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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열받음님의 글

지금 이게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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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열받음
  • 댓글: 3
  • 조회: 885

8월30일날 인터넷,인터넷전화,티비 상품을 가입하려고 전화했었습니다.

상담원이 그럼 8월31일자로 가입해준다고하였고

설명 간략히 들은뒤에 처리방법을 몰라 다시 전화하여 가입처리와 진행사항을 물어보니 그때 다시 얘기해주었습니다.

 

8월 31일 서비스 설치 요청하였으나 예약이 꽉차있어 그 다다음날 설치해준다고 하였는데,

갑자기 그 다음날 기사님께 설치전화가와서 회사일을 비워두고 집으로 가서 설치를 받았습니다.

 

여기까진 뭐 참을 수 있었으나

 

LG 인터넷전화를 사용하고있었고, KT로 바꾸었는데 KT는 전화기모뎀을 주지않아 KT고객센터에 전화하여

물어보니 인터넷전화가 아니고 일반전화로 가입이되있어 전화기모뎀은 따로 주지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백메가에 다시 전화를 해서 가입할때는 번호이동을할지 그냥 전화로 할지 물어봤다고 하셨는데

번호이동이 무엇인지 일반전화가 무엇인지 충분한 설명도 해주지 않은채 그냥 일반전화로 가입이 되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KT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인터넷 전화를 바꾸고 또 회사 자리를 비운채 전화기 설치를 하러갔습니다.

 

뭐 여기까지도 제가 충분히 물어보지 않은 탓이려니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입내용과, 금액부분에 대한 약정서를 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였으나

답변이 오지않았고,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아 또 백메가에 전화를 걸어 물어보니

조회 후 다시 연락준다고 하였으나 연락이 오지않았습니다.

 

8월30일 이후에 회사에서 통화하고, 외출해서 설치하고 2주동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위약금 다 물어내고 나서라도 계약해지하거나 소비자상담원에 문의를 할까 생각중입니다.

백메가에서는 잘 몰라서 실수였다고 하셨는데 그 실수로인해서 저와 엄마가 피해를 본게 너무 짜증납니다

확실한 일처리를 해준다고 해서 백메가를 이용한것인데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는것 같습니다.

 

말로만 죄송하다고 확인해준다고 하지말고

일 처리좀 제대로 해주세요

 

백메가를 이용하려고 날려버린 시간에 대해서 백메가가 책임져주지도 않으실거

고객에 대한 시간을 함부로 낭비하게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앗!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정책팀의 책임지고 있는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불편함을 안겨드려서 너무 너무 죄송합니다..ㅠ (형식적으로 드리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중간단계 일처리가 매우 좋지 못했군요 ㅠ
    항상 칭찬만 듣고 싶은데 고객님들의 꾸지람도 적지 않음을 조심스레 고백합니다..
    실망감 안겨 드리는 건 너무 부끄럽고 죄스러운 일입니다 ㅠ

    매번 월말에는 설치가 엄청나게 많이 밀려서 개통이 좀 지연되곤 하는데요,
    핵심은 설치일이 지연된 게 아니라
    상품에 대한 부분을 더 소상하게 안내해드리지 못했을 뿐더러
    말씀해주신 요청에 피드백도 제대로 못 드린 부분일 것입니다..

    사실.. 답변드리는 지금 제 얼굴이 화끈 달아오를 정도로
    "아니 어떻게 이렇게 누락될 수가 있지?" 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오죽하셨겠습니까?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ㅠ

    "충분히 물어보지 않은 본인 탓"이라고 말씀해주셨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백메가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대부분 "백메가에서 알아서 다 해소해 줄것이다"라는 믿음으로
    방문해주시거든요. 저희 백메가 직원분들도 다들 그게 자랑스럽다고 생각하고 있고요 ㅠ

    그게 참 진심으로 부끄럽습니다..
    사람이 하는 서비스업이 모두 다 내 맘 같지 않더라고요 ㅠ
    하지만 핑계를 대거나 실수였다고 나몰라라 하는식의 말을 하며 넘기지는 않을 것이랍니다 ㅠ

    혹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댓글로 가입해주신 존함과 전화번호 뒷 4자리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저희 상담을 했던 직원들을 나무라거나 책망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다음번에 똑같은 실수가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서이고
    "사람이 하는 실수" 라고 포장하면서  말로만 사과드리는 염치없는 행동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ㅠ

    백메가가 실수는 할 지 언정 일에 끝까지 책임지는 곳이 될 수 있도록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ㅠ
    댓글 남겨주시면 지금 바로 모든 사항들을 처리하고
    귀한 시간 손해보셨다는 느낌 들지 않도록 철저히 보상하도록 하겠습니다 ㅠ

    정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열받음
    번호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하겠습니다.
    일하는 도중 전화받고싶지도 않고, 일에 방해받고 싶지 않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열받음070-5029-3181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든 편한 시간에 전화주세요
    다시 한번 사과말씀 올립니다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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