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리스크스님의 글

KT설치잘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리스크스
  • 댓글: 15
  • 조회: 837
지난주 토요일에설치했는데 사은품은혹시언제들어오나요?

전체 댓글1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리스크스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당!
    오홍!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히힛~
    믿고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옵니다!

    아항! 인터넷은 지난주 토요일쯤 잘 설치되었는데
    지급받기로한 사은품 입금일이 궁금하셨군요?!

    확인해보니 KT인터넷 신청으로 지난주 토요일에 개통했다면
    현금 사은품 입금일은 5월 24일 수요일입니다^.^
    허나..! 리스크스님께서는 사은품 입금일을 기다리셨을테니
    하루 빨리 입금해드리는게 좋겠지요?!

    그래서 오늘 바로 현금 사은품을 입금해 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용~!
    참! 입금시간은 저녁 7시 이후이니 넉넉하게 8시쯤
    계좌를 확인해보시면 사은품이 입금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상품권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하셨는데요~
    개통 후 7일이내에 문자로 발송되니
    토요일까지(그럴일 없겠지만요!) 문자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가끔 상품권 문자를 모르고 삭제하시거나
    상품권 문자가 스팸함으로 이동되는 경우가 있습니당ㅠ)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 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화요일 보내시길..!
  • 회원님의 사진 리스크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리스크스앗! 리스크스님!ㅎㅎ
    댓글까지 남겨주시는 센스..! 헤헷!
    설사 그럴일 없겠지만 밤에 확인하셨을 때
    입금되어 있지 않다면 꼭!! 말씀해 주십시오^.^

    앞으로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는 백메가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리스크스
    @김가영입금이안되있는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리스크스아이쿠!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저녁 8시 이후에 확인해주세요~라고 안내드렸는데 확인되지 않았다니!!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가끔 입금시간을 아에 앞당겨서 낮중에 입금해버리거나
    늦은 밤시간에 입금하는 경우가 있긴합니다만..!
    상부점(센터) 통해 확인하는 것이 우선이기에 조금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확인 후 백메가 전문상담원 전화드릴 예정입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당ㅠ.ㅠ
    빠르게 확인한 후 바로 전화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리스크스
    @김가영결국오늘저녁인거죠?ㅋㅋ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리스크스어머나!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리스크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리스크스리스크스님!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전에 입금여부를 확인해보니
    현금 사은품은 어제 저녁이 아닌 오후에 입금했으며
    (오후 몇시인지 말도 안해줍니다ㅠ.ㅠ 아이고!!) 
    입금자명으로는 "인터넷사은품"으로 입금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문제는 확실하게 입금되었다고 확인할 수 있는
    입금증을 전달받지 못했어요!ㅠ
    입금해드렸으나 리스크스님께서는 입금된 것을 확인하지 못하셨다는 점..!!
    깔끔하고 빠르게 처리해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우선 상부(사은품을 입금해주는 센터)점에
    입금증을 빨리! 보내달라고 요청해뒀는데 입금해드리는
    담당자분의 부재로 입금증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ㅠ

    아마 상부점 상담원이(백메가 상담원이 아니죠!)
    다시 전화드렸을텐데 신협 137로 시작하는 계좌의 입금내역을
    한번 더 확인해 주시겠어요?!
    (가입당시 남겨주신 계좌가 신협 137로 시작하는 계좌입니다!)

    현금 사은품은 꼭!! 받으실 수 있게 조치해 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ㅠ.ㅠ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P.S
    참! 신협 계좌로 입금되었는지 확인하셨나요?!
  • 회원님의 사진 리스크스
    국민은행계좌로 넣어달라했는데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리스크스리스크스님ㅠ 아이고 국민은행 계좌로 요청하셨었군요?!
    확인해보니 요청하신 국민은행 계좌의 명의자분과
    가입하신 명의자분이 계좌가 일치하지 않아
    신협계좌(인터넷 명의자분 계좌)로 현금 사은품이 입금된다고
    안내드린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ㅠ
    즉, 신협 계좌로 사은품이 입금된 것이죠!
     
    아무래도 의사소통 과정에 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은
    문제가 있었던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ㅠ
    방금 박미현 상담원이 전화드렸는데 부재중시라는 피드백을 받았어용!

    해서, 통화가능 시간을 말씀해 주시겠어요?!
    시간에 맞춰 전화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리스크스
    @김가영그때분명히 국민은행으로해달라고말씀드렸엇는데 일이상하게처리하시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리스크스리스크스님 입장에서는 충분히
    일처리를 왜이렇게 하지?! 하는 생각이 드실 수 밖에 없습니다ㅠ
    전화통화 녹취기록을 모~두 확인해보니
    오해가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네요ㅠ 아이쿠야..

    리스크스님과 통화하실 때 국민은행 계좌로 알려주셨었는데
    명의자인 어머님과 박미현 상담원과 다시 통화하면서
    인터넷 가입 명의자와 사은품 입금계좌 명의가 일치하지 않아
    어머님 계좌로 확인하고 입금계좌를 변경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리스크스님께 위 내용에 대해 안내되지 않았으니 
    입금계좌가 어머님 명의의 계좌로 바뀌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계실 수 밖에 없습니다ㅠ

    아이고.. 이런 오해가 있었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조금 더 꼼꼼하게 확인하고 안내드렸어야 했는데
    참으로 부끄럽고 민망하네요ㅠ;;

    리스크스님께 번거로움과 기다림이라는
    시간낭비를 안겨드렸으니 말로만 죄송하다고 끝내지 않고
    따로 보상을 해드리는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돈으로 때우려는 심보는 아니니 부디 오해하지 말아주세요ㅠ 

    지급되기로한 현금 사은품 외에
    추가 보상으로 3만원을 지급해 드릴예정이니
    국민은행 계좌를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로 빠르게 안내드리고 싶었으나
    업무중으로 바쁘신 것 같아 댓글을 남겨드립니다ㅠ
    꼭! 댓글 남겨주십시옹!ㅠ.ㅠ 기다리겠습니다!!
    (남겨주신 계좌는 확인하자마자 바로 블라인드 처리해 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리스크스
    @김가영************** ****
    지금 전화받을상황이아니라서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리스크스리스크스님!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었어용ㅠ.ㅠ

    이미 지급된 현금 사은품과 별개로
    3만원을 입금해 드렸으니 국민은행 계좌를 확인해 주시겠어요?^.^
    ("백메가네트웍스"로 입금되었습니다!)

    죄송한 마음에 박미현 상담원이 계속 전화드렸을 거예요ㅠ흡..!
    바쁘신 것 같아 전화하지 말아주세요~ 라고 요청해뒀어요! 
    번거롭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ㅠ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더 꼼꼼하게 신경쓰는 백메가가 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