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보라바다님의 글

오..오랜만입니다.. 오늘은 가입문의를 가지고...

회원님의 사진
  • 보라바다
  • 댓글: 26
  • 조회: 1,212

다들 잘 지내셨나요? 너무 오랜만이라 가입한 메일주소가 먼지 몰라서 여러번 헤매다가,

결국에는 백메가 전산팀에서 전화까지 오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

몇차례 오류를 범하니, 혹 악용일까봐 전화까지 대처하는 능력 좋습니다!! 굿!!

 

2015년 12월쯤 집의 인터넷 등을 신청해서 사용한 것 같은데.... 그럼 2018년 12월이면 만료가 되겠군요...

이것도 서서히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언제 해지인지 한번 알아봐주실수 있나요??

머 이건... 부수적인 것이고....

 

본론적으로,

새로 오픈하는 사업장에 일반 인터넷과 전화를 신청하고자 합니다.

혹 사업자 전용 회선이 있는지요? 아니면 일반회선이랑 같나요?

 

신축건물이라서 회선이 따로 매장내부에 안들어 와 있는 것 같은데,

업체 실사 후, 원하는 날짜(4월23~26일)에 개통하려고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 수빈님 예전에 무한도전 달력 너무 잘 받았어요~~ 다른 분들도 잘 계시죠? 현아님? 가영님?..... 또.....음...소영님~..

전체 댓글26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예전에 고쳐진 제재~~ 보니 먼가 뿌듯하고 반갑네요. 또하나~ 제재 옆은 "덧글"이고, 여기 글적는 곳은 "댓글"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일관성이 두둥~ ^^; 끄적여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꺄아~! 보라바다님 아니신가요~! 정말정말 반갑습니다~!ㅠㅠ 엉엉

    실은 어제 게시판에서 뵙고 빠르게 답변도 드리고 싶었는데,

    문의글, 댓글이 밀려서 새 글 답변이 늦어졌네요... 오래 기다리셨지요~?


    답변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다시 뵙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b


    1.먼저..! 어제 백메가 로그인 실패가 여러번 발생해서

    보안조치를 위해 저희 쪽에서 먼저 전화드렸었지요~?^^

    잠깐이었겠지만, 부디 기분 좋고 즐거운(!) 통화였었기를 바라는 마음이고요!


    2.그리고 이번에도 보라바다님께서 매의 눈으로 캐치해주신 덕분에!

    현재 시각 4월 17일 화요일 오전 9시 10분 기점으로,

    댓글 / 답글 / 덧글 -> 모두 "댓글"로 통일해두었습니다!^^b (엄지척)

    이번에도 정말 감사합니다! (크으으….감탄이 절로 나오는...!)

    저희는 매일 보면서도 미처 깨닫지 못하고 있었네요...ㄷㄷㄷㄷ

    아마...평소에도 관찰력이 남다르다는 말씀 많이 들으실 듯..!


    3.참! 문의주신 보라바다님 댁 (사하구) 기존의 KT상품들 설치일은...?

    오! 15년 12월 15로 확인되네요~!

    즉, 약정만료까지는 딱 8개월만이 남아있는 상황이랍니다! 헤헷




    어머머머! 그나저나 이번에 새로 사업장을 오픈하시는군요~!

    사업장 오픈을 진심으로 감축드리고요! 또한 사업 대박나시기를 기원합니다~!^^b

    하여, 사업장에서 사용하실 인터넷 (100메가급?)과

    전화 (일반전화 / 051로 시작하는 번호) 설치가 필요하신데요!

    다음주 월~목 설치를 원하시므로, 신청은 가능한한 빠르게 하시면 좋겠네요!


    다만, 사업장 상황에 맞춰서 "기업용" 상품으로 가입하실지?

    일반 "가정용" 상품으로 가입하실지를 상황에 따라 선택해주셔야 하고요~!

    물론, 설치하실 정확한 사업장의 주소도 먼저 확인이 필요하고요!^^


    참고로 가정용이 아닌 기업용 상품으로 가입하시면?

    가정용과 달리 휴대폰 결합은 불가하지만 (패밀리 결합도 불가하고요..ㅠㅠ)

    대신 인증수 (PC단말수) 걱정을 덜 수 있다는 강점이 있어요~!^^b


    (다만, 기업용 상품은 가정용과는 여러가지로 사정이 다르기에,

    저희 기업용 전담 당장자분을 통해서 따로 상담해드리고 있답니다!)




