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라님의 글

sk 브로드밴드 인터넷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하라
  • 댓글: 3
  • 조회: 580
기존 온가족 무료 사용 -> 온가족할인변경

기존 : 설치회선 나.(온가족무료1회선)

변경: 2회선 (가입년수확보 2명 나.아내)

질문.
1. 기존 1회선 해지 및 다름사람으로 기존 주소 회선추가시 혜택
2. 기존 온가족무료 해지후 기존 회선 가입년수 상승 여부


가입절차 및 명의 2명 지원금 정보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하라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이렇게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용~!

    우선 남겨주신 문의내용을 쭉~읽어봤는데요!
    SK텔레콤의 온가족무료를
    -> SK브로브밴드 온가족할인으로 변경할 예정이신듯 하옵니다만..!
    어떻게 하시는게 좋을지를 안내드리기 전!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상황이 조~금 애매(?)해서요ㅠ.ㅠ

    질문1) 온가족무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은 하라님 핸드폰 1회선인가요?!

    이를 여쭙는 이유는 온가족무료를 적용하는 기준이
    최소 SK핸드폰 2회선이 있어야 온가족무료로 핸드폰을
    결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회선이라면 "온가족무료"는 유지될 수 없어요!

    원래 2회선 이상 결합되어 있었는데 하라님 핸드폰만
    남아있는 것이라면 온가족무료 결합은 깨졌을 거예요~!
    이에 대해 확인해 주시겠어요?!


    질문2) 하라님 핸드폰이 온가족무료로 결합되어 있었다면
    또는 다른 결합상품이 적용되어 있었다면 가입년수는 산정되지 않습니다.

    "온가족할인"은 가입년수가 20년 이상 ~ 30년이 아니라면
    요금할인의 메리트가 크지 않으며 가입년수가 낮은 경우
    최대치인 30년까지 쌓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이를 추천드리지 않아요.

    해서, 하라님과 와이프분의 SK핸드폰 가입년수를 알려주세요!


    위 두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하라님 댓글 기다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하라
    @김가영1질문)
    기존 :저.부모님 3명으로 온가족 무료사용
                대표자 .저( 인너텟 1회선)
    변경: 어제 온가족 무료  해지 및 온가족할인 가입 ( 기존 인터넷 미해제)

    2질문)
     온가족할인 년수: 5명  총 17년

    향후 30년을 위해 인터넷 2년 매년 추가 예정
    (나. 아내 각각 인터넷)

    연락처 010-9156-****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하라하라님!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아하! 가입년수는 총 17년이며
    하라님을 포함해 가족분들 5명이 함께
    온가족할인에 결합할 예정인 것이지요?!

    즉, 하라님과 배우자분 핸드폰은 가족분들이 함께 결합되어 있는
    "온가족할인"에 포함되어 있다는 뜻이죠!ㅎㅎ
    그렇다면 가입년수는 1년에 -> 6년씩 쌓이게 됩니다.
    가족분들 핸드폰 5회선 + 인터넷 1회선 이렇게 되니깐요!
    약 3년을 사용하시면? 30년 이상에 도달하게 됩니다.

    단! 확인하셨던 17년이 본사 통해 직접 확인하신게 아닌
    임의로 사용한 년수를 계산하셨다면
    본사로 전화하시어 가입년수를 꼭 확인해 주세요~!

    온가족 무료로 적용되어 있었다면 가입년수는 산정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하라님께서 생각하셨던 가입년수 17년과
    본사로 확인했을 때의 년수가 상이할 것입니다ㅠ
    임의로 계산하신 거라면 꼭!! 본사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자, 온가족할인으로 변경하는 것은 가능하나..!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ㅠ
    거주하고 계신곳에서 사용했던 SK인터넷을 해지하고
    -> 온가족할인을 적용한 SK인터넷을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신규가입을 할 수 없어요;;

    왜냐하면, 동일 통신사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기 때문이죠..
    이는 명의를 변경해도 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명의 변경시에는 편법가입으로 취급해 버리거든요ㅠ

    이 때문에 하라님 상황에서는?
    선택의 여지 없이 본사 통해 재약정 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온가족할인"으로 적용하고 SK인터넷을 재약정 하는 것이죠..ㅠ

    따로 연락처를 남겨주셨으니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곧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