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홍삑님의 글

문의남겨요!

회원님의 사진
  • 홍삑
  • 댓글: 3
  • 조회: 1,010

저번달에 백매가에서 상품을 가입 하였습니다!
백매가에서 가입한 상품이 문제가 있는건 아니구요

집에서 원래 유선전화를 사용하고 있엇는대

인터넷전화를 달고나서 집 유선 전화가 아예안되는 것같아서 어떻게 해결 해야하는 지알고 싶어서 문의 남겨요!

그리고  티비랑 셋탑박스 연결 하는 쪽이 접촉불량이 나서 tv를 좌우로 돌릴때마다 연결이 끈길때가 있더라구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오! 안녕하세요~!? 홍삑님 ^ㅇ^)/

    거진 한달여만에 만나뵙게 됐네용♥

    그동안 미세먼지와 황사와 꽃샘추위를 극복하시고 잘 지내셨나요~!? ^ㅡ^ ㅎㅎ

    저는 만신창이가 되었습니다... 후후후.....






    오, 그런데 기존에 유선전화를 사용 중이셨나요~?!

    혹시 티브로드 인터넷 + TV와 함께,

    티르보드의 유선전화를 사용하셨던 것인가요~? >.<


    인터넷전화와 일반전화 간에는 아무런 물리적인 상관이 없습니다..!!

    각각 별개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해지하시지 않는 이상 그대로 유지하실 수 있는데요~


    혹시....  티브로드 인터넷과 TV를 해지하시면서

    전화도 함께 해지하신 것은 아니신지요 ㅠ_ㅠ....!!!





    허걱! ㅇ_ㅇ 그리고 TV를 좌우로 돌릴 때마다 연결이 끊길 때도 있다구요...! ㄷㄷㄷㄷ

    그렇다면 기사님께서 연결해드린 HDMI 선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ㅠ

    아마도 불량선으로 연결해드린 것 같습니다 ㅠ_ㅠ


    보통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TV를 고정시켜 시청하시니 ,

    기사님께서 좌우로 돌려서 접촉이 불량한지까지는 확인을 안하시지요~~! ^^;;


    그동안 사용하시기 많이 불편하셨겠어요 ㅠㅠ

    에고공...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불편을 드려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우선 LG 본사로 장애신고를 신청하셔야 되겠습니다~! ^^

    홍삑님께서 직접 LG 101번으로 신청하셔도 되고,

    백메가에서 대신 연락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정은 홍삑님께서 잡으셔야 되기 때문에

    절차가 번거롭지 않으려면 직접 연락하시는 편이 더 수월할겁니다~ ㅎㅎ ^ㅡ^

    LG로 전화하셔서 "연결해주신 셋탑박스 선이 불량이니 교체해달라!"고 말씀해주세요~~ ^^


    (대신 접수를 원하신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0^ !!! )



    그리고 현재 유선전화에 대해 다시금 확인해야 될텐데요~!

    * 티브로드가 맞다면 → 티브로드로 전화하셔서 전화도 해지되었는지 문의해주셔용!

    * 티브로드가 아니라면 → 어떠한 통신사를 사용하시는지, 혹시 해지가 된건 아닌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_<


    댓글 부탁드립니다~ 홍삑님♥
  • 회원님의 사진 홍삑
    장애신고는 직접하는게 좋을것같아요!!
    티브로드로 유선전화를 사용한건 아니구!
    단순히 전화국?에다가 사용한다고 말하고 쓰는 것같아요!

    티브로드는 약정기간 동안 쓰는게 이득일것같아서 해지는 하지 않았어요!

    단순히 전화국에다가 유선 전화 신청하고 쓰고 있엇는대 070 전화기가 달려서 원래 쓰고 있던 유선 전화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는다는 것인가용?!!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홍삑홍삑님~~ ^^ 그럼 장애신고 꼭 잊지마시고 진행해주세욥!!!



    앗, 그런데...

    현재 말씀하시는 것으로는 어떤 통신사의 집전화인지 잘 모르겠네요 ㅠ_ㅠ

    KT를 통해서 일반전화를 가입하신 것이 아니었을까요~!?


    두 기기 모두 각자 작동(?)하기 때문에, 인터넷전화가 연결된다고 해서

    일반 집전화 연결이 끊어지거나 접속 장애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인터넷을 설치하시면서

    집전화 선을 건들여서 불량이 된게 아닌가 싶은데요~ >_<;;

    장애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통신사 전화를 사용하시는지 알아야 되는데

    어떻게 확인해야 될지 참 난감하네용... ㅠㅠ


    음... 일단 KT 본사로 전화해보시는 것이 가장 빠를 것 같습니다

    홈상품 일반전화 부서로 연결하셔서,

    현재 사용하는 집전화 번호를 말씀하신 다음에 KT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지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_<

    그리고 맞다면 → 장애신고를 진행해주시구요~!

    아니라고 안내 받으신다면 → 다시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ㅠ0ㅠ~!!!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