    해서, 사업장 설계를 위해서 제가 먼저 질문을 좀 여쭙고 싶은데요~!


    1) 사업장에서 혹시 컴퓨터 (PC등의 단말기)를

    여러대 (앞으로 길게 내다보시고) 이용하실 계획이신지 알려주시겠어요?


    2) 사업장의 정확한 주소지도 (맨 끝까지) 알려주시기 바라고요!^^


    3) 만약 기업용으로 가입진행 혹은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통화(상담)하고자 하시는 휴대폰 번호도 댓글로 함깨 남겨주시겠어요~?



    언제든지 여기에 보라바다님께서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잽싸게 날아(?!)오겠습니다!^^b 그럼 꼭 댓글 통해 다시 뵈어요~!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현아님 또 보니 무지 반갑네요!! 지난글들을 보니 제가 1년마다 한번은 찾아왔던것 같네요. ^^
    조언 드린 부분도 빠르게 정정이 되어서 역시나!! 라면서 백메가의 스피드에 놀랍니다~

    가정에 설치된 인터넷은 올해 12월 15일 쯤에 다시 여기서 가입을 진행해야겠군요~~ 그때 또 한번 자~~알~ 부탁해요~

    기업용이라는게 따로 있군요. 하지만 여럿 피시를 쓸정도는 아니고 일반 아담한 가게입니다 ^^
    결제용 포스와 컴퓨터 한대정도 쓸 것이라서 일반 가정용으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대신에 안정성을 고려하여 대칭형이어야겠지요.
    주소는 "부산광역시 진구 ****로 ****번길 ******* ****** 상가 ***호"입니다.
    대략 인테리어 공사가 다음주 24.25일쯤 끝나는 관계로 그때 각종 장비설치시 함께 설치가 되면 좋을것 같아요.

    전화는 일반전화로 가야겠지요? 그럼 KT로 가야하는겐가요~~

    잘 부탁드려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보라바다(그냥 지나가다가 반가워서 인사 올립니다 꾸벅)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수빈수이이이이빈님~~~ 하하하~~ 근데 그 짤안의 표정은 안반가워 하는 것 같은데용~ ^^
    근심 걱정이 한가득 같이 보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오! 답변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보라바다님~!^^

    (수빈씨 짤도 줍줍해갑니다~! 흐흐)


    아하~! 지금 말씀하신대로라면, 일반 가정용 상품이면 충분할테고요!

    IPTV를 전혀 이용하실 예정이 없는 게 맞다면?

    인터넷 + 전화 (일반전화) = 상품구성이면 딱 알맞을 것입니다!^^


    1. 물론, 와이파이를 통해 무선인터넷도 자유롭게 이용하시려면

    와이파이 공유기도 같이 설치(연결)하시면 되고요!

    와이파이 공유기는 따로 준비된 공유기가 있으면 그대로 설치해서 쓰시면 되어요~!

    (통신사에서 임대하시는 것은 비싸고, 해지위약금 부담까지 가중시키거든요;;)

    만약 와이파이가 따로 없으시면? 이번에 시중에서 한대 미리 구매해두시고!

    설치기사님께 음료수를 드리면서 연결해주십사~ 함께 부탁드리면 좋아요~!^^b

    - Wifi 공유기 구입 VS 임대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960&page=4


    2.인테리어 공사가 다음주 수요일 정도에 끝날 것이라고 하셨는데요~!

    이번에 전기통신설비 공사를 하실 적에

    인터넷이나 전화선이 어떻게 어디로 들어오는 것이 좋을지

    위치를 미리 생각하여 전기 기사님께 말씀하시면 좋을 것이랍니다~!

    (즉, 인테리어 완공 전에 설치위치 등을 제대로 선정하고자 하신다면?

    인테리어 업자분보다.. 전기 기사님과 + 인터넷 설치기사님을 연결해주시면 좋고요~)


    하여 인터넷 가입 후 --> 인터넷 기사님께서 설치차 내방하시면?

    통신사 사정(인터넷 케이블이 건물내에 어떻게 들여올지) 등을 모두 고려하여

    적절히 알아서 잘 설치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b



    3. 그럼 이제...인터넷 통신사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일단 여기는 3사 모두 설치가 가능하지만...주상복합 건물이라서요~!

    SK나 LG로 가입하신다면 상가쪽은 기사님 내방 확인 (=실사 확인)이 필요하답니다;;

    그리고! 가게 전화는 지역번호로 시작하는 일반전화로 쓰셔야 좋은데요!

