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세차와 광택의 달인님의 글

결합상품 관련

회원님의 사진
  • 세차와 광택의 달인
  • 댓글: 1
  • 조회: 620

보내주신 사은품 잘 받았습니다

 

귀사 상담원이 말씀해 주신대로 했다가 망신당한 케이스를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본인은 집에서 인터넷 하나 가게에서 하나 그리고 휴대폰을 사용중입니다

 

집에서 쓰는 인터넷과 휴대폰은 결합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가게에서 쓰는 인터넷은 귀사를 통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위 내용들은 분명 상담원과의 통화시 말씀을 드린 부분이고요

 

위 내용들을 듣고서 패밀리상품으로 결합하면 할인을 더 받을수 있다 하더군요

 

그래서 물었습니다

 

종전에 집에서 쓰는 인터넷과 휴대폰이 결합이 되어있다

 

그래도 패밀리라는 상품으로 결합이 되느냐

 

된답니다

 

또 물었습니다

 

종전에 결합 상품을 해지하고 패밀리로 결합을 해야 하는지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지

 

어느쪽으로 결합이 가능한지 ...

 

이 부분이 핵심이라 생각되는데 여기서 부터 뭐라고 하는데 도통 의미를 가늠하질 못하겠더군요

 

몇번 알아들을 수 있게 물었으나 ...

 

본인이 느끼기엔 

 

상황파악을 정확히 하려 하지 않거나

 

정확히 알지 못한채로 대충 얼버무리거나

 

그렇게 느꼈습니다

 

덕분에 KT 와의 수차례 통화로 결합상품에 대한 부분은 제대로 알게되었네요

 

대화를 한다면 상대방이 의미를 파악할수 있게

 

상대방이 이해를 할수있게 하는것이 가장 기본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99가지가 만족스럽더라도 마무리 한가지가 좋지 못하면 이미지를 좋게 가지긴 힘들어진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세차와 광택의 달인님 :)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많은 업체들 중, 백메가로 믿고 가입해주신 세차와 광택의 달인님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


    허걱.. ㅠㅠ 말씀하신 내용 모두 꼼꼼히 읽어보았어요..!
    믿고 가입을 진행해주셨는데 이처럼 불편과 실망을 안겨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안내를 도와드렸던 저희 최경옥 상담원이
    아직 신입 티를 못벗은 초보 상담원이라
    패밀리 혜택이 대한 안내를 정확하게 말씀드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ㅠㅜ

    그렇다고 하더라도...
    최경옥 상담원 본인이 생각하기에 패밀리 혜택에 대해 충분히 설명드릴 역량이 부족했다면
    창피함을 무릅쓰고 세차와 광택의 달인님께 양해를 구해서
    다른 상담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으면 좋았을텐데..
    이러한 부분이 저 또한 참 아쉽게 느껴지네요...
     
    처음부터 찬찬히 꼼꼼히 안내를 도와드렸더라면
    KT로 문의하셨을때 안좋은 일을 겪지 않으셔도 되었을텐데...
    소중한 시간을 허투로 낭비한 것 같아서 정말정말로 죄송스럽습니다..! ㅠㅠ 꾸벅..!


    앞으로는 이러한 실수 없도록 꼭꼭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많이 실망하셨을텐데....
    부디 다시 한번 백메가 믿어주시고 예쁘게 봐주시길 부탁드리옵니당 ㅠ.ㅠ~~!! ♡

    그리고 일과로 정말 많이 바쁘실텐데,
    이렇게 직접 게시판에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글에서 백메가에 대한 애정이 뚝뚝 묻어나옴을 느낍니다..! :)

    세차와 광택의 달인님께서 말씀하신
    "99가지가 만족스럽더라도 마무리 한가지가 좋지 못하면 이미지를 좋게 가지긴 힘들어진답니다"
    라는 글을....
    앞으로 좀 더 명료하고 깔끔하고 정확한! 안내 도와드릴 수 있는 백메가 직원들이 되도록
    마음에 이 글자 아로새기겠습니다 ^_^


    다시 한번 사죄 말씀 드립니당...! 죄송합니다..!
    그리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