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깃발사령님의 글

설치 20일 넘게 기다리고, LG 인터넷 설치 취소 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깃발사령
  • 댓글: 1
  • 조회: 3,090

백메가 분들때문에 취소한건 아닙니다.

 

그래도 하소연 하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4월 중순에 백메가를 통하여 LG 인터넷과 TV를 신청했고, 

그에따라 4월 25일 설치 안내를 받았습니다.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외부벽을 통해 선을 들여와야 한다는 얘기들 듣고.

선없는 벽걸이 설치를 원했기 때분에,

단자를 통해 들어와 달라고 요청 드렸습니다.

 

공사기간이 2주정도는 소용 된다고 안내 해서 그러려니 했습니다.

지난주에 5월 초쯤에 고객센터에 설치 문의 하니 연휴기간이라 공사 업체와 연락이 잘안된다.

연휴 끝나고 전화 달라 해서,

 

5월10일경 다시 전화하니 늦어도 

'고객센터는 일정을 잘모르겠고,  공사팀 연락해보겠다.'

한참 후에 전화가 왔습니다. 

'늦어도 주말쯤 될 것 같다'고 해서 알았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설치가 안되어 오늘(5월 15일) 다시 전화를 하니, 

'설치 요청 하셨는데 공사 대기중이네요. 언제쯤 될지 모르겠다'라고 앵무새 같은 말을해서

다시 그럼 공사팀에 연락해서 일정을 알려달라 했더니,

'이번주 수~목쯤 될것 같습니다.' 하길래

'너무 늦는거 아니냐? 지난주에도 주말에 된다고하지 않았느냐?'

'일정을 당겨달라 콘트롤 안되냐?' 요구 하니, 

'그럼 알아보고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한참 후에 온 답변이 

'최대한 빠르게 해달라고 요청 했습니다.' 

'그럼 그게 언제쯤이냐?'

'확답 드릴 수 없습니다.'

'그럼 설치팀 연락처를 주세요.' 

전화번호를 받고, 서비스 설치쪽과 통화를 했더니

 

'우리는 그런 약속 한적 없다. 고객센터가 마음대로 얘기한것 같다

여기도 공사 업체에 의뢰를 하는 것이라 확답을 못드린다.'

 

와. 대충 얘기가 이렇습니다. LG가 3대 통신사인데.

서울 대로변 신규빌라 설치가 이렇게 안되서야.

 

도저히 상담원들과 통화하다가 괜한 상담원한테만 화를 더 낼까

언제 설치 될지도 몰라 설치 취소 했습니다.

 

백메가는 큰 중간 업체이니 이런부분에 대해 LG + 에 항의 해주셨으면 하네요.

개인이 항의 할 수 있는건, 한계가 있네요.

 

도심 대로변 신규 빌라에 단자통해 들어오는 인터넷선 설치가 이렇게 일정도 안나오고

어려워서야 기가 막힙니다.

 

어디로 설치할지는 고민 해봐야겠습니다.

물로 LG U+을 제외하구요.

 

단자를 살펴보니 이미 KT와 SK, 유선방송사는 들어와 있더군요 ㅡㅡ;

 

LG U+ 아니라. LG F- 네요.

 

아 이거 LG u+ 임원들이 봤음 좋겠네요 ㅡㅡ;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소영
    안녕하세요? 깃발사령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제목에서부터 심각성을 느껴
    남겨주신 내용을 3번 정독했습니다.

    으이크...결국 정리하자면

    1) 미관을 해치지 않기 위해
    건물 구내선로로 설치해달라고 LG에 요청해주셨는데..

    2) 이 단순한 과정에서 질질 시간끌고
    심지어 해결조차 되지 않았네요?


    이거 좀 심각한 겁니다.

    설치기사님이 현장나가서 10분이면 확인하는 부분을
    관료주의 + 의타심 + 피동적인 자세가 짬뽕되어
    무려 20여일간을 얼렁뚱땅식으로 지연된 것이지요.

    차라리 이렇게 해서 문제 해결이라도
    되었으면 양반인데 -> 그 20여일간에 제대로 된 피드백 한번 없다니..
    이게 "심각"이 아니면 무엇이 심각이겠습니까^^;;

    제가 다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사실 이런 케이스가 LG에서 비일비재합니다.

