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엘픽시님의 글

가입신청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엘픽시
  • 댓글: 8
  • 조회: 1,355

헬로비전 인터넷+TV쓰는데 인터넷이 밤만되면 느려져서 바꾸려고 합니다.

명의는 저희 아버지명의로 해서요.

인터넷(광랜)+TV1대(Btv스마트)+전화(일반전화)

SK통신사쓰는 사람은 아버지(4년)랑 동생(1년)해서 2회선입니다.

요금제는 둘다 75미만인거 같고요.

 

먼저 요금관련 질문이 있는데요. 요금을 계산하면...온가족 무료로 했을때

인터넷22000원+Btv12100원+일반전화1100원+셋톱박스임대료3300원해서

38500원에 SK두명쓰니까 11000원 할인되서 28500원 맞는건가요?

그리고 설치비는 인터넷22000+TV13200원해서 35200원이고...

아버지명의로 가입하니 아버지핸드폰요금은 2200원할인?맞나요?

 

그리고 집전화는 지금 kt로 기본요금 4400원내고 한달에 대충 7천얼마 8천얼마정도 나오는데요.

sk로 바꾸면 전화번호 그대로 유지되고 대충 3천원정도 적게 나오겠죠?

그리고 집전화는 해지 안하고 신청만하면 되는건가요? "전화번호이동으로 가입하실 경우 기존 사용하시던 전화는 자동으로 번호이동 후 해지되니 절~~~대 해지하지마세요^^"라고 되있던데 전화번호이동이 집전화kt를 sk로 바꾸는거 말하는거죠?

"전화는 처음 3개월간 꼭 1통화씩 의무사용 해주셔야 됩니다." 매일 1통이에요? 한달에 1통이에요? 3개월에 1통이에요?

 

자동이체할인은 150~200원이고...장애인 복지할인은 핸드폰할인이나 TB끼리 TV플러스? 이거 두게다 뭔지 설명이 없네요. 아무튼 할인헤택이 큰쪽으로 자동으로 적용되는건가요?

 

그리고 사은품은 얼마짜린지 뭐 그런게 없네요?

 

제가 아버지 대신 가입할라고 하는데 필요한 서류가 뭐가 있나요? 

전체 댓글8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안녕하세요~! 엘픽시님 :)
    백메가 상담원 김사라입니다~!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현재 사용하시는 헬로비전 인터넷이 너무 느려서
    SK로 변경하시고자 문의주셨군요~!

    =============================================================

    말씀하신 요금 부분을 살펴보았는데용 :)
    1,100원 정도 살짝 더 저렴합니다 ^^

    온가족무료 2회선 결합으로 100메가 인터넷 기본료
    22,000원에서 -> 11,000원으로 할인이 되고,
    명의자분의 휴대폰 요금에서 2,200원 할인이 들어가죠!

    [월요금 : 인터넷 11,000원 + 뉴스마트 UHD TV 15,400원 + 일반전화 1,100원 = 총 27,500원]
    [추가혜택 : 명의자분의 휴대폰 요금에서 월 2,200원 할인 -> 체감요금 25,300원]
    [사은품 : 현금 23만원 (수도권 6/1 기준)]
    [설치비 : 인터넷 22,000원 + TV 13,200원 부과]

    이렇게 적용받으실 수 있답니다 ^^~!!


    =============================================================

    <전화 안내>

    집전화는 번호이동이 가능하구요~
    KT보다 훨씬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자동적으로 SK로 번호이동이 이루어지면서 KT 전화가 해지되니,
    절대 먼저 해지하시면 안됩니다~!!

    기본료가 1,100원 / 그리고 여기에 사용하시는 만큼의 요금이 부과될텐데,
    현재 사용하시는 패턴대로라면
    최소 1,100원에서 ~ 많게는 4,000원 대 요금이 부과되겠네요 ^^

    오! 그리고 의무통화는 하루에 한번은 절대 아니구용 ^^
    한달에 한번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아마도 요금이 나오는 내역을 미루어보아...
    한달에 한번은 꼭 사용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참고로 일반전화는 보통 국선전화로 설치가 됩니다만,
    지역에 따라서 MTA 방식으로 설치가 될 때도 있습니다~
    MTA/국선 여부는 기사님께서 설치차 방문하실 때에만 확인이 가능하죵 ^^;

    *MTA란?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75

    만약 MTA로 설치된다면 기본료가 2,200원으로 올라가는데용...!
    대신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해주세요~!


