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호려울님의 글

KT 결합약정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호려울
  • 댓글: 3
  • 조회: 790

벡메가 좋을글 내용 자주 보고 있습니다.

진적에 알았으면 좋았을것 아쉬움이 있습니다.

다음에 도움 받도록 하겠고 오늘은 KT 인터넷과 모바일 결합 에 대해 문의좀 드릴까 합니다.

3년여전에 지방근무를 하면서 지방이라서 어쩔수 없이 KT인터넷을 사용했습니다. (TV 결합)

그러다 1년이 지난다음 핸드폰 결합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약정기한(3년 휴 ㅜㅜ) 이 되어서 해지하려고 하니 핸드폰 결합 약정은 1년이나 남아 있다고 합니다.

무슨 이런 경우가 있냐고 항의하다 연락 주라고 하였습니다.

분명 약정 기간 연장에 대해서는 들은게 없는것 같고,  했다 해도 크게 귀담아 듣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이제까지 5년여 KT 모바일만 사용하였고 현재 기기 고장으로 기변을 고려중이었는데 이번일로

많은 생각을 하게 되고 월 2000원에 놀아난 느낌입니다.

금액을 떠나 이런 경우 대처방법 있을까요?

추가로 이글이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하는 생각으로 글올립니다.

약정, 결합, 복잡한 요금제 등 우리나라 통신시장은 아수라판이네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호려울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엇! 말씀주신 내용을 보아하니
    KT인터넷만 설치가능한 곳이어서
    어쩔 수 없이(?) KT로 가입하시고 ->

    중간에 핸드폰 결합을 해서
    요금할인을 받았었나 보아요 +_+

    아예 핸드폰 결합없이 이용하시다가
    중간에 결합을 하셨기 때문에
    핸드폰 결합시점에 약정이 다시 체결된
    부분에 대해서 상담원분이 안내했을텐데.. 이상하네요ㅠ

    만약에 안내를 못 들으신 거라면
    다시 KT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중간에 핸드폰을 결합하면서
    약정이 다시 체결된다는 안내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당시 녹취 기록이 남아있을테니 들려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세요~!

    모든 상담 내용은 녹취가 되므로 기록이 남기에
    본사에서 절대 모른 척(?)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담원분이 안내를 안 한 것으로 확인되었다면
    그릇된 안내를 받았으니 이에 따른 보상을 해달라고
    강력히 말씀해주세요~!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확인 후에
    어떻게 해드리겠다~고 말씀해주실 거예요 +_+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고요,
    부디 원만하게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당ㅠㅠ

    백메가를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다른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주세용♡
  • 회원님의 사진 호려울
    댓글 감사합니다.
    이번에 kt에 대한 실망이 너무 커졌습니다.
    아니 모든 통시사가 도찐개찐이겠죠..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호려울어느 통신사이든지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갈 때가 다릅니다;;
    가입은 쉽지만 해지는 참 어렵고.. 복잡하고... 너무 안타깝습니다ㅠ

    해지하더라도 또 이용해주실 고객님이니
    어느 정도는 유도리 있게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신규고객 유치에만 너무 혈안(?)되어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ㅠ

    다시 한번 강력히 말씀하셔서 조금이나마
    위약금을 적게 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용 중에 다른 궁금증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백메가에 찾아오셔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_+

    그럼.. 호려울님~! 즐거운 불금 보내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