    그동안 백메가 직원분들이 LG유플러스 정도경영센터
    (LG에서 운영하는 경영부조리나 업무 태만이나 기만등의 제보처)에
    여러번 제보하고 계도 조치를 요구해 왔습니다만,
    회신도 잘 안오더군요ㅎ.ㅎ..

    LG유플러스가 가진 이미지는
    LG전자가 가지고 있는 백색가전 이미지와 많이 다릅니다;;

    하지만 깃발사령님의 가입을 도와드린 백메가가 책임을 모면할 수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백메가를 옹호해주시긴 했으나,
    백메가에서 어떻게든 챙길 수 있는 수단이 있었다면
    이런 딜레이가 존재하진 않았을 것이에요ㅠ

    넙죽 엎드려 사과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인데..
    글로 가름하는 거라.. 제 마음이 전달이 될지 참 만무합니다.



    이미 LG의 공사가 20일 동안이나 지연된 상태라..
    망 공사가 되어 있는 SK로 가입하는 것은 어떨까 싶어 품질부터 확인해봤는데요!

    안타깝게도 SK는 나쁜 품질(비대칭형)로 제공되고 있더군요ㄷㄷ..

    인터넷의 품질은 너무나도 극단적(?)이라
    좋은 품질(대칭형)과 나쁜 품질(비대칭형)로 이원화되거든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겠어요?

    [참고글] 게임용 인터넷은 역시 FTTH!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411

    살짝 간추려보면..같은 100메가급 인터넷을 사용하더라도,
    "비대칭형"은 속도도 느리고 잦은 끊김이 발생합니다ㅠ 
    (망 자체가 불안정하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비대칭형"이라고 해서 사은품을 더 주거나..
    요금이 저렴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대칭형"을 선택하셔야만 하지요.

    즉, SK는 나쁜 품질로 제공되기 때문에 절대 가입하시면 아니됩니다.

    인터넷은 품질과 만족도로 승부하는 것이 정석이에요.
    그래서 저는 KT를 유지하실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다만, KT도 그냥 유지하지는 마시구요!!
    반드시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세요.

    통신사들이 참 약은(?)게.. 행동하는 사용자가 아니라면,
    제대로된 혜택을 잘 챙겨주지 않거든요.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해지신공을 발휘하는 방법에 대해 살~짝 정리해보면,

    1) 국번없이 100번에 전화하셔서

    2) "KT에 재약정 하면 혜택있나요?" <-- 라고 말씀해주세요.

    3) 그럼 KT의 상담원이 재약정 혜택을 안내해줄 것인데요.

    4) 여기서 혜택이 너무 적다 싶으면 -> 한번 밀어주세요.
      "LG로 이동하면 35만원 준다는데..KT는 정녕 그거밖에 없소?"라고 말이지요.

    5) 그래도 혜택이 별거 없다면 10일 정도 후로 "예약해지"를 걸어주세요.

    6) 그럼 10일 이내에 반가운(?) 해지방어 전화가 걸려올 것입니다.

    7) 만약 10일 이내에 해지방어 전화가 오지 않는다면
      예약해지는 반드시 취소해주셔야 합니다^^;

    아참, 예약해지의 가장 주의할 점은
    "KT에 결합되어 있는 핸드폰이 없을 때만" 걸어주셔야 한다는 것이에요.

    제가 확인한 바로는 따로 결합된 핸드폰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나,
    혹시라도 결합된 핸드폰이 있다면 예약해지는 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받은 재약정 혜택이 좋은 혜택인지
    잘 모르겠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좋은 혜택인지 제가 판별해드리겠습니다.

    거듭 강조하지만

    1) 꼭!! KT에 재약정 혜택으로 밀당해주시구요~

    2) SK는 비대칭형 품질 때문에 거들떠도 보면 안됩니다 ㅠ

    3) LG유플러스의 "우스운 모양새"가.. 과거의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쉽게 나아지지는 않을겁니다^^;

    댓글 확인하시면 꼭!! 회신주세요~!!
    (시간이 한참 지나도, 저에게 달린 댓글은 알림이 오거든요 ㅎㅎ)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