    =============================================================

    <TV 안내>

    TV는 뉴스마트 채널 상품 + UHD 셋탑박스로 추천드렸습니다 :D

    뉴스마트 채널은 SK의 플래그쉽 채널 상품이구요~!
    대략 160여개의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장 많이 가입하시는 상품이죠!

     *채널안내 : http://www.skbtv.co.kr/channel/ChannelLiveGenreAll.asp


    그리고 최신형 UHD 셋탑박스로 안내드렸는데요~
    기존의 일반/스마트 셋탑박스의 고질적 문제였던
    끊김현상이나 깍두기 현상 등을 보완하여 나온 최신 셋탑이구요!

    구동속도나 리모컨 반응속도 등에서 많은 향상이 있었습니다 ^^
    그리고 FHD 화질을 업스케일링 해주어서 더 나은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제가 작년 말에 SK로 인터넷을 바꾸면서
    스마트 셋탑과 UHD 셋탑 모두 사용해보았는데... 확실히 UHD 셋탑의 성능이 훨씬 좋습니당 :)
    소비자로서 정직하게 말씀드립니다~!!


    다만 몇가지 참고하실 점이 있다면...

    1. 스마트 셋탑박스에 있던 "구글 어플리케이션" 기능이 제외되었다는 것이에요 ㅠㅠ
     물론 필요하시지 않는 분들께서는 한번도 사용하시지 않으니..
     이 부분은 크게 신경쓰시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2. HDMI 단자가 필수입니다~!!!
     혹시나 사용하시는 TV에 컴포넌트 단자만 있다면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ㅠ...

    3. 그리고 UHD 셋탑박스에서는 USB 디스크 연결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ㄷㄷㄷ
     USB 단자가 세개나 있음에도 정말 이해가 안되는 점인데요~ ^^;
     참고로 스마트 셋탑은 SK에서 유일하게 USB 연결이 가능합니다!
     (물론 TV에 USB 연결이 가능하다면 문제가 없는 부분이구요 ^^ㅎㅎ~)


    따라서 사용하시는 TV에 HDMI 단자가 없거나,
    셋탑박스 USB 연결로 영상을 시청하시는 편이라면
    스마트 셋탑박스로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요금은 동일하지만.. 대신 성능은 조금 낮습니다 ㅠ_ㅠ~

     *UHD 셋탑박스 리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6308
     *스마트 셋탑박스 리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5975


    =============================================================

    <추가 할인>

    장애인 복지할인은
    핸드폰복지할인과 TV요금 복지할인 중복 할인 가능합니다 ^^
    추가적으로 핸드폰 복지할인은 약정할인과는 별개로 들어가죵~

    혹시나 복지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상황이라면,
    제게 다시 말씀해주시구요~! :)


    그리고 TB끼리 TV 플러스는,
    위에서 말씀드린 추가 2,200원 할인이랍니다 ^^
    SKT에서 인터넷과 TV를 함께 가입하실 때
    받으실 수 있는 할인이죵~


    =============================================================

    이렇게 SKT 온가족무료에 대해서 안내드렸습니다 :D

    이렇게 가입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전화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번호를 남겨주세요~!

