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흑수님의 글

정말 감사합니다 위약금 없이 해지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흑수
  • 댓글: 1
  • 조회: 13,335

안녕하세요! 백메가 직원님들

주초에 지역인터넷 위약금 때문에 문의 남겼던 흑수입니다

지역인터넷 약정이 끝난줄 알고 해지하려고 전화했더니 상담원이

제가 하지도 않은 재약정을 했다고해서 지금 해지하면 위약금이 부과된다구해서 백메가에 문의드렸었는데요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말씀주신 방법대로 써먹었더니 꼬리내리고 해지해주겠다 하더군요 

아마도 상담원님게서 말씀하신대로 자기들맘대로 약정을 연장해놓고 저한테 덤탱이 씌운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녹취도 안보여주더라구요; 어이없습니다

제가 다시 전화하면서 녹취파일달라고하니 전에는 꿈쩍도 안하던 상담원이 

'해지해드리면 되겠습니까?' 이렇게 나오더군요

마치 너같은 진상 떨궈낼려고 해지를 해주는거다 처럼 나오는 태도에 정말 급 열이 받아서

한바탕 화를 낼까 소보원에 고발을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더이상 이런 마인드로 장사하는 통신사랑 더이상 엮이기도 싫어서 해지해달라고만 하고 끝냈습니다

이게 28일 일이고 지금은 백메가에서 가입한 SK 설치받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문의드렸을때 좋은 방법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는 마음에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자기일처럼 고민해주신 김사라상담원님과 오호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만 위약금없이 잘 해지해서 오호라님께는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약장수마냥 사기쳐먹는 지역인터넷들은 제발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백메가같은 마인드로 인터넷업체들도 일하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아무튼간에 정말 감사드리고 나중에 약정 끝나거나 주변 지인들이 인터넷 설치할 일이 생기면

꼭 백메가로 오라고 하겠습니다

그럼 설날도 얼마 안남았는데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2015년 한해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흑수님^^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좋은 소식으로 다시 만나뵙게 되어서 넘넘 다행이고 반갑습니다~!
    결국에는 위약금없이 해지 잘 하셨군요 :)

    그런데, 진상 떨궈내듯이(?) 선심쓰는냥 해지를 해줬다니;;;;
    찜찜하시겠어요...!!!
    그래도 말씀하신 것처럼 더이상 엮이면.. 흑수님께서만 스트레스 받고 짜증나실꺼에요 ㅠㅠ
    결과적으로는 위약금 없이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당 ^^

    저번 문의글에 댓글로 남기신 오호라님께서는 상담원과 전화할때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3년'이라는 말을 쏙 집어넣어서 눈뜨고 코베인 격으로 3년 약정을 당했다고 말씀하셨지요ㅠ
    정말 이런 마인드로 영업하는 곳들은 없어져야 됩니다...
    잠깐의 단기적인 이익을 낼 수는 있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회사 이미지에 손해를 입고
    이익감소로 이어질 것을 왜 모를까요~~ ^^;

    앞으로는 더 이런 제멋대로 약정에 피해를 보는 고객님이
    없었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백메가도 갈길은 아직 멀지만~
    흑수님께서 해주신 칭찬에 부끄럽지 않도록 정말 '정직하게' 영업하는
    백메가가 되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당 ^▽^


    이후에도 또 어려운 일 생기면 백메가 찾아주세요 :D
    흑수님께서도 2015년 한해 하는 일 모두 잘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