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홈런볼님의 글

저번주 금요일에 기존인터넷 해지 및 재가입문의 드렸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홈런볼
  • 댓글: 4
  • 조회: 949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에 전화로 기존 KT인터넷 해지후 LG U+ 로 재가입 문의드렸었습니다.

 

기존 KT 해지는 제가 직접 KT에 전화해서 해야하는건가요?

 

LG u+재가입은 다시전화드리면 될까요? 

그리고 지인코드를 써주신다고하셨는데 ㅎㅎ 가능할까요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홈런볼님 *^ㅡ^*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제가 바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후훗 ^^


    현재 전산에서는 전화 상 어떠한 상담을 나누셨는지 확인이 되지 않아

    정확한 상황 파악이 어려우나...ㅠㅠ

    홈런볼님께서 저번 2월 말 쯤 KT 인터넷을 가입하셨었지요~!?


    그리고 말씀하신 내용을 미루어보면...

    이를 해지하시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LG로 재가입하신다는 것으로 파악되는데요~!






    << 1. 유의하셔야 될 점 >>


    만약 LG로 재가입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꼭

    1) 명의

    2) 주소지

    3) 결합하셨던 휴대폰

    4) 납부 정보

    이 중에 한가지라도 중복되는 정보가 없어야 합니다..!

    하나라도 중복이 된다면 편법가입으로 분류가 되어 환수가 들어가니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ㅠ.ㅠ



    또한 혹시나 KT 위약금 면제 해지를 약속 받지 않으셨다면

    지금 해지시 모든 위약금을 부담하셔야 된다는 것과

    위면 해지를 약속 받으셨다고 하더라도

    개통 후 1년 내 해지하신다면 모든 사은품을 반환하셔야 된다는 점도

    꼭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 ㅠ.ㅠ~~~






    << 2. KT 해지에 대해 >>

    기존 KT 인터넷은 LG 인터넷을 무사히 설치 받으신 뒤 해지하시길 추천드려요~ ^^

    KT를 미리 해지하셨는데 혹시나 LG 인터넷 설치가 미루어지거나

    급작스러운 일(?)이 생겨서 설치가 불가능해진다면

    제대로 설치가 이루어지기까지 인터넷을 사용하시지 못할테니까요 ㅠ_ㅠ


    그리고 가입하신 서비스의 추가 / 변경 / 해지 등의 업무는

    KT 본사를 통해서 직접 신청하셔야 하며,

    명의자분 본인께서만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

    명의 도용이 걸린 중요한 보안 문제이기 때문에 꼭 본인께서만 진행이 가능하지요...!


    즉, 선설치 → 후해지!

    해지시에는 명의자분께서 직접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입니당~ㅎㅎ ^ㅡ^





    << 3. 연락 드리겠습니다! >>

    오! 그리고 저번 금요일에 연락 주셨던 번호를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ㅡ^

    010-OOOO-OOOO 이렇게 숫자와 하이픈(-)을 이어서 말씀해주신다면

    010-1234-**** 처럼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된답니다 ^^


    금요일에 상담하셨던 내역을 확인하여

    어떠한 상황인지 다시금 파악하고

    상담 도와드렸던 상담원이 이어서 연락 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0^

    약속드렸던 부분도 꼭 지키겠사오니 염려마세요!! ^^♥


    그럼 연락처 말씀 부탁드립니다~~~! 홈런볼님!
  • 회원님의 사진 홈런볼
    010-2770-****
    입니다 이름은 안인선 입니다.
    일단 LG 가입신청을 해야할것 같네요 근데 지금 출장중인데, 현재 핸드폰이 끊켰습니다 ㅠㅠ

    집에 새로운핸드폰이 오는바람에 현재 핸드폰으로 연락을 할수가없네요..
    일단 주말될때까지 기다려야하나요???
    그리고 위약금 면제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기존에 사용했던인터넷은 없습니다.
    신규로 KT 인터넷 신청 핸드폰 결합(현재상태) -> 해지 -> LG 인터넷 재가입 및 결합 을 원하고있습니다.

    번호로 전화가 현재 안되는관계로 연락이 가능하면 카카오톡 아이디 ****** 으로 혹시 부탁드려도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홈런볼아이쿠..! 혹시 휴대폰을 분실하신 건가요~!? ㅠㅠ


    그런데 정말 죄송스럽게도... 카톡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ㅠㅠ

    과거에는 진행했었는데,

    적시적인 소통을 진행하기에는 자원이 너무 많이 들어서 포기했습니다...!!


    또한 인터넷 가입 신청(청약)이 진행되려면 꼭 녹취 절차가 필요합니다~!!

    가입 신청서를 갈음하는 절차이지요~ >_<;

    따라서 개인 확인이 가능한 휴대폰 번호로 꼭 연락을 받으셔야만 한답니다...! ㅠㅠ


    해서... 휴대폰을 다시 사용하실 수 있을 때까지 조~~금만 기다리셨다가

    함께 전화로 만나뵈는 것은 어떨런지요~? ^ㅡ^

    물론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보살펴 드리겠습니다..!!! ^ㅇ^)/ ㅎㅎ





    오, 그리고 위면해지 신청을 진행하셔야 된다고 하셨는데요..!!

    본사로부터 위면해지 확정 처리를 받으셨다면

    LG 설치 완료후에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해지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ㅡ^


    현재 금요일에 어떠한 상담을 받으셨는지 다시 확인하고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잠시만 기다려주세욥!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홈런볼님~! ^^ 지금 확인해보았습니다

    금요일이 '김하늘 상담원'과 전화를 진행하셨었네요~~~!


    헙.. 그런데 상담 내역을 확인해보니....

    현재 KT 인터넷을 따로 '위약금 면제' 확정 받으신 것은 없고,

    휴대폰 결합 혜택을 위해 LG로 이동하시고자 하시는 상황으로 파악됩니다...!


    오.. 그렇다면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해지하시는 것이니

    KT 위약금은 모두 부담하셔야 됩니다 ㅠ

    위면해지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1~2개월 정도 사용하셨다면 그다지 많은 위약금이 나오지는 않겠지만

    가입시 받으셨던 사은품까지 반환하셔야 되니

    요번달에는 상당히 출혈(?)이 클거에요 ㅠㅠ


    그래도 LG 신규가입으로 받으시는 사은품 혜택과 / 휴대폰 결합 혜택을 고려하신다면

    장기적으로 보셨을때 오히려 이동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ㅡ^





    몇가지 정보를 말씀 부탁드립니다! ^^


    1) 우선 KT 본사로 전화하셔서 정확한 위약금을 확인해주시구요~


    2) 사용하시는 LG 휴대폰 요금제를 말씀해주세요!

     가족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도 결합이 가능합니다~ ^^

     LG LTE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LG LTE 선택형 36 요금제 등 꼭 정확하게 말씀해주세요!


    3) 현재 주소지에 LG 인터넷 가용여부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_<

     혹~~시나 KT를 가입하신 주소지에서 요 몇달 사이에 이사가시진 않으셨겠지요~? ㅎㅎ


    4) 휴대폰은 언제쯤 개통(?)하실 수 있으며...

     따로 연락 받으실 비상연락처가 있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0^



    댓글 부탁드립니다 ^ㅡ^ 홈런볼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