     ☎ 상담신청 : http://www.100mb.kr/?TRS=@c114371

    위의 링크로 전화번호 남겨주신다면
    저희 백메가의 베테랑 상담원이 문의주신 내용을 미리 숙지하여 연락드리기 때문에
    더 빠르고 정확한 가입안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

    서류는.. 휴대폰 결합을 위해서
    아버님과 동생분의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를 필수적으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3개월 이내 발급받은 것이어야 해요!)
    그리고 신분증 사본도 함께 준비해주세요 ^_^~!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엘픽시님! ♡
  • 회원님의 사진 엘픽시
    그 혹시 가입신청전에 기사분이 방문해서 설치가 어떻게 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IPTV를 안방에 놓고, 인터넷을 제방에 놓으려고 하는데요. 방에서 방으로 연결되는 선이 없으면 해서요...
    SK고객센터에 물어보니까 기사분이 방문해서 확인해야된다고 하던데... 가입신청하고 기사분이 와서 설치하는데 그렇게 되면 설치를 못하게 되면 가입신청한것도 취소될것 같고 그래서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엘픽시오홍! IPTV와 인터넷 모뎀을 놔두는 곳을 달리하실 예정이시군요!

    음.. 혹시 집 벽으로 인터넷 선이 연결되어있는 구조인가요~?!
    즉, 인터넷 설치시 인터넷 선이 창문으로 들어오는 형식이 아닌,
    벽에 설치된 인터넷 콘센트를 통해서 연결하는 방식인지요...? ^^

    만약에 그렇다면 말씀하신대로 연결되는 선이 없을텐데요~

    창문으로 들어오는 구조에다가 벽에 인터넷 선 콘센트가 없는 구조라면,
    방에서 방으로 연결되는 선이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ㅠㅜ

    이 경우 IPTV와 인터넷 모뎀을 TV쪽에 같이 설치하시고,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통해서 무선 연결을 사용하셔도 되는데...
    이러한 방법은 불편하신가요~? ^^

    일단 현재 엘픽시님 댁에서 인터넷 콘센트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엘픽시
    @김사라네.. 제가 인터넷 끊기는거랑 속도에 좀 민감해서요. 지금 방에 보면 방마다 벽에 tv에 연결하는 동축케이블 선이랑 랜선꼽히는 단자가 잇는데요. 이 랜선 꼽히는거는 뭔지 잘모르겠고요. 현재 쓰고 잇는게 제방에는 동축케이블로 벽이랑 모뎀이 연결되 잇고 모뎀에서 인터넷뽑아서 컴퓨터랑 연결해서 쓰고 있고요. 안방은 안방벽에서 나론 동축케이블로 셋탑박스연결해서 iptv보고 있는 중인데요. sk로 신청하면 이런식으로 따로따로 방에서방으로 선연결없이 쓸수 있나해서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엘픽시오! 만약에 안방 벽에도 동축단자와 함께 랜선 단자가 있다면 (인터넷 콘센트)
    지금 사용하시는 것과 동일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
    IPTV는 랜선 연결이 꼭 필요하거든요!

    즉, 제가 첨부한 사진과 같은 인터넷 연결단자가
    안방과 엘픽시님 방 벽에 모두 있을 경우엔
    말씀하신대로 설치가 가능한 것이죠 ^^

    물론 100%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
    혹시나의 혹시나... 집안 구조나 인터넷 망 상황에 따라서
    연결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 ㅠㅠ

    만약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고 설치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고 안내드린다면
    바로 취소하셔도 문제 없답니다 ^^
    위약금이나 불이익은 전혀 발생하지 않으니 염려마세요~

    일단 백메가로 접수를 하시고,
    SK 인터넷 설치를 100% 완벽하게 마치고 나신 뒤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CJ 인터넷을 해지하시면 되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엘픽시
    @김사라내일  오후2시쯤에 전화 좀 주셨으면 합니다. 010-6409-**** 이 번호로 부탁드릴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엘픽시넵! 알겠습니다 ^▽^ 엘픽시님~
    내일 2시에 맞춰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도중에 궁금하신 점이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허걱 ㅠㅠ 엘픽시님...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6월 1일에 연락드린다고 메모를 해놓고 깜빡하고 있었네요...

    혹시나 해서 지금 전산으로 확인해보니,
    회원정보에 남겨주셨던 메일과 동일한 주소로.. 오늘 가입신청하신 이력이 확인되네요...!
    아마도 아버님 존함으로 가입하신 것 같습니다 ㅠ_ㅠ

    미리 확인을 하고 연락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꾸벅...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구요!!
    제가 가장 먼저 달려와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