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새벽의뽀로로님의 글

유플러스 일처리 너무 못하네요ㅠㅠ

회원님의 사진
  • 새벽의뽀로로
  • 댓글: 3
  • 조회: 594
2~3일 장비 설치공사 해야 한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연락도 안해주고..
설치센터는 3일째 전화도 안받고..

오늘 백메가 연락받고 공사 완료 된걸 알았네요..
백메가 아니었으면
아에 모르고 넘어갈뻔...

오늘 14~15시 사이에 유플러스에서 전화해준다더니
여태까지 감감 무소식이네요.
슬슬 인내심의 한계가...

그냥 kt로 바꿔버릴까요?
유플러스가 왜 욕먹고 있는지 절실히 깨닫네요. 하아ㅠㅠ

여기밖에 토로할 곳이 없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새벽의뽀로로님~~!!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백메가 이루다입니다~~^ㅁ^)//


    아이쿠, 그나저나 여전히 고통(?!)받고 계시다니
    제 마음이 다 아프고 속상합니다..ㅠㅠㅠㅠ

    센터는 며칠째 전화도 안받고
    본사는 오늘 전화해준다더니 연락도 없다니...ㄷㄷㄷ
    정말 얼마나 답답하셨을까요....에구....

    저도 한 명의 고객이기도 하기에,
    그 속터지는 마음, 충분히 짐작되고도 남습니다~~ㅠㅅㅠ)//


    이번과 같은 일이 발생하는 것은
    즉 LG유플러스 공사가 늦어지고 + 통보도 없는 것은
    관료주의의 폐혜라고 봅니다...ㅠㅠㅠㅠ

    설치팀과 센터의 업무공조가 거의.. 없...어...요....

    그래서 매일 매일 백메가에서 독촉(?)해서
    확인하곤 합니다요~~^ㅁ^a
    (그래도 명색이 대기업인데, 우습지요~~?!ㅎㅎㅎ)

    LG라고 해서 항상 헬지라고 욕만(?) 먹는 건 아니지만..
    서비스면에서 부족한 점이 확실히 있긴 합니다;;;
    이같은 일로 고객님들께 피해를 드리는 일은
    당연히 없어야 할텐데, 정말 너무 안타깝고 아쉽네요....(흡)


    참고로~~!!
    지금 확 LG를 취소하시고 KT로 진행하셔도 되지만!!
    역시나 신규가입 진행이 지금 다장 시작된다 해도,
    설치는 아마 다음주에나 가능할거예요~~ㅠㅅㅠ

    하여 우선은 LG쪽에 기회를 조금만 더 주셨으면 합니다!!
    (KT보다 LG의 가입조건이 더 좋았었으니까요~~ㅎㅎㅎ)


    ★★
    우선 저희 담당자분께 해당 내용을 전달하였구요~~!!

    혹시 저희 쪽에서 안내드리거나
    도움드릴 수 있는 것은 없는지~~??!!
    알아보고 => 별도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부디...좋은 소식이 있기를..!!
    그래서 새벽의뽀로로님께서
    더이상 스트레스받으시는 일이 이제는 없기를...!!

    간절히 희망하고 소망하고 바라옵나이다~~>ㅅ<)//
  • 회원님의 사진 새벽의뽀로로
    @이루다이런 문의 사항까지 해결해주시는걸 보고,
    역시 백메가에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새벽의뽀로로아유, 별 말씀을요~~^ㅇ^a

    저희와도 통화하여 전달받으신대로,
    공사가 완료된 것은 확인된 상태구요~~!! 호홍

    다만 설치일이 아직 안나와서;;;
    오늘 본사로 다시 독촉해서 일정 알아보고
    피드백 나오면 또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ㅁ^)//


    이제, 마지막 관문?인 "설치 일정"은 
    해당지역 기사님 스케쥴에 따라 좌우되는 부분인지라,
    아쉽게도 저희가 핸들링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가능한 한 빠르게 진행해달라고 마구 독촉해서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드릴 수는 있을 것이에용~~!!


    그럼 담당자분 통해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 기분 좋게 불금을 시작하시기 바랄게요~~^ㅇ^bbb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