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9.12일에
3년약정 kt 인터넷 + (고객이름 정*정) 가입한 고객입니다.
가입당시에도 2만원 쿠폰등 소소한것으로 kt본사-100mb핑퐁게임으로
가입이 안되어 피곤했는데
1. otv 15 신청해서 6개월 후 해지시점을
100mb 측에서 알려준다고 해서
믿고 냅두고 있었는데
아직까지도 연락은 없는거 같고요
(문자나 전화)
저는 굳이 불필요한 요금을 내고 있었네요
2. 가입시에는 다 미리 연락해줄것처럼
해놓고 안해주심 어떡하라는 말입니까?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ㅠ 백메가를 믿고 기분 좋게 가입해주셨는데
가입당시부터 문제가 있었군요..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
지금은 가입한지 6개월이 지났으니
TV 하향(다운그레이드) 안내 문자를
진작에 받아보셨어야하는데 참으로 이상하네요;;
말씀주신대로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분들에게
편히 상품변경을 할 수 있도록 발송드리고 있는데
사은품과 요금 등의 문제가 없게끔 ->
안전하게 6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2차례 발송해드리고 있거든요^^;;
(혹시나 문자보시고도 깜빡하실 수도 있어서요^^;)
그런데.. 문자를 못 받아보셨다고 말씀해주셔서
어찌된 일인지 확인해보니
1차발송: 17/03/17 오후14:00
2차발송: 17/03/24 오후14:00
문자가 잘 발송되었고,
이 날짜에 발송된 문자 모두 발송실패
이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아마 핸드폰이 열심히(?) 일해서 스팸문자로 간주하여
차단을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ㅠㅠ
이 상황을 모면(?)하고자 드리는 말씀이 아니오라..
간혹 이러한 문제가 있어서 문자로 100% 받아보실 수 있을거라
보장드릴 수 없는 문제가 있기는 해요ㅠ
그런데... 가입당시부터 문제가 있었으니
더욱 신경써서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말로만 죄송하다는 것은 염치없는 것이기에
도의적인 책임으로 요금 차액보다 조금 더 넉넉하게
5만원을 별지기님 계좌로 송금해두겠습니다.
그나저나... 올레TV모바일(OTM) 월정액 부가서비스도
매월 5,500원이 청구되고 있을 것이니
더이상 이용을 원치않으시면 TV상품 변경과 함께
이 부가서비스를 해지해주셔야 합니다.
백메가에서도 상품 변경이나 해지를 해드릴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본사에만 권한이 있고,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요ㅠ
KT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에 연락하시어
1) TV상품을 "OTV10"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2) 올레TV모바일 부가서비스도 해지하고 싶어요~~
라고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착착 진행해주실 거예요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이용 중에 또다른 문제가 생기시면 백메가에 말씀해주시겠어요~!?
특히 KT는 한국시절부터 가장 많이 인터넷 구축을 해왔고
현재도 매년 엄청난 예산을 투자 중인지라
모든 기간망 통신사 중에 망 품질이 가장 안정성이 뛰어나서요..
적어도 인터넷 품질 문제로 속상할 일은 없겠지만,
(LG와 SK의 인터넷 구축 예산 다 합쳐야... KT랑 똑같습니다;;)
혹시라도.. 작은 문제라도 생기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절~대로 모른척 넘어가지 않고
법적인 책임을 넘어 도의적인 책임까지 다하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