 상담원분들도 해지방어에 성공하지 못하면
    패널티가 있기 때문에 더더욱 쉽게 놔주지 못하는 것이에요ㅠ

    본사에서 알아서 고객을 챙겨라~ 한다면 -> 고객관리도 쉬울텐데
    먼저 챙기지는 않고 해지할 때 직원에게 떠넘기기(?)를 하는 것이지요;
    상담원과 고객 모두가 힘든 상황을 만들어 놓은 것 입니당;

    LG에서 탈 없이(?) 잘 해지하셨다니
    이제 기가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당♥

    혹시라도 인터넷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꼭! 댓글로 말씀해주세요+_+
    빠르게 달려와서 함께 해결해드릴게요♪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962 17년 신작, LG유플러스 2세대 UHD 셋탑박스 리뷰! (S60UPI)[71]
이루다 03-12 03-12 조회 28762
961 통신사의 사물인터넷(IoT) 후리기 : 미안해요 KT[24]
이수빈 02-19 02-19 조회 25394
960 그분이 오셨습니다, KT 기가인터넷 프로모션[75]
이수빈 02-02 02-02 조회 40050
959 SK의 온가족플랜이 대폭 변경되었습니다!![46]
이수빈 01-06 01-06 조회 40614
958 백메가에서 인터넷을 접수하셨다면? 꼭 읽어주세요^ㅡ^[40]
신정권 12-21 12-21 조회 47703
957 SK의 욕심은 끝이 없네, BTV 서라운드 셋탑박스 리뷰[53]
김가영 12-11 12-11 조회 23572
956 (마감) 2017년 무한도전 달력을 신청해주세요^ㅡ^[223]
신정권 12-05 12-05 조회 18756
955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45]
강은하 11-21 11-21 조회 34146
954 그리 나쁘지 않은 기가인터넷 프로모션[84]
김사라 10-15 10-15 조회 28457
953 올레TV에어 : 과대포장을 슬슬 벗겨내봅시다[35]
이수빈 09-30 09-30 조회 23971
952 대륙의 실수, 샤오이 스마트 웹캠! (통신사의 IoT를 부정하다)[40]
김가영 09-27 09-27 조회 20569
951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온가족프리![69]
김사라 09-15 09-15 조회 26234
950 냉정히 비교해보는!! 단기약정 vs 3년약정 vs 복지할인[35]
이루다 08-21 08-21 조회 25807
949 벌써 3차례 변경된 SK의 UHD 셋탑박스 리뷰! (BKO-UH400)[54]
곽은정 08-09 08-09 조회 63159
948 KT의 TV상품은 OTV10 말고 OTV15로 하세요~[56]
신정권 08-05 08-05 조회 29284
947 8월, 진정한 대격변이 왔습니다! (놀람주의)[54]
이수빈 08-01 08-01 조회 26758
946 수많은 콘텐츠들은 어디에 숨어있나? (양지 & 음지신공)[24]
강은하 07-26 07-26 조회 11795
945 고급형(TVG14)을 2개월간 일반형(TVG) 가격으로!![29]
김사라 07-11 07-11 조회 15671
944 시무룩한 7월 소식 : 통신사들이 태세전환을 시전했습니다![39]
이수빈 07-01 07-01 조회 18359
943 LG 인터넷전화기가 "WPI-8800N" 으로 바뀝니다!![29]
김사라 06-15 06-15 조회 18159
942 (마감) 백메가는 SKB 기가인터넷에서 4,400원 추가할인됩니다^^a[35]
신정권 04-21 04-21 조회 26853
941 KT의 주력, 신형 UHD셋탑박스 (IC1100) 리뷰[81]
이수빈 03-17 03-17 조회 84853
940 설 연휴 안내 (2월 6일 ~ 9일)[18]
이수빈 02-05 02-05 조회 24862
939 SK BTV의 플래그쉽 셋탑박스가 변경되었습니다! (BHX-UH200)[117]
김사라 01-24 01-24 조회 73563
938 LG U+헬스핏 댄스코치는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13]
이수빈 12-31 12-31 조회 20471
937 LG에서 큐레이션 TV 서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두둔!![16]
이수빈 12-30 12-30 조회 21492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