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쿠크타코야끼
님의 글
문의요
쿠크타코야끼
2016년 08월 26일 16:46
댓글:
4
조회:
711
오늘 상품권 받은거 택배착불로 보냈습니다.
질문있는데요
채널 변경시 1~2초 가량 소리가 왅전 안맞는데 원래이런건가요??
그리고 평상시에도 약간 소리가 안맞는거같은데 이거 해결방법이있나요??
목록
수정
삭제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4
개
쿠크타코야끼
16년 08월 26일, 16시
Vod시청시에는 괜찮은거같은데 실시간방송볼때특히그런거같아요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6년 08월 26일, 17시
오! 쿠크타코야끼님 ^▽^
김사라 입니다~!!
오오.. 상품권 무사히 수령하시고
백메가로 등기 착불 보내주셨군요 ^^
아마도 빠르면 내일,
늦으면 다음주 월요일 정도로 도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수령하는 날의 저녁 8시 이후, 전산이 마감될 때에 확인하고 송금 도와드릴 거에요 :)
수수료 1원 부담없이 전액 모두 송금 도와드리고 있으니
염려마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
=======================================================
오! 그런데 채널 변경시 소리가 1~2초 정도 맞지 않은 현상이 발생되나요~?!
음... 채널 변경시에는 살짝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만,
평소에도 소리가 맞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ㅠㅠ
- 쿠크타코야끼님 지역의 망문제,
- 모뎀의 문제,
- 혹은 셋탑박스의 문제
이렇게 세가지 중 하나로 예상이 되는데요~!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상황을 확인하신 다음에
개선을 도와드려야 될 상황 같습니다...!
=======================================================
기사님의 전화를 받으실 수 있도록
백메가에서 대신 장애 신고를 도와드릴 수 있는데용 :)
쿠크타코야끼님께서 가입시 작성해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말씀해주신다면
통신사 측으로 장애신고 요청을 넣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꼭 말씀해주세요~!! 꾸벅..!
답댓글
쿠크타코야끼
16년 08월 27일, 00시
채널변경시 심하게 안맞는데 평상시는 약간 미세하게 안맞는거 같아요
일단 좀더 지켜 볼게요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6년 08월 27일, 08시
@쿠크타코야끼
아코... 그러신가요~?! ^^
혹시나 문제가 조금이라도 더 발생된다면
바로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원활한 TV 환경은 정말 중요한 것이니까요~!!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시구요 ^^
즐겁고 평안한 주말 보내세용~♡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99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828
인터넷가입 대칭형 여부 확인하고싶습니다.
하나미치
9분 전
3
KT -> LG 로 변경 문의(인터넷+TV)
CAFUNE
23분 전
4
인터넷+TV 가입 상담.
alhamb****
1시간 전
7
인터넷 TV 가입 문의
DK
7시간 전
10
KT 약정기간 완료 이후 KT 재계약 혜택문의
김서현
1일 전
26
약정종료+이사
Throbbing
1일 전
11
다세대 인터넷 결합상품 문의
Qms
1일 전
10
인터넷 가입하려고 합니다~
highlev****
1일 전
13
문의
또미
1일 전
9
인터넷 해지 및 가입문의
케원
1일 전
20
LG 재약정 문의
bd05
1일 전
27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phantomon
1일 전
49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박채원
1일 전
19
LG유플러스 약정 만료에 따른 통신사 이동 문의
PSTT
1일 전
24
문의 드립니다.
몽셀통통
1일 전
23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조인성
1일 전
61
아산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1
우수회원
1일 전
30
문의드려요
1
이나영
1일 전
41
부모님 댁 약정 만료에 따른 갱신(?) or 신규 가입
2
jungja****
1일 전
70
이전 가입 문의
1
요시키
1일 전
37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황승빈
1일 전
43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540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095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175
주간 인기글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문의
9
SKB 약정만료로 인한 KT 신규가입가능여부
7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6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04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4개
김사라 입니다~!!
오오.. 상품권 무사히 수령하시고
백메가로 등기 착불 보내주셨군요 ^^
아마도 빠르면 내일,
늦으면 다음주 월요일 정도로 도착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수령하는 날의 저녁 8시 이후, 전산이 마감될 때에 확인하고 송금 도와드릴 거에요 :)
수수료 1원 부담없이 전액 모두 송금 도와드리고 있으니
염려마시고 조금만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
=======================================================
오! 그런데 채널 변경시 소리가 1~2초 정도 맞지 않은 현상이 발생되나요~?!
음... 채널 변경시에는 살짝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만,
평소에도 소리가 맞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는 것으로 사료됩니다...ㅠㅠ
- 쿠크타코야끼님 지역의 망문제,
- 모뎀의 문제,
- 혹은 셋탑박스의 문제
이렇게 세가지 중 하나로 예상이 되는데요~!
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상황을 확인하신 다음에
개선을 도와드려야 될 상황 같습니다...!
=======================================================
기사님의 전화를 받으실 수 있도록
백메가에서 대신 장애 신고를 도와드릴 수 있는데용 :)
쿠크타코야끼님께서 가입시 작성해주셨던
명의자분의 존함과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말씀해주신다면
통신사 측으로 장애신고 요청을 넣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꼭 말씀해주세요~!! 꾸벅..!
일단 좀더 지켜 볼게요
혹시나 문제가 조금이라도 더 발생된다면
바로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원활한 TV 환경은 정말 중요한 것이니까요~!!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시구요 ^^
즐겁고 평안한 주말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