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연지님의 글

KT인터넷+TV 문의합니다.

회원님의 사진
  • 연지
  • 댓글: 7
  • 조회: 940

지금 현재 KT인터넷+TV+휴대폰

이용하고 있는데요

3년약정에 3년5개월사용. 약정기간이 끝났어요

 

계속 KT를 이용하고 싶은데요

 

해지한후 다시 KT로 할수 있는건지요?

아님 이전설치를 해야하는건지..

 

 

A집에서 사용중, 현재 B집으로 이사했음.

A집은 아직 집이 안나가서

티비와 인터넷은 아직 A집에 있음.. 

 

이런 상태에요.

 

전체 댓글7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반갑습니다 연지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귀중한 시간내어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현재 KT핸드폰과 인터넷을 결합하여 요금할인 혜택을 받아
    인터넷을 사용중이신데 약정은 이미 만료되었고 이사를 하셨군요~~~

    이사는 이미 했지만 아직 A집 집이 안나가서
    B집으로 인터넷을 이전설치하진 않은 상태구요~~!!

    그렇다면 이전설치하시면 아니되옵니다
    KT로 신규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2. 원래는 기존 사용중인 인터넷과 동일 통신사로 다시 신규가입이 되지 않지만
    이사를 하셨기에 편법이지만 몇가지 허들만 극복하시면 가능해요^ㅡ^

    우선 A집 인터넷을 먼저 해지해주세요
    핸드폰 결합 또한 풀어주셔야 하구요
    핸드폰 결합이 풀리고 해지가 완료된 것을 확인하신 후에 신규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3. 두가지 허들은

    1) 기존 인터넷 명의자가 아닌 다른 명의자로 가입하셔야 하고,
    2) 동일 주소지에는 3개월 동안 재가입(해지 후 신규가입)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다른 주소지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즉, 기존에 사용하시던 KT인터넷 대표명의자가 질문자님으로 되어 있었다면
    이사가신 곳에는 가족구성원 중 한분의 명의로 신규가입해주세요
    KT는 핸드폰 대표명의자가 꼭 인터넷 대표명의자가 되지 않아도 되어요
    가족이 대표명의자면 핸드폰 결합이 가능하기 때문이예요


    주소지 변경의 경우는 이사를 하였으니 문제없겠죠~

    두가지 허들이 문제 없이 극복 가능하다면!
    KT인터넷으로 신규가입이 가능해요^ㅡ^


    4. KT핸드폰과 인터넷을 결합한다면
    KT총액결합할인이라는 상품으로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이 결합상품은 핸드폰요금제 총액에 따라 할인혜택이 달라진답니다

    핸드폰요금제에 따라 최소 3,300원 ~ 최대 28,6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5. TV는 OTV15으로 추천드립니다

    백메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혜택!!

    KT의 가장 기본적인 TV상품은 OTV10인데요
    OTV10보다 두단계 위의 상품인 OTV15상품을
    6개월간 OTV10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랍니다^0^

    어떻게해서 6개월간 OTV15를 OTV10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OTV10(UHD) : 15,400원 / OTV15(UHD) 19,800원 
    차액이 4,400원이 되는데요~
    이요금을 6개월치 하게 되면 26,400원이랍니다

    위의 6개월치 차액을 백메가에서 지급해드리니
    결국은 15,400원 OTV10요금으로 6개월간 OTV15로 이용하는 셈인 것이죠

    (6개월치 차액이 26,400원인데... 백원단위 계산은 민망함에 3만원으로 지급해드릴 것이랍니다^ㅡ^)

    이뿐만 아니라 OTV15로 가입하게 되면
    - TV쿠폰 2만원 제공
    - VIP혜택존
    - 올레 TV모바일 제공도 됩니다^ㅡ^

    그렇기에 6개월간 OTV10가격으로 더많은 채널을 감상하시고
    6개월 후 OTV10으로 내리셔도 상관없으니 무조건 OTV15로 가입하셔서 프로모션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참고링크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8184