    요 051로 시작하는 일반전화 (국선전화)는 KT와 SK만 가입이 가능해요~!

    해서, 여러모로 KT로 가시는 것이 지금 상황에서는 가장 적합하고요!^^b



    4. 다만! KT 가입에 있어서...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본가(사하구) KT 인터넷과 결합하시어 할인받을 수 있는

    '패밀리' 가입으로 진행하시는 것과 / 그냥 일반 가입이 있어요~!^^b


    그런데 패밀리 가입으로 진행하시면? 당장 상가 인터넷에서 5,500원이 할인되긴 하나,

    대신 일반 신규가입보다 사은품이 12만원이나 적고요~!ㅠㅠ

    집 인터넷을 최소한 만 1년간 (즉 내년 4월까지) 유지하셔야 한다는 라는

    제한조건이 생겨서.. 비추천드리고요! (집은 12월이면 LG로 갈아타실 수도 있잖아요?)

    하여, 상가는 그냥 KT 일반 신규가입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b



    5. 하여 상가를 KT 100메가 인터넷 + 일반전화로 = 가입하시면?

    KT 100메가 인터넷 22,000원 + 일반전화 기본료 4,400원

    = 이렇게 총 26,400원이 매달 청구되고요~! (3년 약정 / 부가세 포함 / 전화통화료 별도)

    이 구성이면 사은품은 현재 총합 15만원이 지원되고 있으며,

    설치비는 총 27,500원이 한번 청구될 것이랍니다~!



    6. 다만! 혹시라도 SK인터넷과 일반전화 (기본료 1,100원) 가 설치 가능하다면?

    SK는 100메가 20,900원 + 일반전화 1,100원 = 총 22,000원 청구되며,

    사은품 총합 9만원 / 설치비 총 35,200원으로 진행 가능해서요~!

    --> 비용 면에서는 사실 KT보다 더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거든요!^^b



    1) 해서, 우선 SK로 접수해서 진행해드리고~!

    2) SK가 역시나 설치블가한 것이 맞다면 --> KT로 변경해서 진행해드릴게요~!

    이렇게 진행해드려도 괜찮으시지요~?^^b



    그럼 바로 가입진행 원하시면 언제든지,

    아래 링크로 통화하실 폰 번호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기로요! : http://www.100mb.kr/?TRS=@c261084


    p.s. 참! 개통 후에는 백메가에서 마련한 재가입 감사선물도 꼭꼭 챙겨드릴게요^^b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현아이해하기 쉽게 꼼꼼하고 보기 편한 한칸 띄움! 좋쿠요!
    사은품과 설치비 그리고 유지비의 기로이군요.
    추천 해주신대로~~ SK -> KT순으로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연결불안정이나... 고장시 빠른 수리쪽에 관건을 두고 있으니~~~
    대칭형인지와~~ 고장대처 관련도 잘 부탁합니다~

    p.s 재가입 선물이라~~ 휘둥그레~~ 보통은 가입해서 지인에게 소개 해주면 나+지인 선물이잖아요~~ 내가 나를 소개해서 추가가입이네요 쿠쿠. 멀지는 몰라도 기대됩니다. ^^V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오! 보라바다님~!^^

    휴대폰번호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곧 전화가 따르릉~ 갈거예요!)


    1) 만약 SK가 설치 가능하기만 하다면? 99.99999% 확률로

    대칭형망이 설치될테니 염려마세요! (SK의 대칭형 광랜E 가 1기가급까지 가용되는 곳이에요)

    KT야 뭐 두말하면 입아프고요~!^^ (사실 KT는 비대칭형망 (광동축혼합망. HFC) 자체가 없어요~!)


    2) SK는 상가동에는 설치불가 가능성이 높아 보이지만,

    혹시 모르는 일이므로! 안내드린 순서대로 SK -> KT로 진행해드릴 예정이며!


    3) 혹시라도 개통받으신 후,

    이용시 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저희도 최선을 다해서 도움드릴 것이고요!^^b

    (하지만 설치만 된다면, 인터넷 품질로 불편 겪으실 가능성은 거의 없을 거예요~)


    4) 앗 이번에 혹시라도 다른 명의자분 (가족?)으로 가입해주신다면?

    이는 엄밀히 말해서 '친구 추천 가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라바다님께서 이번에 동일한 명의로 상가인터넷을 가입해주시더라도?

