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준호님의 글

재약정 문의 좀 드릴게요.

회원님의 사진
  • 준호
  • 댓글: 1
  • 조회: 1,096

백메가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지난 2015년도에 백메가 사이트를 우연히 알게 되어서

KT로 인터넷이랑 tv랑 가입을 했었어요.

벌써 3년이 다 되가네요 ^^;

오랜만에 들어와서도 사이트가 건재하니 보기가 좋습니다.

 

제가 인터넷 가입한지 3년이 다되어 가다보니

요즘 여기저기서 상품전화가 많이 옵니다.

 

왠만하면 그냥 쓰던거 쓰고 싶어서 거절을 하고 있는중에

오늘 KT에서 재약정 하자고 전화가 왔어요

(전화 번호에 지역번호가 찍혀 있는걸로 봐서는 본사는 아닌것 같음)

 

아무튼 일단 제 가입 상황은

1. 휴대폰 3회선 뭉치면 인터넷 올레(100메짜리) = 0원

2. TV(UHD 셋탑) = 13,000원

3. 약정기간은 2018년 7월까지.

이구요.

 

전화 온 내용은

1. 뭉치면 인터넷 올레는 종료된 상품으로 기존가입자만 유지시켜주고 있으니 재약정 하는게 유리하다.

2. 인터넷을 100 -> 500 으로 올려주고, 기가와이파이 공유기 주겠다(2,300원 인가 추가로 내야함)

3. UHD 셋탑 -> 기가지니 셋탑으로 무료로 바꿔 주겠다.

4. 3년 재약정이고, 상품권 5만원주겠다(상품권은 제가 다른거 없냐고 물어봐서 대답해준거)

이렇습니다.

 

아무리 봐도 이건 제가 좀 손해인것 같은게

인터넷은 굳이 500메가짜리 필요도 없는데 3년동안 2,300원 더내야 하고,

3년 재약정인데 상품권 금액이 너무 적은것 같아요.

그런데 기가지니는 한번 써보고 싶긴합니다 하하;

 

이런 상황에서 재약정은 어떻게 해야

바가지 안쓰고 잘 할 수 있을까요?

도움 부탁 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준호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어머! 백메가를 통해 약 3년 전에 인터넷 가입도 해주시고,
    오늘 이렇게 다시 찾아와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그나저나...KT상품들의 약정만료일은 올해 7월이라 하셨는데요!
    벌써부터 여기저기서 아웃바운드 TM전화 (피싱 다수…)가 오고 있는데다,
    심지어 이번엔 본사 쪽의 재약정 제안 연락까지 받으셨군요?^~^;


    # 잘 아시겠지만, 가입권유 연락은 피해주세용!

    모든 아웃바운드 TM  연락은 무시가 정답이에요...ㅠ
    번드르르한 말로 혹하게 하는 피싱(사기) 전화가 너무 많습니다..ㄷㄷㄷ 
    아래 글도 꼭 확인해주시겠어용~?

    [참고 링크]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 본사로부터도 아웃바운드를 당하셨(!)는데요~!+.+

    재약정이라는 것은,
    오로지 본사와 고객님 간에만 행해질 수 있는 계약이므로
    일반 영업점(대리점) 측에서 온 전화는 아니었을 것으로 생각되어요~!

    어쨌거나 본사쪽에서 이같은 아웃바운드를 하는 것도
    사실상 있어서는 안되는 일인데요..(고객님 동의도 없이 말이지요..ㅠ)
    아마 본사의 실적 압박이 심한 상태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너무하네용;;)

    게다가 기가급 + 기가지니로 가입권유를 한 것을 보니~!
    아마 기가급 인터넷 판매실적도 올리고,
    기가지니1도 빨리 팔아치우려는 속셈이 아닌가..하고 쉽게 짐작되어요~!^~^;

    KT에서 기가지니2 셋탑도 출시했는데,
    아마 재약정시 나가는 것은 기기자니1 셋탑일 것 같습니당...하하


    # 여러모로! 당장은 KT와 재약정은 안하시는 것이 좋아요~!

    일단 비용을 추가하시면서까지 기가급 인터넷과 + 기가지니를
    이용하시는 것은.. 정말 잘 생각하셔야 할 일이고요~!
    3년 재약정에 상품권 5만원 조건도.. 솔직히 제가 볼때는 좀 별로거든요..?

    (물론 현재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고 계시므로, 본사 사은품이 거의 없을 수 있긴 해요)


    ① 따라서, 일단 약정만료일까지 일단 그대로 사용하시고요~!

    ② 약정만료 후! KT의 재약정 조건을 다시 들어보셨으면 합니다!^~^b

    그럼 조건이 아무리 못해도 지금과 조건이 비슷하거나,
    어쩌면 이보다 조건이 더 좋을 수도 있거든요!
    (그때는 약정이 만료된 뒤라서, 준호님께서 지금보다 더 유리한 입장이 되니까요~)


    그럼.. 우선은 여기까지~!
    제 안내가 조금이나마 준호님께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용~! (∗❛⌄❛∗)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마구마구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