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인터넷+tv (고급형) 덕분에 잘~설치했습니다.
근데 엘지고객센터인가? 암튼 업무중에 전화오셔서
고급형 현재는 4만700원?인가 인데 2개월 후에 해지안하면 5천원 추가 됩니다고 하시네요...
제가 다시 알아보고 확인하겠습니다~~하고 끊었네요...
저는 현재 서비스기간이라 38000원?정도에 2개월쓰고
2개월 후는 장비임대할인? 그래서 월 4만700원에 부가된다고 보고 가입했는데요...
백메가에서 보낸 메일도 그렇게 돼있는데...
엘지고객센터에서 한 말을 믿어야 하나요?;;;
확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오홋!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더욱 감사드립니다 +_+
허걱 그런데... 백메가와 LG 본사 고객센터에서
설명드린 월요금이 상이해서 노..놀라셨지요? ^^;;;
LG 본사에서는 "UHD2 셋탑박스 프로모션(4,400원 할인)"
적용 여부를 언급하지 않은 듯 합니다ㅎㅎ
즉! 본사 입장에서 프로모션이나 세부내역을 고려하지 않고
"일반론"에 맞춰 답변을 드린 것이에요ㅠ
본사 고객센터는 정확하고 좋은 안내를 할 의무가 있는데
오히려 나그네김님을 헷갈리게 하여 멘붕(?) 상태에 빠지시게 만들었네요ㅠ 두둥..ㅠ
결론적으로 백메가에서 안내받으신 요금이
매월 지갑에서 빠져나갈 돈이구나~하고 생각해주심이 좋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해 다시 한 번 자세히 말씀드리면,
① 원래 일반형과 고급형의 월요금 차이는 4,510원인데요..
② 프로모션 덕분에 기가급+고급형 가입 시 총 -4,400원의 할인이 주어져요.
③ 게다가 2개월 동안은 고급형을 "일반형"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ㅎㅎ
=> 따라서! 2개월간 더 든든히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이후에는 매월 110원 추가로 더 짱짱한(?) 채널을 볼 수 있으니
고급형에서 -> 일반형으로 하향(다운그레이드)해서는 아니되어요~~
월요금도 이미 잘 알고 계시다시피
0.5기가 인터넷은 25,300원
고급형TV (UHD)는 10,890원
기가급 공유기 임대료는 무료
=> 이렇게 해서~! 36,190원이 되고요~!
2개월 이후에는 TV요금이 -> 15,400원으로 적용되어
매월 40,7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그대로 잘 유지하고 있는데 ->
2개월이 지나고나서 월요금에 문제(?!)가 생기시면
꼭 다시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바로 확인해보고
어떠한 문제가 있더라도 나그네김님에게
단 10원도 손해가 가지 않도록 제가 100% 책임을 다할 것이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ㅎㅎ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상품은 잘 이용하고 계시지요~!?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그럼~! 나그네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