    우리 백메가를 아끼고 사랑해주시고 오타(오류) 제보까지 해주시는 보라바다님이시므로!

    이 정도는 저희가 센스있게 알아서 잘 챙겨드려야지요~^^b 후후

    (상가 인터넷 개통후 여기에 댓글만 한번 남겨주시면 제가 알아서 해드릴게요~!)


    PS. 참고로, 재가입 (혹은 친구 추천 가입) 감사 선물 내용은...? 비☆밀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보라바다(진짜 너무너무 반가운데, 멀리서 흐뭇하게 웃고 있을 뿐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수빈이 짤이 좋네요 흐믓하게 바라보는~~~ 점심은 맛나게 하고 오셨나요~? 저는 오늘 야구나 보러 갈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보라바다MSG의 향취를 만끽하고 왔지요 ㅎㅎ
    부산 내려가 야구보고 싶네요 ㅠ (저는 롯데팬!!!!)

    보라바다님,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귀인을 다시 만나는 것 만큼 기쁜 일이 없지요
    (가식 아닌 거 아시죠? 호호호)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수빈영원하다는~ 롯데팬이군요!! 담에는 같이 보까요?~ 하하하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현아님 감사합니다. 옆에 댓글 달기가 안되서 새 댓글로~~
    상담원님이 적어주셨던 내용대로 다시 한번 잘 설명해주시고, 일단 설치일이 촉박할수 있으니 동시에 sk와 kt를 진행시켜주시고, sk가 되면 kt를 취소시켜 주신다네요.

    잊지않고~~ 여기오면 늘 반갑게 맞아주시니 황송할 따름입니다!
    늘 제 글에 댓글이 젤 많군요 주고받거니...
    그럼 센스있게 모든 것들 진행 잘 부탁드립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오! 보라바다님께서도 점심 식사 잘 하셨나요?^^

    저는 이제 슬슬 점심 먹으러 가려고요~! (간식을 먹었더니 입맛이 영 별로네요;;)


    와우! 그리고 역시 저희 담당자분 센스 굿이네요!

    하여 이왕이면 꼭 SK상품들로 최종 설치까지 착! 되면 참 좋겠습니다!^^b

    저도 멀리서(?)나마 열심히 빌고 있을게요~! 기도빨(?!)이 먹혔으면 좋겠네요~! ㄷㄷㄷㄷ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현아두 곳의  사은품지급약정서가 왔는데요.
    kt는 요금이 26400(인터넷 과 전화)인데
    SK는 요금이 22000(인테넷만?)으로 표시가 되어 있네요. 23100이 아닌지... 확인부탁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앗! 보라바다님~! 흐흐

    SK는 일반전화 포함 총요금 22,000원이 맞습니다!^^b

    100메가 인터넷 20,900원 + 일반전화 1,100원 = 총 22,000원 이 되기 때문인데요!

    두상품 가입시 '스마트 다이렉트 홈결합'이 적용되는 것을 제가 빼고 안내드렸었네요!ㅠㅠ

    즉, 안심하셔도 됩니다! 헤헷 (위에 안내드린 총요금도 바로 수정해두었어요..! 부끄;;)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현아주말이군요~~ 저는 상가오픈 준비로 이리저리 골치가 아픕니다~ ^^
    어제 SK는 일반전화번호로 설치가 불가하다는 말에~~ 이순자 상담원님에게 아쉽게 KT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일단, 이전에 말씀드린대로 인테리어가 한참인지라 전화선 및 인터넷 회선이 안들어 왔으면, 미리 인테리어 업자와 회선을 어디로 뺄지 이야기 해두라고 전달을 했고, 오픈전인 25~26일쯤 개통할수 있도록 부탁한다고 했었습니다.
    이순자 상담원님도 그렇게 이해하셨고, KT방문기사 일정을 잡아주셨죠.

    문제는 오늘 발생했습니다. 예정대로 KT방문기사가 연락이 왔고, 제가 다른 계약차 전화상으로, 현장에 인테리어 업자가 있으니, 전화선이나 인터넷회선이 들어와있는지 확인하고, 안들어 와 있으면 어떻게 선을 뺄지 이야기 해두라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조금후에 문자로, 집전화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왔고, 연달아 "기존통신사 해지신청 필요 www.msafer.or.kr"라는 알수없는 문자와 "제 명의04월20일KT가입. 기존 인터넷, TV, 전화 중복사용 확인후"  그 뒷말은 잘린건지.. 이렇게 문자가 왔더라구요.

