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장비 설치공사 해야 한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연락도 안해주고..
설치센터는 3일째 전화도 안받고..
오늘 백메가 연락받고 공사 완료 된걸 알았네요..
백메가 아니었으면
아에 모르고 넘어갈뻔...
오늘 14~15시 사이에 유플러스에서 전화해준다더니
여태까지 감감 무소식이네요.
슬슬 인내심의 한계가...
그냥 kt로 바꿔버릴까요?
유플러스가 왜 욕먹고 있는지 절실히 깨닫네요. 하아ㅠㅠ
여기밖에 토로할 곳이 없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전체 댓글3개
백메가 이루다입니다~~^ㅁ^)//
아이쿠, 그나저나 여전히 고통(?!)받고 계시다니
제 마음이 다 아프고 속상합니다..ㅠㅠㅠㅠ
센터는 며칠째 전화도 안받고
본사는 오늘 전화해준다더니 연락도 없다니...ㄷㄷㄷ
정말 얼마나 답답하셨을까요....에구....
저도 한 명의 고객이기도 하기에,
그 속터지는 마음, 충분히 짐작되고도 남습니다~~ㅠㅅㅠ)//
이번과 같은 일이 발생하는 것은
즉 LG유플러스 공사가 늦어지고 + 통보도 없는 것은
관료주의의 폐혜라고 봅니다...ㅠㅠㅠㅠ
설치팀과 센터의 업무공조가 거의.. 없...어...요....
그래서 매일 매일 백메가에서 독촉(?)해서
확인하곤 합니다요~~^ㅁ^a
(그래도 명색이 대기업인데, 우습지요~~?!ㅎㅎㅎ)
LG라고 해서 항상 헬지라고 욕만(?) 먹는 건 아니지만..
서비스면에서 부족한 점이 확실히 있긴 합니다;;;
이같은 일로 고객님들께 피해를 드리는 일은
당연히 없어야 할텐데, 정말 너무 안타깝고 아쉽네요....(흡)
참고로~~!!
지금 확 LG를 취소하시고 KT로 진행하셔도 되지만!!
역시나 신규가입 진행이 지금 다장 시작된다 해도,
설치는 아마 다음주에나 가능할거예요~~ㅠㅅㅠ
하여 우선은 LG쪽에 기회를 조금만 더 주셨으면 합니다!!
(KT보다 LG의 가입조건이 더 좋았었으니까요~~ㅎㅎㅎ)
★★
우선 저희 담당자분께 해당 내용을 전달하였구요~~!!
혹시 저희 쪽에서 안내드리거나
도움드릴 수 있는 것은 없는지~~??!!
알아보고 => 별도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부디...좋은 소식이 있기를..!!
그래서 새벽의뽀로로님께서
더이상 스트레스받으시는 일이 이제는 없기를...!!
간절히 희망하고 소망하고 바라옵나이다~~>ㅅ<)//
역시 백메가에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저희와도 통화하여 전달받으신대로,
공사가 완료된 것은 확인된 상태구요~~!! 호홍
다만 설치일이 아직 안나와서;;;
오늘 본사로 다시 독촉해서 일정 알아보고
피드백 나오면 또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ㅁ^)//
이제, 마지막 관문?인 "설치 일정"은
해당지역 기사님 스케쥴에 따라 좌우되는 부분인지라,
아쉽게도 저희가 핸들링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가능한 한 빠르게 진행해달라고 마구 독촉해서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드릴 수는 있을 것이에용~~!!
그럼 담당자분 통해 별도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 기분 좋게 불금을 시작하시기 바랄게요~~^ㅇ^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