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imagic님의 글

SK티비 가입 상담도 되나요?

회원님의 사진
  • imagic
  • 댓글: 3
  • 조회: 892

SK 백메가에서 가입해서 3년 쓰고,

1년 연장을 SK본사를 통해서 했어요. (본사에서만 된다고 해서요. )

TV + 집전화  + SK 휴대폰 3대 이렇게 묶여 있구요.

 

SK TV를 신청하려고 하니

신규 가입은 무조건 3년 약정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SK본사에서요.)

 

혹시 백메가에서 SK TV가입도 되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imagic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엇 왠지 낯익은(?!) 닉네임인 듯 해서
    혹~~~시나하고 검색해보니
    몇 번 문의주셨던 imagic님이시군요 +_+
    또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1. 먼저.. 말씀주신대로 재약정은
    본사에서만 권한을 독점하고 있는지라
    말씀주신대로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진행이 불가합니다ㅠ

    해서, 이전에 루다씨가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하시기를 권유드린 것이랍니다ㅎㅎ


    2. 추가TV는 기존에 사용 중이신 메인TV보다
    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요것만 따로 1년약정 상품으로 이용할 수 없고요ㅠㅠ
    만~~~~약에 가능하더라도 요금할인을 받을 수 없고
    단기약정 상품이라 요금 부담이 엄청나게 클 것이에요.
    즉! 아쉽지만 3년약정으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3. 백메가에서도 추가TV 가입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그때그때 지역의 청약(접수) 상황에 따라 가입여부가 달라지는데요~!
    현재 아예 추가TV 가입이 불가합니다ㅠㅠ

    그러니 SK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TV 1대 더 보고 싶은데 약정기간도 부담스럽고 설치비도 부담됩니다.
    친구들 얘기 들어보니 TV 가입하면서
    상품권도 받았다고 하던데 저도 혜택 좀 받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 +_+

    상품을 추가하는 경우에는 사은품이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어서
    조금이나마 받을 수도, 아예 못 받을 수도 있지만
    부디 잘 얘기가 되어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결론적으로,

    1) 아쉽게도... 현재는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추가TV가입이 가능하고요~!

    2) 3년약정으로 이용해주셔야 해요ㅠㅠ

    3) SK 본사 상담원분과 잘 얘기가 되어 조금이나마
      상품권 혜택이라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imagic
    @곽은정빠르고 정성스러운 답변 늘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imagic앗ㅎㅎㅎ 빠른 피드백에 깜짝 놀랐습니다;;
    인사까지 남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_+

    통신상품이 은~~근히 복잡한지라
    혼자 고민하시다가 멘붕(?) 상태에 빠지실 수 있으니
    이용하시다가 사소한 것이라도
    또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조금이나마 고민이 줄어들 수 있도록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0^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