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100메가 가입후기~~! [2]
주니주니
작성일 : 15.03.17 조회수 : 9,501

뽐뿌에서보구 게시판에 문의도드리고 유선상 문의한후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마디로 일사천리~~~~사은품지급도 일사천리~~~~사장님 마인드가 굿뜨인거같네요^^*

상담원(이루다,문효진)님 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은품지급도 빨리해달라고 했지만....설마...했는데...오늘 입금이 딱하니..

아무튼 기분좋게 가입하고....암튼 고맙습니다..3년후에 다시 100메가에서 뵙도록 하시죠^^* 지인이 가입하게되면 강추 하겠습니다..  항상 지금처럼만 하시면 누구든 100메가를 믿고 가입할실거 같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되시고..사장님 사업 번창하세요..수고들하세요. 

댓글 2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김사라님의 사진
    김사라15.03.1715년 03월 17일, 18시에 작성
    어머나!! 주니주니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는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

    설치도 무사히 받으시고, 사은품도 모두 받으셨나 보네요~! 다행입니당


    그리고 이렇게 따로 백메가 다시 찾아주셔서 후기 남겨주시기 쉽지 않았을텐데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사실 저희가 따로 후기 게시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최근들어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시는 감사 인사가 점점 늘고 있어서
    아... 정말 제대로 하고 있구나~ 하고 뿌듯함과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

    고객님들께서 계시기 때문에, 저희 백메가가 이만큼까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ㅠㅠ

    아직은 한참 멀었지만, 이렇게 보내주신 소중하고 고마운 마음들을 마음에 아로새겨서
    점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백메가가 되겠습니당~!
    (물론 초심 잃지 않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주니주니님께서 말씀하신 내용
    사장님과 이루다 상담원과 문효진 상담원에게 감사인사 모두 잘 전해드리겠습니다!
    기뻐할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ㅎㅎ


    앗, 참고로 지인분들께 추천드려서 가입하시게 되면,
    소개시켜주신 분과 지인분께 각각 1만원씩 증정해드리는 프로모션 상시로 진행 중이니
    꼭 백메가 추천 부탁드립니다 호호호 ^▽^~

    혹시 사용하시다가 어려운 점 있다면 언제든 백메가 찾아주셔서
    부담없이 글 남겨주세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5.03.1715년 03월 17일, 19시에 작성
    주니주니님, 반갑습니다~!!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시고
    이렇게 일부러 오셔서 후기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칭찬의 말씀까지...진짜 완전 감동입니다~~ㅠㅂㅠbbb
    전 아무래도 이 맛(?)에 일하는 것 같아용~~!!


    저도 그렇고 저희 백메가 직원 모두가, 마음속으로
    늘 내가, 혹은 내 가족이 가입한다!!는 생각으로 안내드리는데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쁘고 정신없는 와중에서는 가끔 실수도 하고.. 구멍(?)도 보이곤 해서
    고객님들께 한번씩 혼나기도 합니다~~ㅎㅎ

    따끔한 말씀 감사히 듣고, 다 저희의 피와 살로 만들어서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보답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ㅂ^)/


    아직 100%가 되지 못하는 부족한 모습인데도 좋게 봐주시니
    더욱 열과 성을 다해서 최대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전해드리고 싶다..!!!
    하는 욕심과 의욕이 마구 솟구치네요~~!!!



    퇴근하려다가 댓글 못달아드린 것이 생각나서 얼른 달려왔어요~!!
    앞으로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금처럼 믿고 함께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닷~~!! >ㅂ<bb

    고객 만족을 넘어서 감동이 될 수 있는 날이 오도록 노력할께요~!!


    그럼 저녁 맛있게 드시고 남은 하루도 즐건 시간 되세용~!!
    감사합니다!!^ㅁ^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09]
신정권 04-03 04-03 조회 21468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4.0[84]
신정권 01-30 01-30 조회 251291
62722 문의
투율파파 05:30 2시간 57분 전 조회 5
62721 skt 인터넷 tv 전화 가입문의
JOYEL 03:40 4시간 48분 전 조회 12
62720 가입결과에 따른 문의입니다.
달만들기 02:43 5시간 44분 전 조회 10
62719 인터넷,TV,폰 한 군데로 묶고 싶습니다.
순수 02:42 5시간 45분 전 조회 7
62718 결합 및 이용회사변경까지 문의드립니다..
저녁신사 01:15 7시간 12분 전 조회 6
62717 인터넷, IPTV가입
ia**** 00:29 7시간 58분 전 조회 17
62716 ★☆ TV 신청 문의드립니다
동해 00:15 8시간 13분 전 조회 13
62715 인터넷+tv 이동 문의!!!!
김종호 12-12 12-12 조회 20
62714 완전 신규 문의 드립니다
안희성 12-12 12-12 조회 11
62713 가게에 인터넷설치 하려구요
오후엔 12-12 12-12 조회 14
62712 문의사항 있습니다.
암흑날개 12-12 12-12 조회 9
62711 티브로드->sk브로드밴드로 변경하고 싶어요
안젤라 12-12 12-12 조회 19
62710 인터넷+IPTV 교체 문의
모더레이… 12-12 12-12 조회 16
62709 kt인터넷 만기도래..
Mellessa 12-12 12-12 조회 8
62708 kt 인터넷 문의
비타500 12-12 12-12 조회 22
62707 KT 장기 이용 고개입니다. 이번에 이사 하면서 인터넷을 바꾸어 보려…
브랜드성… 12-12 12-12 조회 26
62706 사은품 문의
nuke**** 12-12 12-12 조회 74
62705 인터넷 설치하려고 합니다
kjsd**** 12-12 12-12 조회 21
62704 SK B 인터넷설치 문의드립니다!
오정섭 12-12 12-12 조회 30
62703 인터넷 해지/이전 관련 해서 문의드립니다.
벤츠울프 12-12 12-12 조회 24
62702 결합할인 문의 드려요
화니 12-12 12-12 조회 14
62701 문의드립니다.
정직한사… 12-12 12-12 조회 10
62700 sk브로드밴드 + 티비신청
샤방 12-12 12-12 조회 41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