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대한민구아니
님의 글
인터넷 개통후 상품권 문의
대한민구아니
2018년 02월 19일 11:39
댓글:
3
조회:
1,551
2/6 엘지로 인터넷. 티비를
가입하였습니다. 현금은 통장으로 입금되었는데 모바일
상품권은 수령하지 못하였습니다. 언제쯤 받을 수 있는지 다시 한번 알려주세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이수빈
18년 02월 19일, 15시
대한민구아니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허걱;; 발 없는 말이 천리간다더니..
발도 없는 상품권이 구만리 길을 떠났나보군요!!
하지만 안심해주십시오^~^
상품권이 느리게 도착(?)할 순 있어도
절~대 누락되는 일은 존재하지 않거든요~?
느리게 도착하는 이유를 열거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1) 상품권 문자는 SMS가 아닌 LMS(장문문자)로 발송되는데요~
이게.. 도달율(reach)이 생각보다 떨어집니다;;
즉,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오는 시간이 매~우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어요.
과학동아 같은 미래가 열린 오늘날에.. 믿을 수 없는 일이지요~? 호호
좀 더 지난 과거에는 SMS도 도달율 조차 생각보다 떨어졌답니다.
(그..그래서 제 학창시절에 문자 씹힌 일이 적지 않았지요 ㄷㄷㄷ)
2) 스마트폰의 스팸차단 앱(어플)에 걸려,
문자 자체가 도달하지 않을 경우도 있답니다 ㅠㅜ
스팸차단 앱은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기도 하지만,
통신사들이 스마트폰에 기본사양으로 탑재하는 경우도 적지 않아요^~^;;
즉, 사용자 의지와는 무관하게 강제로(?) 스팸차단이 실현되는 겁니다!!
재밌는 점은, 이놈의 통신사 제공 스팸차단 앱이 얼마나 똑똑한 지..
정상적인 문자조차도 스팸으로 인식해서 차단해버리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이 현상은 LG유플러스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지요^~^
3) 드문 경우지만, 미처 문자가 온 지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해진 오늘날에는 문자나 카톡, 이메일 등의 알림이 많다보니..
미처 제대로 읽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적지 않지요~!
자, 이 모든 일들은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통해 해소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누락의 원인이 무엇이든 간에,
횟수(빈도)가 깡패인 법이죠;;
그런고로,
제가 대한민구아니님의 상품권을 재발송 요청해드리겠.....으면 좋겠으나...
가입하신 정보를 특정할 수가 없어, 누구신 지를 모르겠습니다 ㅠㅜ
제 글을 확인하신다면
댓글로 가입해주신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습니까~?
참고로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다른 분들에게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010-6166-****
<---- 이렇게 말이죠 호호 ♡
댓글 남겨주시는 즉시, 재발송 요청을 진행하겠습니다~!
요청과 동시에 약 7일 전후로 상품권 문자(LMS)를 수신하실 수 있을 것이고요~
이번에도 누락이 된다면 언제든지 또 말씀해주세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답댓글
대한민구아니
18년 02월 20일, 16시
010-3607-****
입니다. 답변감사드립니다
답댓글
운영진
김가영
18년 02월 20일, 17시
@대한민구아니
대한민구아니님~ 이전에 안내드린 수빈씨가 아니어서 깜짝 놀라셨지요?!
수빈씨가 잠시 자리를 비워 (차 빼러 갔다고 하네용ㅎㅎ)
제가 대신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로 확인해보니 상품권은 잘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
누락이 아닌데 문자가 도착하지 않았다니..!
이러한 경우에는 스팸함에 문자가 이동되어 버렸을 확률이 높습니다.
허나, 스팸함에도 문자가 없을 수 있으니 재발송 요청을 다시 올려뒀구요~
상품권 문자는 7일이내에 도착할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옹!
