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haldong****님의 글

지금 그쪽 녹취부서에서 현금제외 상품권만 받도록 이야기하도록 전화왔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haldong****
  • 댓글: 3
  • 조회: 770
왜 그렇게 진술해야되는지 설명도 안해주고 언제 입금될거냐고 물어보니 담당부서가 아니라며 끊어버리네요

그쪽이랑 처음 계약할때 현금얼마인지 이야기한것 녹음파일 있고

거짓 녹취 통화해달라 한거 그리고 현금 얼마받아야 되는거 말하지 말라한것
듣다보니 이상해가지고 처음부터 다 제가 역으로 질문하며 녹음해서 저장했어요

30분만에 다시 전화거니 이렇게 상담부서 녹취부서 둘다 연락 안받고 하시면 안되죠

오늘 연락없으면 내일kt 본사랑 공정거래위원회에 음성파일 보내고 거짓 녹음 및 소비자 기만한다고 클레임 넣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haldong**** 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앗. 그런데 사은품 안내를 받으신 것과, 실제 녹취시 진행되는 사은품 내용이 달라..

    이에 대해서 납득하시기 어려우셨군요? 에구...저희 안내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ㅠㅠ

    haldong**** 님께 보다 정확하고 자세히 안내드리지 못하고

    혼란스럽게 그리고 믿음이 흔들리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해요. .!ㅠㅠ


    게다가 마침 백메가로 다시 전화주신 시각이 오후 6시 30분이 지난 이후여서

    저희 백메가와 통화연결조차 되지 않아 더욱 걱정스럽고 심려스러우셨을 듯합니다.

    (죄송스럽게도.. 백메가는 오후 6시 30분 이후에는 휴식시간에 들어가서

    상담이 불가하거든요. 일부러 전화를 피하는 일은 결단코! 없으니 오해 말아주셔요!ㅠㅠ)


    영업점인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KT인터넷을 가입해주시는 것이며

    당연히 실제 계약의 주최는 바로 KT본사가 된답니다.

    녹취는 그 계약을 증명하는 것이 되고요!^^

    즉, 본사로부터 받으실 수 있는 사은품은 본사가 제공하는 상품권이 전부이기에..

    녹취시 -> 본사에서 제공해주는 상품권 외에 다른 사은품을 받는다는 것을 말씀하시면

    아니된다는 것을 말씀드린 것이었는데, 저희 설명이 부족하여 오해하시게 해드린것 같습니다..;;


    당연히 저희가 약속드린 사은품은 전부 제공해드릴 것이고,

    저희 백메가를 통해 진행하신 기록 역시 당연히 녹취되고 있으며

    저희가 약속드린 것도 마땅히 당연히 분명히 지킬 것이니 절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b


    저희 담당자분께서 최대한 빠르게  haldong**** 님께 연락드리고

    이에 관하여 보다 소상히 전화를 통해서 안내드리려고 하였는데요~!

    조금 전에 (9시가 조금 넘어) 전화드렸는데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셔서 연결이 안되었다고...

    담당자분께 피드백을 전달받고 오는 길입니다~ㅠㅠ

    --> 이따가 저희 담당자분께서 다시 전화드릴테니, 꼭! 받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나, 다른 의문의 생기시면 언제든지 기탄없이 말씀해주세요!


    그리고 저희 백메가도 앞으로는 고객님들께 안내드림에 있어.. 이번 일을 통해서 되돌아보고,

    보다 상세하고 명확하게 안내드리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혹시라도..오해하시거나 불안해하시는 일 없으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ㅠㅠ


    그리고...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aldong****님!^^



    p.s.
    아참! 그리고 KT의 현금사은품 입금일은, 설치하신 날을 기준으로

    월~수 개통이면 같은 주 금요일 / 목~토 개통이면 혹은 그 다음주 수요일이 된답니다.

    개통 후 여기에 댓글만 한번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따로 전달하여 당일 입금으로 요청해둘게요~!

    하여,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사은품을 받는 기쁨을 드리고 싶습니다~!^^b
  • 회원님의 사진 GOLD
    그러면 저는 어제 개통했으니까 내일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신청은 제가 했지만 통화는 명의자 본인이 해야한대서 아버지가 대신 통화하였네요.. 물어보니까 정확히 못들었다고 하고
    명의자명 정경호
    010-4947-****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GOLD어머! GOLD님, 이 먼(?!) 글까지 찾아주셨네요~! 반갑습니다^^

    가장 궁금하고 또 중요한 "사은품" 입금일에 대해서 문의주신 것이지요~?


    1) 11일 개통받으셨다면, 바로 오늘 (10.13.금) 현금사은품이 입금될 것으로 보이네요!

    2) 가입진행시 등록해주신 명의자분의 은행계좌 (농협)으로 입금될테고요~

    3) 이에 관해서는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 전화로 보다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p.s. 오전 9시 이후에, 명의자이신 아버지께 연락드릴테니, 참고해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