    다시, 방문기사에게 전화걸어서, 인테리어업자와 선작업에 대해서 협의해라는 이야기만 했지, 개통하라고는 이야기 한적이 없다. 본인도 저한테 그리 듣지 않았냐고 하니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사무실에 연락해보겠다.라고 한 뒤, 조금 있다가 사무실 여직원에게 전화가 왔더라구요. 근데 통상 KT직원이 고객에게 쓰는 말이 아닌, 그냥 동네 대리점 주인?이랑 이야기 하는 듯한 일상적인 어투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오늘 일자로 방문기사가 설치를 완료했고, 개통이 되었다. 이미 개통이 되었기에 연기할수가 없다."라고 마치 제가 잘못한것 마냥, 개통일을 연기해달라는 투로 이야기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분명 백메가에서도 방문해서 설치가능한지만 보고, 회선 등 배설이 안되어 있으면 인테리어 업자와 이야기해서 선을 어떻게 뺄지 상의해라. 그리고 개통은 25-26일쯤 다시 방문해서 완료하면 된다라고 이야기가 됐다. 그리고 기사한테 전화왔을때도 분명 개통하라고 말도 안했을뿐더러, 인테리어업자와 선을 어떻게 뺄지 이야기해 봐라라고만 말해두었지, 어디서 개통하라고 이야기 된 부분이 있냐?라고 하니까,

    그 사무여직원은 자기는 위와 같은 말을 전달 받은게 없다. 방문기사가 설치 완료했고 개통했으니, 오늘부터 개통시작으로 되고 연기는 할수가 없다. 라고 계속 그러더군요.

    그래서 말투도 떠넘기는 듯이 책임전가 및 회피를 하고, 친절하지도 않고해서
    도대체 고객이 개통하라고 말하지도 않았는데 개통하는게 세상에 어디있냐?
    내가 개통하라고 한적이 있냐? 증거가 있나? 하니까~~

    더 기가찬 한마디를 하더군요.
    5일정도밖에 되지도 않고 요금도 크게 부과되지도 않을텐데, 그냥 내시면 안되냐고....라는 말을 하더군요. 순간 귀를 의심했습니다.

    개통도 맘대로 진행해버리고, 거기다가 자기잘못없이 제가 잘못 개통한것처럼 이야기를 하고 연기도 안된다고 하더니, 저리 당당하게 저런 이야기를 꺼내고....

    아무튼, 몇마디 더하니까, 아 그러면 26일개통하는걸로 할께요. 그럼 되죠?라더군요....
    황당해서,, 일단은 알겠다 그리 진행하라하고 끊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백메가 가입부서에 전화한통 돌려서 이런 상황을 이야기 했지만, 담당 상담원이 퇴근하신 상태이고, 6시쯤 다들 끝나는 시간이다보니....일단은 여기서 어떻게 해드릴수있는건 없고, KT에 전화해서 이야기를 해보라고 하더군요.

    일단, 제 담당 상담원에게 연락달라고 부탁드렸고, 월요일에 전화드릴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그리고 100번으로 전화해서 같은 내용으로, 설명을 했죠. 상담원분이라 그런지 친절하게 다 듣고 수긍하고 죄송하다고 그러고, 잘못된 부분이나 미리 개통된 부분에 대해서 확인하고 처리하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이 되었던, 가입하려는 고객이고, 또 기존 고객이기도 한데, 아무리 대리점이든 하청이던가에 이렇게 처리하면 되겠느냐, 정식으로 본인이 사과 전화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솔직히, 5일간 돈 몇백원의 요금이 부과되는걸 부담스러워 하겠습니까?
    저리 자기 잘못은 인정못하고, 어떻게 처리할 생각도 전혀 없으면서, 무조건 개통됐으니 연기 안된다. 그 몇일 얼마 안나오는데 그냥 하시면 안되냐부터.... 말투도 건성건성 친절이라곤 전혀 볼수없고, 전부 자기는 책임없다는 투로 일관하고, 결국에는 그럼 26일로 개통처리 해드리면 되죠??? 라는 뻔뻔한 저 모습에 굉장히 화가 났네요.
    개통했다가, 다시 해지하고 원래 제가 요청했던 날에 개통하려면 절차상 복잡하고 귀찮겠죠. 하지마 이게 제 잘못도 아닌데, 저렇게 나오니.. 지금도 생각하면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아무튼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하는 만큼, 전달이 여기서 재대로 안됐는지....
    그냥 단순히 KT대리점이든 하청이든 그곳에서 전달이 안된건지....
    이런 일로 기분 상하니까.... 참 그렇네요.