    ★  OTV15 사용시 올레TV모바일이 무료로 제공되어요
    차후 OTV10으로 변경시 올레TV모바일이 유료화되니(5,500원)
    OTV10변경시 올레TV모바일 부가서비스 또한 함께 해지신청해주세요
    그래야 요금이 발생하지 않아요^ㅡ^





    6. KT인터넷 + OTV15(UHD) 가입시

    - 월요금 : 22,000원 + 19,800원 = 41,800원

    - 요금청구는 41,800원이 되겠지만 OTV10과 OTV15 차액을 백메가에서 3만원 선지급하기에
    실제로는 6개월간 : 22,000원 + 15,400원 = 37,4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6개월뒤에 OTV10으로 상품을 변경하게 되면 계속해서 나가는 요금은 37,400원으로 이용하게 될 것이구요

    물론 위의 요금에서 핸드폰 결합으로 할인을 더 받아 이용하게 될 것입니다


    - 사은품 : 21만원(상품권 6만원 / 현금 15만원)
    - 프로모션 혜택 : 상품권 1만원 + 현금 2만원 선지급 (OTV10과 OTV15차액)
    - 설치비 : 인터넷 설치비 22,000원 + OTV 설치비 15,400원 = 37,400원
    (설치비는 첫달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위의 요금은 부가세, 셋탑박스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연지
    지금 기존 KT 해지중인데 이게 바로바로 되는건 또 아닌가봐요 ㅋ
    기기회수까지 다 해가고 나서 가입해야하는건가요?
    열흘뒤에나 온다는데 -_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연지연지님~~!

    해지중인 상태군요
    그럼 지금 바로 가입진행해주셔도 됩니다
    당연히 명의자는 다르게 가입해주셔야 해요^ㅡ^

    해지를 하였다면 핸드폰 결합을 풀리셨을 테구요

    KT는 인터넷 설치 완료후 상품권이 온 후
    본사에 전화하여 핸드폰과 인터넷을 결합진행해야 하므로
    문제 없어요^ㅡ^

    위의 조건으로 지금 바로 가입진행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겠어요?

    클릭 -> http://www.100mb.kr/?TRS=@c175310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연지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두번 말씀하시는 번거로움이 없도록
    백메가의 전문상담원이 연지님 상황 모두 숙지하고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ㅡ^
  • 회원님의 사진 연지
    오늘 토요일 설치예약해준다고 하셨는데
    이제서야 kt 문자와서
    월요일 오후2시에 온다네요.
    주중에는 집에 사람이없는데.
    기사님 연락처도없고.
    설치예약이 제대로 안된건가요?
    어찌해야하는지 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연지연지님!!
    토요일날 예약 설치를 걸어달라고 하였는데
    KT에서 이제서야 월요일 오후 2시에 온다고 문자가 왔군요 ㅠㅠ

    아쿠..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어떻게 된 상황인지 확인 후 가입을 도와드렸던 김영은 상담원이 지금 바로 연락드려
    상황전달 드릴꺼예요 ㅠㅠ

    주중에는 집에 사람이 없는 상태라서 설치받기 어렵다고 하시니
    최대한 일마치고 늦게 오는 시간에 맞춰 일정을 잡아드릴 수 있도록 김영은 상담원이
    조정을 도와드릴 거예요

    믿고 맡겨주셨는데 설치일자로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연락드려 안내드릴께요
  • 회원님의 사진 연지
    6시 반 부터는 집에 있어요 -_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연지연지님 김영은 상담원이 전화드렸는데
    연락이 닿질 않는다고 전달 받았습니다 ㅠㅠ

    확인해본 결과 3월 22일 관할지역센터 기사님께서 토요일 일정이 없다는 전달을 받고
    연락을 드렸었는데 그 당시에도 연락이 닿질 않았나봐요 ㅠㅠ

    그래서 설치일자가 꼬여 버린 것입니다
    계속해서 연락을 드려 안내를 드렸어야 했는데 정말 죄송하구요

    김영은 상담원이 지금 다시 연락드려
    설치기사님 연락처를 안내드릴텐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기사님과 통화하여 오늘 오후 6시반 마지막 시간대로
    설치시간대를 잡아주셔야 합니다

    혹시 지금 통화가 어려우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가능한 시간대에 맞춰 다시 전화드릴께요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