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하찌님의 글

사은품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하찌
  • 댓글: 1
  • 조회: 1,003

지난주화요일에  KT로 개통완료하였습니다.

사은품 입금이 안되어 문의드립니다.

 

하*현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하찌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잊지않고 또다시 먼 발걸음 해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ㅎㅎ

    인터넷은 잘 개통받으셨으니
    이제 사은품 받아보실 일만 남아있을텐데요..

    말씀주신 존함으로 확인해보니
    상부점(센터)에서 개통완료 처리를 하는 데에
    시간이 걸려서 사은품 지급도 늦어졌습니다ㅠ

    어떻게든 빨리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해야하는데...
    정보화시대임에도 이것은 사람이 일일히 확인해야 하고,
    아직까지 시스템으로도 어찌 해결이 안 되는 부분인지라..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즉, 상부점에서 개통완료 처리를 해야 ->
    백메가에서 완료를 한 후에 ->
    사은품을 지급해드릴 수가 있는데요^^;;
    개통처리가 늦어져서 -> 덩달아 확인처리가 늦어졌어요.


    해서, 현금 사은품이 오늘 저녁에
    가입신청하실 때 말씀주신 계좌로 입금될 예정인데요..!
    보통은 저녁 20시 전후로 입금됩니다.

    그..그런데...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는지라
    조금(?) 늦어질 수도 있어서요..
    마음 편히 당일자정까지 찬찬히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상품권은 KT 본사에서 인터넷 개통 날짜 기준으로
    약 10일 안에 발송해주는데요..

    KT가 조금.. 많이.. 느려서 잊혀질(?) 때 쯤에
    상품권이 도착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요;;

    혹시 아직 못 받으셨고,
    다음주 초에도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으면
    꼭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절~~대로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백메가에서 끝까지 책임을 다해드리겠습니다 +_+


    그나저나... 품질 짱짱(?)인 KT인터넷을 가입하셨으니
    적어도 인터넷 품질 문제로 스트레스 받을 일은 거~~~~의 없을텐데요~!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또다른 궁금한 점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_+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궁금증이 시원하게 해소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쉽게 착~착! 설명드리고,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수없이 많은 업체 중에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그럼.. 하찌님~~! 이번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용^0^


    P.S 말로만 죄송하다 하면 안되니 2만원 먼저 송금해두겠습니다.
    이건 오늘 지급될 사은품과 별개로 "죄송함"의 물리적 표현이에요~~ +_+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