    그래도 여기 댓글 달아주시고, 또 전화상담해주시는 분들은 이전에 가입할때도 믿을만하고 대응.대처가 상당히 능숙하다는 걸 알기에.... 신청하는 것이지만....
    아무튼 이런 일이 없도록 실질적 인터넷설치담당하는 부서와의 전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헉...보라바다님!

    세상에나....정말.... 얼마나 기가 차고 황당하고 불쾌하셨을지...ㅠㅠ

    기사님께서 사무실이라고 하며 전화연결을 해드린 쪽은

    KT지사에서 고용한 외주 스케쥴러 직원분..으로 예상되는데요~! (전화국에서 근무하시지요)

    아주 기본적인 태도와 마인드조차 보이지 않은 응대 모습에...

    제가 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화가 확 올라오네요;;; 보라바다님께서는 오죽하셨겠어요..

    당연히 화나실 만합니다...! 보라바다님 말씀이 하나 틀린 것이 없습니다..ㅠㅠ


    참! 마침 어제는 저희 담당자분이 먼저 조퇴를 하신데다

    마침 또 오늘은 주말이라서... 지금 바로 빠르게 안내 도와드릴 수가 없는 상황이어서요..!

    (본사도 본사의 각 관할센터도 주말에는 모두 문을 닫습니다. 에구...)

    하여 말씀하신대로 월요일에 저희 백메가 담당자분을 통해서

    보라바다님게 전화드리고 이에 관하여 말씀 나누도록 할게요~!


    물론 저희 백메가 직원분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백메가를 밑고 맡겨주셨는데

    진행 과정중에 이러한 일이 생겨서 정말 부끄럽고, 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또한 이번 일에 대해서는 확인하는대로 정식으로 강력하게 민원 제기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두 번 다시..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있으면 절대 아니되지요!)



    에구...보라바다님의 심정을 생각하니 제 마음도 너무나 무겁습니다...ㅠㅠ

    그래도 부디 보라바다님께서 조금이라도 마음 푸시고,

    모처럼의 주말연휴를 즐거운 마음으로 기분 좋게 보내셨으면 하는 소망이에요~!


    그럼, 월요일에 담당자분 통해서 다시 뵙겠습니다!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라바다님!^^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주말 쉬는 날일텐데도... 담당 게시글 읽어보시는 현아님에게 존경을 표하며~~
    또한 이런 즉각적인 반응(?)에 감사하며, 조금은 마음이 누그러집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늘 언급하지만, 백메가만큼 친절하고 대응 잘하는 곳은 없습니다.
    우스게소리로 예전글에도 제가 백메가가 단독인터넷회선공급과 서비스 회사차려야한다고도 했었죠.

    어찌보면 모든 사건(?)들은 종이한장의 차이로부터 돌일킬수 없는 길이 될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월요일에 봐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오! 보라바다님~!

    지난 토요일은.. 마침 딱! 제가 당직 근무하는 주말이었답니다!^^b


    오! 그리고 오늘 저희 담당자분과도 통화 잘 마치셨지용~?

    (통화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피드백 마저 받고 안내드리느라고 댓글이 늦어졌네요;;)

    저희 쪽에서도 도의상 조금이나마 보상을 해드렸는데요,

    물론 보라바다님 마음을 위로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그래도 예쁘게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그리고 본사측 해당 담당자분께 직접 진심어린 사과를 받으실 수 있으면 좋겠지만,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겠네요..!

    부디 보라바다님께서 납득하실만한 본사 측의 대처가 꼭 있기를 바라고요..!


    저희 쪽에서도 해당 센터쪽에 정식으로 강력히 민원을 넣을테니

    센터 측에서도 적어도 앞으로는 이런 미흡한 응대는 없으리라! 다시 한 번 믿어봅니다...!ㅠㅠ



    이번에도 이렇게 댓글 일부러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보라바다님~!

    오늘 새로운 한 주가 또 시작되었는데요!

