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사륀미소곰튀님의 글

상품 가입 내역 변경

회원님의 사진
  • 사륀미소곰튀
  • 댓글: 1
  • 조회: 854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친절하신 상담 안내를 받고 인터넷 가입 신청을 하였습니다.

아직 설치 기사님의 전화를 받지 않은 상태이며, 가입한 상품 내역을 변경하고 싶어 문의 드립니다.

 

[현재 가입 상품]

- 가입자 : 최종재

- 결합 상품: 인터넷(100메가) + TVG + CPG 전화 번호이동+wifi 무료 프로모션

 

위 가입 상품중 CPG 전화를 제외하고 가입하고 싶습니다.

가입 신청 후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변경을 의한 절차는 어떻게 되며,

전화를 빼는 경우 할인율이 달라져 요금의 차이가 크지 않을것도 같은데,

변경시 요금 변동 사항도 안내받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사륀미소곰튀님 ^_^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어제 오후에 백메가로 가입을 신청해주셨군요! :)
    믿고 가입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 그런데 가입하셨던 LG 인터넷 + TVG + CPG 전화 결합에서
    -> CPG 전화를 제외하시고 설치 진행하시길 원하시는군요!

    100메가 인터넷 요금은 원래 20,900원, CPG 전화는 3,300원이구요~
    TV와 CPG를 함께 결합하셔서 18,700원으로 2,200원 할인이 들어갑니다!
    따라서 사실상 전화를 월 1,100원에 사용하시는 것과 마찬가지에요~!

    즉, 이번에 신청하셨던
     [월요금 : 인터넷 18,700원 + TVG UHD 15,290원 + CPG 전화 3,300원 = 총 37,290원] 에서
     ->
     [월요금 : 인터넷 20,900원 + TVG UHD 15,290원 = 총 36,190원]
    이렇게 변동이 되는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요금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만...
    그래도 변경하셔서 설치하시길 원하신다면
    저희 담당 상담원 통해서 다시 연락드리고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 ^▽^

    담당상담원 수진씨가 아직 출근 전이라,
    출근하는데로 바로 전달하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당 ^_^
    아주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