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nori****님의 글

원치 않아 하시는 후기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nori****
  • 댓글: 3
  • 조회: 994

안녕하세요!처음에 백메가를 알게된것은 인터넷문제 때문이었습니다.
인터넷, TV가 수시로 끊겨서 a/s 접수도 여러번.. 기사님 방문도 여러번...
해지하겠다고하니 위약금이 50만원인데 괜찮으시겠냐는 말에
조금이라도 낮출수 있는 방법이 없을 런지 알아보다가 여러번 전화로 문의드렸었네요;

 

대칭망도 처음 알게되고 저희집이 비대칭이어서 답없다는것도 상담받다가 알게되었네요;
가입자가 아닌데도 제 일처럼 조언해주셔서
위면금 면제 해지도 성공하고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쓰던건 잘 해지하고 대칭되는걸로 가입도 했고요...
메일이랑 문자로 가끔 보내주시는 정보글도 잘보고 있습니다.

 

wz_3666906927_1d09653a0bbd043c70b533b873823a92.jpg 

 


참 그리고 과제에 시험에 머리아팠는데 스타벅스쿠폰도 보내주셔서
공부하다가 머리도 식혔습니다. ㅎㅎ

체리블라썸 프라푸치노가 새로 나왔길래 금액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딸기휘핑이 떨어지는 바람에 그냥 휘핑올라간게 쫌 아쉽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딸기휘핑이 궁금해서 시켰던건데;

 

과제하기 싫어서 + 쿠폰 보내주셔서 이러고 있는건 아니고요..ㅋㅋㅋ
도움받은게 많아사 짧게나마라도 감사인사를 드려야할거 같아서요..


아무튼 감사하고 인터넷 바꾸려하는 지인이 나타나면 소개드릴게요!
좋은 하루되시고 저는 3년후에 뵙겠습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nori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엇? 제가 답변드린 내용이 아니어도
    종종 문의게시판을 눈팅(?)하고 있는데요..
    아이디가 아주 낯선(?) 것으로 보아
    게시판에는 첫 등장을 해주신 것이 아닐까~싶습니다.

    저는 게시판지기라 게시판에서만 뵐 수 있는데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가워요ㅎㅎ


    말씀주신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니
    이전에 인터넷 끊김 문제로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받으신 듯 한데요..!

    인터넷과 TV에 끊김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바로 뿅! 하고 위약금없이 해지할 수 있는 것이 아닌데..
    위면해지(위약금 면제 해지) 확답받기까지 고생 많으셨겠어요ㅠ

    지금은 무사히 타사로 이동하시어
    잘 이용하시는 거 같아 정말 다행입니다 +_+


    후기 작성을 원치않는다고 말씀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과제+중간고사 기간에 귀중한 시간내시어
    이렇게 남겨주시니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고 기쁩니당ㅎㅎ

    주변에 소개해주신다고 말씀해주신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리고요~!
    (너무 부담 갖지는 말아주세용^^)
    수없이 많은 업체 중에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꼭 가입과 관련된 것이 아니더라도,
    약정기간이 만료된 것이 아니어도
    이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점이 떠오르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 남겨주세요♡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조금이나마 고민이나 궁금증이 줄어들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_+bb

    nori님의 기분 좋은 후기 덕분에 에너지 충전이 빵빵하게(?) 채워졌으니
    저는 다시 열심히 일하러 총총총 물러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또다시 인연이 되어 만나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0^
  • 회원님의 사진 nori****
    과제빼고 모든게 즐겁네요..ㅋㅋ

    질문있는데요!
    otv15 쓰는중인데 상담사분이 6개월인가 지나고 otv10 으로 바꾸라 하셨던거 같은데
    6개월되기전에 바꾸면 문제생길까요?? 제가 기간에 맞춰 바꿀수 있을 지가 걱정이라...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nori****원래(?) 과제+시험기간에는 공부 빼고 모든 것이 즐겁지요~!
    저는 누워서 벽지구경하는게 제일 재밌더라고요ㅎㅎ

    엇 그나저나.. 말씀주신 내용을 보아하니
    OTV15 프로모션을 적용받으신 듯 한데요 +_+
    (저는 작년 가을에 가입하면서 이 프로모션을 적용받았었어요^^)

    상품 다운그레이드(하향)는
    인터넷+TV를 개통한지 6개월이 지난 후에 하셔야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없어서 꼭 이후에 해주셔야 하고요~!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분들에게
    6개월이 지났으니 상품변경해주세요~하고
    알림 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문자를 받으시면 OTV10으로 변경해주시면 되어요♡

    그러니 너무 빨리 변경하거나 깜빡하고 놓치면 어떡하나~하고
    걱정 말아주세요 +_+
  • 문의게시판
  • 검색어: 후기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