    비오고 축축한 날씨이기는 하지만.. 마음만큼은 화창!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랄게요~!^^b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현아아하~ 당직이셨군요~ 그래도 시간내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좋았습니다.
    이순자 상담원님과는 통화 잘했습니다. 매번 제 입장에서 공감하여 같이 욱(?)하는 시늉이라도 보여주셔서, 참으로 든든했습니다. 곧 있을 집의 인터넷 등의 재가입도 맡기고 싶어지네요.

    조금전에, 담당지역 팀장이라는 분이 연락이 오셔서, 해당처리에 미흡한 부분이 있었다고 사과를 하시고, 요금부과되는 것과 사과의 의미로 5만원을 입금해주시기로 약속하셨어요.
    하소연인지... 이것도 자기 개인돈으로 나가는 부분이라고 하시더군요.(저에겐 필요없는 이야기겠지만... 더이상 왈가불가하기도 지치고...)
    또한, 바로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개통 완료후 한달 뒤에 통장입금해주신다고 하니... 일단은 기다려와야겠습니다.(이해할수는 있는 부분입니다.)

    아무튼 지난 금요일부터 오늘 월요일까지 시간뺏기고 스트레스로 진을 뺀 것을 생각하니... 기운이 쭉 빠집니다.

    비가 오는날~~ 백메가 여러분들도 화이팅입니다!!
    조만간 또 봅시당!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오! 이번에도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b

    에구구...어쨌든 오늘 중으로 완결(?!)이 나긴 했군요!

    모처럼 편안하게 즐기셨어야 할 주말 연휴부터... 정말이지...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

    그래도 제대로 정식 사과와 보상 모두 있었기에... 조금이나마 다행스럽게 여겨집니다.

    (구구절절 굳이 의미없는 이야기까지는.. 왜 했는지 정말 모를...이지만요;;)


    이제 이번 일은 전부 다~ 잊으시고, 좋은 일만 생각하시고요!

    또한 실제로도 보라바다님께 앞으로는 좋은 일만 한가득 생기기를 바라고요~!

    다음달에 완벽한 마무리까지 잘 되기를 저도 기다려보겠습니다!^^b


    보라바다님도 화이팅하시고요~! 또 뵙기를 저도 간절히 바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이현아가입하고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잘 지내시지죠?
    바로 위 댓글처럼 가입초기에 이런저런 문제들로 정신이 없었는데~
    백메가와 이현아님, 이순자 상담원님의 대응 덕분에 일단락은 됐었죠.

    하지만 해당 지부 담당자가 지급하기로 약속한 금액은 아직도 입금이 안되고 있네요.
    5월말 마지막날에 만땅채워서 넣어주려고 하는지...
    아니면 잊어버려서 그려려니 넘어가려는 것인지~ 화가나네요.
    자신들이 잘못하고 보상기한을 한달 기다려 준것도 모자라서 참 안타깝네요.

    연락처가 먼지 몰라 연락하기도 어렵고~ 고객센터 전화해서 또 이리저리 돌려받아 하는것도 번거롭네요.

    그때, 이순자 상담원님께서 그 담당자와 연락하셨던 것 같은데, 혹 연락이 되면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어머! 보라바다님, 잘 지내셨지요~? 반갑습니다!^^

    헉. 개통후 1개월이 이미 지났는데, 보상금 지급이 안된 상태로군요?ㅠㅠ

    이런 일로 또 우리(!) 소중한 보라바다님을 불편하게 해드리다니...너무 속상합니다.


    저희쪽에서 바로 확인해드릴게요~!

    다만 아주 빨라도 오전 9시 30분 이후는 되어야 확인 가능해서요,

    조금만 천천히 기다려주시겠어요?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고 +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보라바다
    역시나 빠른 대응은 백메가 못따라갑니다. 좀전에 이순자 상담원님과 연락됐습니다.  바로바로하면 될것을 기한이 또 조금 미루어지지만 기다려봐야겠지요.
    12월달에는 집인테넷 가입으로 또 오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보라바다오옷! 보라바다님~!

    이렇게 일부러 또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 전에, 저희 담당자분께 바로 피드백 받았답니다~!^^

    6월 1일을 기다려보기로 하고요! + 또... 연락 없다면 여기에 댓글만 한번 남겨주세요!


    p.s.
    12월이면 집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는군요?

    그때도 다시 백메가 찾아주시면 넘나 감사하지요~! 꼭 맞춤 설계로 보답드릴게요~!^^b

    그나저나...3년이 은근 금방 지나가지 않나요? (후덜덜...합니다...ㅠㅠ)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