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행크님의 글

kt 약정만료, 재약정문의

회원님의 사진
  • 행크
  • 댓글: 1
  • 조회: 1,186
안녕하세요
100인터넷 - iptv기본 31,000vat 포함 내고 있고 지난 6월에 약정만료 됬습니다. 핸드폰은 lte뭉치면 올레2로 5회선 결합중입니다

100번 전화해서 재약정 문의 해보니
기가콤팩트 + otv 10 , 3년 재약정 조건으로
기가콤팩트변경/재약정3년/인터넷+티비 총금액/인터넷 22000원+티비.uhd셋탑4000원+7200원(-추가할인2000원)=31200원(부가세포함 34,320원) 제시 하였습니다.

1. 재약정하면 기존 뭉치면 올레2로 핸드폰할인 계속유지되는지요?

2. 요금 할인은 어느정도 받은것인지 궁금합니다.
( 기존 프로모션 해택으로도 받을수 있는 금액인데 , 크게 할인 많이 해준다는식의 느낌을 받아서요)

고객샌터에 문의해야될 내용입니다만, 오히려 이곳 사이트가 더 정확하ㅏ고 전문상담이신것같아서 염치불구하고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행크님, 안녕하세요~! 믿고 하는 백메가 이현아라고 합니다^^

    우선 저희 백메가에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크님 댁에서는 KT의 인터넷과 IPTV 를 사용중이시며,

    여기에 가족분들의 KT폰도 "LTE뭉치면올레2"로 5회선이나 결합중이라 하셨는데요~!

    그렇다면 아마 개통한지 만 1개월이 안된 폰이었기에 이 결합이 가능했을테고요~

    (L뭉올2라면, 이처럼 결합제한이 있는 대신, 기존 L뭉올1에 비해 할인혜택이 조금 더 크지요!)

    계속 폰들 5회선에서 각각 요금제에 따른 할인을 알차게 적용받고 계실거예요~^^


    1.
    즉! 현재 KT폰결합 할인이 유지되고 있으므로 계속 KT인터넷을 쓰시는 것이 좋을테고요~

    재약정을 하시더라도, 폰결합을 해지하시지 않는 한 이 결합은 당연히 유지됩니다!^^

    (본사에서도 "폰결합을 해지하는 대신 이와 같은 혜택을 준다!"라고 하지는 않았지요~?)


    폰들을 타 통신사로 이동하시거나, 따로 본사로 해지 요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변함없이 이대로 유지하시는 것이 기본 조건이 될테고요~

    음, 그래도 혹시 모르니 본사를 통해 한 번 더 확인해보시는 것이 안전하겠지요~^^b


    2.
    그리고 본사에서 제안받은 조건은 아주 괜찮네요!

    기가콤팩트로 업그레이드하는 대신 3년 재약정을 체결하시는 조건인데요~

    KT 기가콤팩트 + OTV 10 (UHD) 1대만 가입하셔도 신규가입 총요금은 42,900원인데

    그에 반해서 할인을 많이 해준 것이 맞습니다! KT가 이정도면 엄청  분발한 것 같네요~


    3.
    다만 기가급이 굳이 필요없으시다면 100메가 기준으로도 조건을 들어보세요~

    기가급에는 기가와이파이, 기가비트 지원하는 랜카드 등의 조건이 수반되어야 하는데

    본사가 기가와이파이까지 무료임대 해주면 모르겠으나...

    그게 아니면 기가와이파이도 따로 마련을 하셔야 할 거거든요~!^^;;

    (기가와이파이가 있어야 와이파이를 통해서도 기가급 속도를 체험하실 수 있으니까요~)


    아마 기가급이어서 이만큼 혜택을 주는 것이라 짐작되기는 합니다만~ 헤헷




    즉, 어차피 KT를 유지하셔야 하는 입장이신데, 본사 재약정조건도 아주 괜찮은 편이고요~

    게다가 가족분들 폰결합도 유지하시는 조건일테니 그대로 콜!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래도 어차피 해지방어를 수락하시려면 전화를 하셔야 할테니, 통화시에는

    1) 100메가 기준 재약정 조건은 어떠한지?

    2) 기가콤팩트로 한다면 "기가와이파이"도 필요한데.. 혹시 무료임대 등 혜택이 없는지?

    3) 폰결합은 이대로 변함없이 잘 유지되는 게 맞는지? 폰결합 해지시 불이익이 없는지?


    --> 이 항목들도 본사로 한 번 더 꼼꼼하게 확인하고 진행해주세요~^^b



    해서, 이렇게 인터넷과 IPTV를 재약정하시고 (폰결합도 유지하여) 사용하시다가,

    나~~중에 가족분들 폰이 전부 SK나 LG로 몽땅 갈아타시게 되면?

    그때는 그에 맞춰서 또 타 통신사로 신규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지요~!



    그럼 또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이 생기면 저희 문의게시판을 찾아주시고요~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행크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