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츄베릅님의 글

sk인터넷신규가입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츄베릅
  • 댓글: 3
  • 조회: 1,123
현재 sk3회선 사용중이고 인터넷은 신규개통입니다.

전화를통해 백지혜상담원님하고 상담을했는데

100메가인터넷 3년약정으로 가입시 상품권과 현금을 지급해준다고 하여서 이모님께 추천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퇴근하고 이모님께 연락을받으니 이모님께서 사은품은 작년까지였다고 지역도 대전이라서 상품권도 현금지금도 없다고 하시더균요

제가 전달을 잘못받은건가요?

해명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안녕하세요 츄베릅님~!
    백메가 강은하입니다^ㅡ^

    적어주신 내용을 쭉 ~ 읽어보았는데요..
    츄베릅님께서 백메가 박지혜 상담원과 전화 통화로

    SK핸드폰 3회선과 결합하여 인터넷 단독 가입시
    상품권과 현금을 지급해준다고 안내 받은 후

    이모님께 추천을 드렸는데
    퇴근하고 이모님께 연락이 와서
    사은품은 작년까지였다고 지역도 대전이라 사은품이 없다고 그러더라고 안내받으셨군요;;

    전달받으신 내용과 다르고 이모님께 추천까지 드렸는데
    많이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토요일에는 일부 직원만 당직으로 상담을 드리고 있어
    박지혜 상담원에게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기 힘드네요 ㅠㅠ

    우선 박지혜 상담원이 사은품이 있다고 안내 했다면!
    안내드린 대로 진행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런데.. 어떤 상황인지 정확히 파악은 되지 않지만
    SK핸드폰 3회선과 인터넷 결합시 온가족플랜이라는 상품으로 가입하셔야 하는데요

    온가족플랜은 요금할인혜택이 크다 보니 인터넷단독 / 인터넷 + 전화 가입시
    사은품이 아주 적거나 사은품이 나가지 않는 지역도 있습니다
    지역마다 사은품 정책이 다르거든요 ㅠㅠ

    대전 지역은 현재 인터넷단독 가입시 사은품이 0원이 맞구요 ㅠㅠ
    작년까지가 아니라 매일 정책이 하루에도 몇번씩 변동이 되긴 하는데
    이번주에는 계속해서 대전지역은 인터넷단독 사은품 0원이였답니다

    정확한 상황파악을 한 후 안내를 드리는 것이 맞고
    백메가에서 실수가 있었다면 그에 대한 보상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댓글로 백메가로 전화주셔서 상담받으셨던
    연락처를 남겨주시겠어요?

    010-0000-****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 블라인드 처리되어요

    전화번호가 확인이 되어야지 정확한 상담기록을 확인하고 파악이 되는 부분이라
    요청드립니다 ㅠㅠ

    마음 많이 상하셨을텐데 정말 죄송하구요
    월요일아침 바로 상황 파악하고 전화로 세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츄베릅
    010-9541-****입니다.
    이모님 번호는
    010-9934-**** 이구요
    처음 제가 전화했을때는.지역에관한 언급이 없이 상품권9만. 현금 3만 지급이라고 하셔서 이모님께 말씀드렸다가 저만 이상한사람 됬네요.. 이상한업체 소개시켜줬다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강은하
    @츄베릅츄베릅님~!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

    월요일 아침부터 전산상에 문제가 있어 확인이 늦어졌네요  ㅠㅠ

    박지혜 상담원에게 상황을 먼저 확인해보았습니다
    정확히 기억하고 있더라구요~~

    1. 처음 츄베릅님과 전화상담시 정확한 핸드폰 결합에 대한 말씀이 없으셔서
    SK브로드밴드로 가입시 사은품을 안내해드렸습니다

    SK통신사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SK통신사에는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사실상 망이나 품질은 동일하지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 달라져요
    (개별적인 회사라고 보셔도 됩니다)

    - SKT :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 SKB : 스마트,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핸드폰 결합에 대해 말씀을 해주지 않으시면
    SK브로드밴드 상품인 스마트상품으로 안내를 드리고
    사은품 또한 SK브로드밴드 사은품으로 안내를 드려요

    그런데 뒤에 이모님과 통화시 핸드폰 3회선 결합이라는 이야기를 정확하게 듣고
    3년요금과 사은품 편익을 고려했을때 SK텔레콤 상품인
    온가족플랜이 더 이득이기에 사은품은 없지만 SK텔레콤 상품으로 안내드렸던 것이랍니다

    SK브로드밴드 상품들은 할인이 없거나 적은편이예요
    그에 반면 사은품은 더 많이주죠

    SK텔레콤 상품들은 할인혜택을 많이주는 반면
    사은품이 적은 편이예요
    단독시 없는 경우도 있구요



    2. 핸드폰 결합부분에 대한 부분에서 어느 결합상품으로 가입할지가 결정되는데
    그부분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ㅡ^

    박지혜 상담원이 전달받자마자 츄베릅님께 연락을 드려 상황을 전달했다고
    피드백 받았어요^ㅡ^

    오해가 풀리셨다니 정말 다행이구요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문의게시판
  • 검색어: 죄송합니다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