그럴일 없겠지만.. 상품권 문자가 또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530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896
인터넷 변경문의
sanctus
22분 전
4
신규가입 조건 문의
우오이옹
1시간 전
6
인터넷가입문의
Happy Clare
2시간 전
12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블라블라
8시간 전
15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애니타임
1일 전
23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CUDI
1일 전
53
문의드립니다
박초롱
1일 전
25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킹콩
1일 전
46
인터넷 약정 종료기간이 거의 다 되어 문의드립니다
ㅇㄴ
1일 전
41
인터넷 + 티비 가입 문의
1
z****
1일 전
39
LG 인터넷 약정 만기로 신규가입 또는 재약정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1
따뜻하게
1일 전
26
현재 kt를 사용중인데 약정 만료가 되었는데
1
dyge****
1일 전
44
KT 인터넷, 티비 결합 약정만료
1
피닉스
1일 전
37
sk 약정기간 만료 예정
1
7 SG 이지훈
1일 전
34
KT 인터넷 약정만료
1
송영훈
1일 전
35
설치 가능지역 문의드려요.
1
sldkfklsdgn
1일 전
65
가입문의요
1
koobfi
1일 전
27
인터넷+TV 가입 문의드립니다.
1
HYO
1일 전
60
인터넷 신규 가입
2
Filter paper
1일 전
51
sk온가족할인 받고있는데 인터넷 티비 추가
1
아리스타타
1일 전
48
인터넷 가입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burning****
1일 전
37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2,914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334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850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3
재약정문의
11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10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30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이수빈이라고 합니다~ 꾸벅! (--)(__)
허걱;; 발 없는 말이 천리간다더니..
발도 없는 상품권이 구만리 길을 떠났나보군요!!
하지만 안심해주십시오^~^
상품권이 느리게 도착(?)할 순 있어도
절~대 누락되는 일은 존재하지 않거든요~?
느리게 도착하는 이유를 열거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1) 상품권 문자는 SMS가 아닌 LMS(장문문자)로 발송되는데요~
이게.. 도달율(reach)이 생각보다 떨어집니다;;
즉,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오는 시간이 매~우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어요.
과학동아 같은 미래가 열린 오늘날에.. 믿을 수 없는 일이지요~? 호호
좀 더 지난 과거에는 SMS도 도달율 조차 생각보다 떨어졌답니다.
(그..그래서 제 학창시절에 문자 씹힌 일이 적지 않았지요 ㄷㄷㄷ)
2) 스마트폰의 스팸차단 앱(어플)에 걸려,
문자 자체가 도달하지 않을 경우도 있답니다 ㅠㅜ
스팸차단 앱은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기도 하지만,
통신사들이 스마트폰에 기본사양으로 탑재하는 경우도 적지 않아요^~^;;
즉, 사용자 의지와는 무관하게 강제로(?) 스팸차단이 실현되는 겁니다!!
재밌는 점은, 이놈의 통신사 제공 스팸차단 앱이 얼마나 똑똑한 지..
정상적인 문자조차도 스팸으로 인식해서 차단해버리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이 현상은 LG유플러스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지요^~^
3) 드문 경우지만, 미처 문자가 온 지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해진 오늘날에는 문자나 카톡, 이메일 등의 알림이 많다보니..
미처 제대로 읽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적지 않지요~!
자, 이 모든 일들은 "상품권 재발송 요청"을 통해 해소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누락의 원인이 무엇이든 간에,
횟수(빈도)가 깡패인 법이죠;;
그런고로,
제가 대한민구아니님의 상품권을 재발송 요청해드리겠.....으면 좋겠으나...
가입하신 정보를 특정할 수가 없어, 누구신 지를 모르겠습니다 ㅠㅜ
제 글을 확인하신다면
댓글로 가입해주신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습니까~?
참고로 010-xxxx-xxxx 형태로 남겨주시면 ->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어
다른 분들에게 정보가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010-6166-**** <---- 이렇게 말이죠 호호 ♡
댓글 남겨주시는 즉시, 재발송 요청을 진행하겠습니다~!
요청과 동시에 약 7일 전후로 상품권 문자(LMS)를 수신하실 수 있을 것이고요~
이번에도 누락이 된다면 언제든지 또 말씀해주세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__)
수빈씨가 잠시 자리를 비워 (차 빼러 갔다고 하네용ㅎㅎ)
제가 대신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로 확인해보니 상품권은 잘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
누락이 아닌데 문자가 도착하지 않았다니..!
이러한 경우에는 스팸함에 문자가 이동되어 버렸을 확률이 높습니다.
허나, 스팸함에도 문자가 없을 수 있으니 재발송 요청을 다시 올려뒀구요~
상품권 문자는 7일이내에 도착할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옹!
그럴일 없겠지만.. 상품권 문자가 또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